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웃는얼굴로 구워삶는 기술] 인간은 작은 것에 흔들리도록 설계되었다

힘들이지 않고 원하는 것을 얻는 아주 작은 심리 법칙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사람은 아주 작은 것에 휘둘리는 존재다. (2019. 07. 11)

웃는얼굴로구워삶는기술_카드뉴스_1.jpg

 

웃는얼굴로구워삶는기술_카드뉴스_2.jpg

 

웃는얼굴로구워삶는기술_카드뉴스_3.jpg

 

웃는얼굴로구워삶는기술_카드뉴스_4.jpg

 

웃는얼굴로구워삶는기술_카드뉴스_5.jpg

 

웃는얼굴로구워삶는기술_카드뉴스_6.jpg

 

웃는얼굴로구워삶는기술_카드뉴스_7.jpg

 

웃는얼굴로구워삶는기술_카드뉴스_8.jpg

 

웃는얼굴로구워삶는기술_카드뉴스_9.jpg

 

 

 

사람은 아주 작은 것에 휘둘리는 존재다. 거슬리는 한마디 말 때문에 중요한 계약을 망치기도 하고, 대단치 않은 한마디 칭찬에 쓸모없는 고가의 물건을 덥석 구매하기도 한다. 인간이 손실을 피하기 위해 어떤 행동양식을 보이는지를 연구한 한 실험에서는, 안내서에 ‘이 방법대로 하지 않으면 매일 조금씩의 손해를 보게 될 것’이라는 한 문장만 넣었을 뿐인데도 두 배에 달하는 변화를 이끌어냈다고 한다. 인간은 사소한 것에, 아주 간단하게 흔들리도록 설계된 존재다. 그러니 만일 한마디 말로 내 마음에 꼭 맞게 상대의 행동을 유도해낼 수 있다면? 구차해질 필요 없이, 너무 애쓸 필요도 없이 기분 좋게 ‘예스’를 끌어낼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알게 된다면? 매일 같이 퇴사를 다짐하는 비루한 직장생활의 온갖 감정노동과 말도 안 되는 이유로 죽어라 싸워대는 연애와 결혼생활의 스트레스는 눈 녹듯 사라지고 말 것이다.


 

 

웃는 얼굴로 구워삶는 기술로버트 치알디니, 노아 골드스타인, 스티브 마틴 공저/박여진 역 | 위즈덤하우스
팔로워의 지지를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사례와 미루지 않고 지금 바로 당장 해야 할 일을 해내는 한 문장 활용법을 통해 사그라든 내 안의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방법을 안내한다.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웃는 얼굴로 구워삶는 기술

<로버트 치알디니>,<노아 골드스타인>,<스티브 마틴> 공저/<박여진> 역10,620원(10% + 5%)

같은 말을 해도 더 잘 먹히는 최소한의 심리학 개론 작은 행동 말투 하나로 인생은 기적처럼 변할 수 있다! 사회심리학의 세계적 석학인 로버트 치알디니의 심리학 개론이 20가지 핵심 전략으로 압축된 도서! 스트레스로 점철된 인간관계와 좀처럼 변하지 않는 내 오랜 습관을 단번에 바꿔주는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심..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