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유아 MD 김수연 추천] 수상한 가족이 나타났어요

『하이에나 패밀리 1』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하이에나 패밀리는 변장술에 사용했던 모자 가게로 성업을 이루게 되는 아빠 프레드와 엄마 어밀리아, 귀여운 쌍둥이 남매의 좌충우돌 소동을 다루고 있습니다. (2019. 07. 19)

하이에나패밀리1_표지입체.jpg

                                                         

 

 

『하이에나 패밀리 1』
줄리언 클레어리 글/데이비드 로버츠 그림 | 시공주니어

 

수상한 가족이 나타났습니다. 사람 같은데 이상하게 사람 같지 않은 것 같은 느낌의 가족이지요. 작가는 위트와 유머로 어른들의 선입견을 이야기합니다. 강아지도 고양이도 아닌 하이에나가 주인공이라고? 하이에나가 가진 부정적인 느낌을 비웃기라도 하듯, 하이에나는 항상 근엄한 사람과는 달리 웃음이 많지요.


"하이에나가 사람 흉내를 내는데 어떻게 몰라봐? " 라는 의문을 품으신다면, 사실 현대인들은 서로에게 큰 관심이 없고 휴대폰만 보고 있을 뿐이라는 사실에 고개를 끄덕이게 되실 거에요. 그러나 어린 아이들은 속이기가 좀 힘듭니다. 어린아이들은 어른보다 더 똑똑하고 관찰력이 깊으며 아직은 타인에게 관심이 많기 때문이에요.

 

 

하이에나2.jpg

 

 

하이에나 패밀리는 변장술에 사용했던 모자 가게로 성업을 이루게 되는 아빠 프레드와 엄마 어밀리아, 귀여운 쌍둥이 남매의 좌충우돌 소동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가족의 비밀이라는 미스테리 요소가 유쾌한 모험과 함께 두근거리는 즐거움을 줍니다. 무엇보다 자신이 하이에나 인줄 모르고 자랐던 쌍둥이 남매가 학교에서 지내는 에피소드들은 어린이 독자들의 학교 생활과 똑닮아 친근함을 더합니다. 또한 이 남매가 언제 들킬 지 모른다는 심장 쫄깃한 긴장감은 어린이 독자들의 눈을 떼지 못하게 합니다.

 

 

하이에나1.jpg

 

 

 

이 재미있는 소설은 점점 클라이막스로 달려가기 시작합니다. 한번도 자연에서 생활해보지 못한 쌍둥이 하이에나를 위해 사파리 여행을 떠났던 가족은 그 곳에서 진짜 야생의 하이에나를 만나게 됩니다. 같은 동족을 나몰라라 할 수 없었던 가족들이 안락사 위기의 하이에나 할아버지 구출 작전을 세우면서 일은 한층 스펙타클해집니다. 쇼생크 탈출에 버금가는 하이에나들의 구출 작전은 어떻게 결말을 맞이할까요? 이 모든 것을 지켜보고 있었던 옆집 할아버지가 이 가족에게 의심을 품기 시작하면서 이야기는 더 긴박하게 흘러갑니다.

 

 지금 예스24에서 구매하시면 예쁜 하이에나 유리컵을 함께 주고 있답니다. 올 여름에는 무더위를 피해 서스펜스와 모험, 꼬마 독자들이 좋아할만한 말장난 개그까지! 가득한 하이에나 가족과 여름 문학 여행을 떠나 보시기를 바랍니다.

 

 

pop02.jpg

 

 

 

 


 

 

하이에나 패밀리 1 가족의 탄생줄리언 클레어리 글/데이비드 로버츠 그림/손성화 역 | 시공주니어
평소 동물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많은 작가 ‘줄리언 클레어리’의 세심한 관찰력은, 하이에나뿐만 아니라 작품에 등장하는 여러 동물들의 습성, 행동, 표정 하나하나에까지 잘 녹아들어 있다.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김수연 (어린이 MD)

    누군가를 웃길 때가 가장 행복하다. 세상에서 초콜렛이 가장 맛있는 1인.

    하이에나 패밀리 1 가족의 탄생

    <줄리언 클레어리> 글/<데이비드 로버츠> 그림 /<손성화> 역10,800원(10% + 5%)

    우리 옆집에 ‘하이에나’가 산다? ‘인간인 척 인간 세상에 몰래 숨어 사는 하이에나’라는 기발한 상상력으로 재미를 선사합니다. 먹이 사냥을 하는 대신 슈퍼마켓에서 음식을 사고, 비열하기는 커녕 정직하게 돈을 벌기 위해 구직 활동을 하는 하이에나 패밀리를 둘러싼 유쾌한 소동을 담았습니다.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엔딩 그 다음, 새로운 이야기가 열린다

    『아몬드』, 『우아한 거짓말』 등 오래 사랑받는 작품들의 뒷이야기를 담은 소설집. 『두 번째 엔딩』은 깊은 인상을 남긴 소설 속 인물들을 한번 더 불러낸다. 주인공의 언니, 친구 등 주변인들의 목소리로 새로운 세계를 그리고 다시금 그 보통의 삶들을 보듬어 살피는 위로와 공감의 이야기

    토니 모리슨 국내 첫 산문집

    노벨문학상 수상 작가 토니 모리슨의 산문집이 국내에 처음으로 출간되었다. 미국 흑인 문학을 대표하는 작가로, 여성으로, 비평가로 살아온 그가 남긴 에세이, 연설, 강연 등을 한 권에 담았다. 독자들에게 ‘보이지 않는 잉크에 민감한 사람이 되길’ 당부했던 그의 위엄 있고, 강인한 목소리를 전한다.

    나만의 음악이 시작되는 순간

    음악을 배우고 가르쳐온 저자가 동네 음악 선생님의 따뜻한 목소리로 음악의 언어를 이해하는 법을 들려준다. 음악을 통해 배워나가는 매일의 이야기를 통해 음악이 우리의 일상에 자연스레 스며들게 한다. 인생에서 나만의 음악이 시작되는 순간을 경험하게 해 줄 책.

    세계는 왜 분노하는가

    이스라엘 기자 나다브 이얄은 10여 년 동안 세계화로 고통받는 세계 곳곳의 사람들을 취재했다. 책에 실린 사례는 우리가 어렴풋이 아는 내용이다. 불평등, 노동 착취, 생태계 파괴 등 세계화는 많은 사람의 생존을 위협한다. 파국을 막기 위해 이제는 현실을 직시해야 한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