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온전히 나답게] 인생은 느슨하게 매일은 성실하게

남들이 뭐라고 하든, 룰루랄라 즐겁게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나다운 것이 무엇인지, 이대로 살아도 좋을지 고민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기분 좋은 자신감을 심어 준다. (2019. 07. 04)

온전히나답게(개정판)_카드뉴스2_1.jpg

 

온전히나답게(개정판)_카드뉴스2_2.jpg

 

온전히나답게(개정판)_카드뉴스2_3.jpg

 

온전히나답게(개정판)_카드뉴스2_4.jpg

 

온전히나답게(개정판)_카드뉴스2_5.jpg

 

온전히나답게(개정판)_카드뉴스2_6.jpg

 

온전히나답게(개정판)_카드뉴스2_7.jpg

 

온전히나답게(개정판)_카드뉴스2_8.jpg

 

온전히나답게(개정판)_카드뉴스2_9.jpg

 

온전히나답게(개정판)_카드뉴스2_10.jpg

 

온전히나답게(개정판)_카드뉴스2_11.jpg

 

온전히나답게(개정판)_카드뉴스2_12.jpg

 

온전히나답게(개정판)_카드뉴스2_13.jpg

 

 

 

 

「소박하고 섹시하게」, 「비관주의자의 낭만적인 생활방식」과 같은 기존의 쳅터 제목을 「추운 집에 사는 여자」, 「승리의 맥주」와 같은 한수희 작가의 글과 닮은 일상적인 제목으로 바꾸고, 그 안에 들어가는 글의 순서 또한 변화를 주었다. 또한 ‘그 후의 이야기’라는 새로운 글이 추가되어 3년이라는 시간 동안 변화한 작가의 생활과 생각을 담아냈다. 출간 당시 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표지는 산뜻하고 가벼운 색감과 양장 제본으로 오래도록 간직하고 싶은 책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현재의 삶이 도무지 마음에 들지 않고, 미래가 그려지지 않아 답답하다면  『온전히 나답게』  를 다시 펼쳐볼 것을 권한다. 거대한 무언가가 아니라 생활의 작은 것들이 모여 한 사람이 만들어진다는 것을 잊지 않는다면,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이 올 거라는 작지만 확실한 용기를 주는 책이다.


 

 

온전히 나답게한수희 저 | 인디고(글담)
거대한 무언가가 아니라 생활의 작은 것들이 모여 한 사람이 만들어진다는 것을 잊지 않는다면,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이 올 거라는 작지만 확실한 용기를 주는 책이다.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온전히 나답게

<한수희> 저12,420원(10% + 5%)

2016년 초여름, 자신만의 방식으로 삶을 꾸려나가려고 하는 한 사람의 솔직하고 유쾌한 이야기가 『온전히 나답게』라는 제목으로 세상에 나왔고 3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나다운 것이 무엇인지, 이대로 살아도 좋을지 고민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기분 좋은 자신감을 심어 준 이 책이 개정판으로 재출간되었다. 이번 ..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