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팟캐스트 ‘책읽아웃’ 유시민 작가 초대해 공개방송 진행

『유럽 도시 기행 1』 출간 기념 ‘책읽아웃’ 유시민 작가 편 공개방송 초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8월 1일 오후 7시, 유시민 작가와 독자 50명이 함께, 예스24, 팟캐스트 ‘책읽아웃’ 통해 다양한 양질의 문화 콘텐츠 제공 노력한다. (2019. 07. 22)

예스24_책읽아웃 공개방송 진행.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 www.yes24.com)가 유시민 작가의 럽 도시 기행 1』  출간을 기념해 예스24 팟캐스트 ‘책읽아웃’에서 독자들과 함께 하는 공개방송을 진행한다.

 

예스24는 유시민 작가와  유럽 도시 기행 1』  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독자 50명을 공개방송에 초대한다. 공개방송은 ‘책읽아웃’ 속 코너인 ‘김하나의 측면돌파’의 진행자 김하나 작가와 함께, 8월 1일 오후 7시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팟빵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석을 원하는 독자들은 채널예스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팟캐스트 플랫폼 ‘팟빵’ 아이디와 함께 기대평을 7월 29일까지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7월 30일 개별 문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시민 작가의 신작  유럽 도시 기행 1』  은 저자가 유럽을 대표하는 네 도시 아테네, 로마, 이스탄불, 파리에서 발견한 각 도시의 숨겨진 역사, 숨은 주인공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책은 출간 직후 7월 3주, 4주 모두 예스24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정희 예스24 뉴미디어팀장은 “많은 독자 분들이 유시민 작가의 신작 출간을 손 꼽아 기다려 온 만큼, 작가와 독자들이 좀 더 가까운 자리에서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공개방송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팟캐스트 ‘책읽아웃’을 비롯해 다양한 방법으로 작가와 독자들이 함께 호흡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예스24가 2017년 10월 첫 운영을 시작한 ‘책읽아웃’은 다양한 분야의 작가들을 만나 책과 책 너머의 이야기를 전하는 문화 팟캐스트다. ‘책읽아웃’의 이름은 힙합에서 흔히 사용하는 어구 ‘check it out’을 활용한 것으로, ‘책에 관해 확인해 보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힘 빼기의 기술』 , 여자 둘이 살고 있습니다』  의 김하나 작가와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오은 시인이 격주로 진행하는 2개의 코너 ‘김하나의 측면돌파’, ‘오은의 옹기종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도서 추천을 비롯한 저자 인터뷰 등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예스24, 책읽아웃 X 유시민 작가 북토크 공개방송 초대 페이지
//ch.yes24.com/Culture/SalonEvent/12375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유럽 도시 기행 1

    <유시민> 저14,850원(10% + 5%)

    유시민의 낯선 도시에게 말 걸기, 그 첫 번째 이야기. '인생은 너무 짧은 여행'이란 말에 끌려 시작한 작가의 유럽 탐사가 5년이라는 시간을 거쳐 책으로 출간되었다. 각 도시의 건축물과 거리, 광장, 박물관과 예술품이 들려주는 이야기에 귀 기울일 수 있도록 역사와 문화, 그리고 그에 얽힌 지식과 정보를 유시민만의..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