검색

예스24, 무더운 여름 식혀줄 ‘썸머 굿즈’ 증정 이벤트 선보여

여름철 물놀이, 북캉스에 필요한 가방, 타월, 파우치 등 굿즈 증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여름 밤을 오싹하게 만들어 줄 섬뜩한 이미지의 이색 북엔드 공개했다. (2019. 07. 24)

예스24_인어공주 드라이백.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 www.yes24.com)가 올 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수 있는 다채로운 ‘썸머 굿즈’를 선보이며, 독자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사한다.

 

 

여름철 물놀이에 요긴하게! 디즈니, 마블 캐릭터가 담긴 ‘드라이백’과 ‘비치타월’


예스24는 여름철 물놀이의 즐거움을 한껏 돋울 수 있도록, 디즈니와 마블의 캐릭터가 담긴 ‘드라이백’과 ‘비치타월’을 증정한다. 생활방수 기능에 더해 8L의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춘 ‘드라이백’과 수영장 필수템으로 꼽히는 ‘비치타월’은 인어공주, 캡틴 아메리카 방패 문양 등 디즈니와 마블을 대표하는 이미지를 활용해 각각 4가지 종류로 제작됐다. 본 굿즈는 국내도서, 외국도서, 중고샵 직배송 도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YES포인트 차감 후 선착순 증정된다.

 

 

책과 함께 시원한 북캉스 즐기세요! 문학 감성 담은 가방과 북파우치


이와 함께, 예스24는 문학 작품을 디자인 테마로 한 ‘메쉬 숄더백’과 ‘메쉬 북파우치’도 선보인다. 손꼽히는 고전 소설  데미안』  과 영국의 대표적 소설가 ‘버지니아 울프’를 모티브로 한 ‘메쉬 숄더백’은 습기에 강하고 다양한 수납공간이 마련돼 북캉스에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을 담아 다니기에 요긴하다. 빨강머리 앤, 앨리스, 어린왕자, 모비딕 등 추억 속 캐릭터가 새겨진 ‘메쉬 북파우치’ 4종은 책을 비롯한 각종 물품을 간편하게 소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메쉬 숄더백’과 ‘메쉬 북파우치’는 소설, 시, 에세이 분야 3만원 이상 구매 시 YES포인트 차감 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유아, 어린이, 가정 살림 분야 도서를 4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인기 어린이 도서 왠지 이상한 멸종 동물도감』 ,  『수박 수영장』 ,  『별 낚시』  의 일러스트를 활용해 제작한 투명한 PVC 재질의 ‘서머 클리어백’ 1종을 제품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예스24_오싹한 북엔드.jpg

 

 

여름 밤을 서늘하게… 섬뜩한 표정의 소년 이미지가 새겨진 오싹한 ‘북엔드’


이 밖에도, 독자들의 여름 밤을 오싹하게 만들어 줄 특별한 굿즈도 마련됐다. 예스24는 2019년 ‘예스 리커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섬뜩한 표정의 소년 이미지로 표지를 갈아입은 정유정 작가의 종의 기원』   한정판 단독 판매를 기념해, 표지 일러스트를 활용한 북엔드를 선보인다. 오싹한 북엔드는 도서  『종의 기원』 을 비롯해 정유정 작가 소설 포함 소설, 시, 에세이 분야 3만원 이상 구매 시 만나볼 수 있다.

 

현향숙 예스24 사은품 담당자는 “고객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유용하면서도 재미있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굿즈로 제작했다”며, “즐거운 독서 문화 조성을 위해, 앞으로도 다채로운 굿즈 증정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예스24 ‘올 여름은 인어공주와 함께 썸머파티’ 이벤트 페이지
//www.yes24.com/campaign/01_book/yesPresent/yesPresent.aspx?EventNo=172547

 

*예스24 ‘뜨거운 여름 시원한 책 읽기’ 이벤트 페이지
//www.yes24.com/campaign/01_book/yesPresent/yesPresent.aspx?EventNo=172537

 

*예스24 ‘책 세상으로 떠나요!’ 이벤트 페이지
//www.yes24.com/campaign/01_book/yesPresent/yesPresent.aspx?EventNo=171965

 

*예스24 『종의 기원』 예스 리커버 이벤트 페이지
//www.yes24.com/campaign/01_book/yesPresent/yesPresent.aspx?EventNo=172404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ebook
    종의 기원

    <정유정 저자> 저9,100원(0% + 5%)

    3년, 모두가 손꼽아 기다려온 소설 악惡은 어떻게 존재하고 점화되는가 심연에서 건져 올린 인간 본성의 ‘어두운 숲’ 작가 정유정이 돌아왔다! 펴내는 작품마다 압도적인 서사와 폭발적인 이야기의 힘으로 많은 독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정유정이 전작 《28》 이후 3년 만에 장편소설 《종의 기원》..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