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전자책에서도 김영하 『여행의 이유』 3주 연속 1위 등극

<집계기간 06월 20일 ~ 06월 26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작가 김영하가 오랜 시간 여행을 하면서 느끼고 생각했던 것들을 풀어낸 산문 『여행의 이유』 7주 연속 1위, 『죽음』, 『천년의 질문』, 『진이, 지니』 등 신작 소설 꾸준히 인기, 전자책 분야에서도 작가 김영하의 여행 에세이 『여행의 이유』 3주 연속 1위 등극했다. (2019. 06. 27)

800x0.jpg

 

 

예스24 6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작가 김영하가 오랜 시간 여행을 하면서 느끼고 생각했던 것들을 아홉 가지의 이야기로 풀어낸 산문  『여행의 이유』  가 7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다. 축구선수 손흥민이 오늘의 ‘손세이셔널’이 되기까지 자신을 돌아보며 쓴 첫 신작 에세이  『축구를 하며 생각한 것들』  과 10년 넘게 완화치료 간호사로 일한 샐리 티스데일이 죽음과 죽어감에 대한 조언을 담아낸  『인생의 마지막 순간에서』  가 각각 2위, 3위로 새롭게 얼굴을 드러냈다.

 

예상보다 빨리 찾아온 장마 소식과 함께 여름이 성큼 다가오면서, 소설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프랑스 소설의 대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신작 장편 소설  『죽음』  1, 2편이 각각 4위, 5위를 기록했고, 21세기 거대 자본 속 인간 소외에 대한 현 상황을 통찰하며 새롭게 대한민국의 미래를 조명한 조정래 작가의 신간  『천년의 질문』  1, 2, 3편이 6위, 7위, 9위로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삶과 죽음의 경계를 그린 정유정 작가의 신작 소설  『진이, 지니』  는 전주 대비 네 계단 오른 15위다.

 

국어, 역사, 외국어 등 다양한 분야의 학습 도서들이 독자층들을 사로잡고 있다. 2019 상반기 예스24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초중등 학부모를 위한 독서교육 지침서 『공부머리 독서법』 이 다섯 계단 내려가 10위에 이름을 올렸고, 역사로 오늘의 고민을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실용적인 역사 사용 설명서  『역사의 쓸모』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2』   독일편이 새롭게 출간해 각각 11위, 13위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조국 독립을 위해 희생한 분들의 발자취들을 담은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0』  은 전주 대비 두 계단 내려 20위에 안착했고, 주제별 연상암기로 쉽고 재미있는 단어 학습이 가능한  『해커스 토익 기출 보카』   는 18위로 새롭게 순위에 올랐다.

 

이 밖에도, 유튜브 구독자 수가 113만 명에 이르는 인기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에피소드와 함께 ‘영어 난센스 퀴즈’, ‘숨은 그림 찾기’ 등 놀이 페이지가 수록된  『흔한남매 1』  가 세 계단 오른 8위를 기록했고, 어린이들의 인기 탐정  『명탐정 코난 96』   이 새롭게 출간되며 12위에 올랐다. 습관으로 인생을 변화시킬 수 있는 노하우를 제시하는  『아주 작은 습관의 힘』  이 전주 대비 두 계단 올라 14위를 차지했고, 이코노미스트 홍춘욱 박사의 시선으로 역사의 이면에 있는 돈의 역사를 재조명한 『50대 사건으로 보는 돈의 역사』  는 한 계단 내린 16위다. 새롭게 커버를 갈아입은 어린이를 위한 추리 동화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과 카레 사건』    썸머 에디션이 전주 대비 일곱 계단 내려가 17위를 차지했다. 새로운 문명 포노 사피엔스 시대의 성공 전략과 새 시대의 인재상을 진지하게 성찰한  『포노사피엔스』  는 다시 순위권에 모습을 드러내며 19위에 머물렀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김영하 작가의 여행 에세이  『여행의 이유』  가 3주 연속 1위에 등극했고, 맨부커상을 수상한 시대의 지성 즐리언 반스가 요리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위트있게 풀어낸 『또 이 따위 레시피라니』   가 두 계단 올라 새롭게 2위를 기록했다.

 

 

예스24 6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상품명 

여행의 이유 

축구를 하며 생각한 것들 

인생의 마지막 순간에서 

죽음 1 

죽음 2 

천년의 질문 1 

천년의 질문 2 

흔한남매 1 

천년의 질문 3 

10 

공부머리 독서법 

11 

역사의 쓸모 

12 

명탐정 코난 96 

13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14 

아주 작은 습관의 힘 

15 

진이, 지니 

16 

50대 사건으로 보는 돈의 역사 

17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과 카레 사건 

18 

해커스 토익 기출 보카 

19 

포노 사피엔스 

20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0 

 

 

소설/시/희곡

순위 

상품명 

죽음 1 

죽음 2 

천년의 질문 1 

천년의 질문 2 

천년의 질문 3 

진이, 지니 

빨강 머리 앤 

돌이킬 수 없는 약속 

사일런트 페이션트 

10 

다시 태어나도 엄마 딸 

 

 

에세이

순위 

상품명 

여행의 이유 

축구를 하며 생각한 것들 

인생의 마지막 순간에서 

박막례, 이대로 죽을 순 없다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NU’EST ROAD 우리가 가는 길 

위즈덤 

잊기 좋은 이름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 

10 

언어의 온도 

 

 

eBook

순위 

상품명 

여행의 이유 

또 이 따위 레시피라니 

로스트케어 

소포 

죽음 (총2권) 

나쁜 감정을 삶의 무기로 바꾸는 기술 

깃털 도둑 

박막례, 이대로 죽을 순 없다 

50대 사건으로 보는 돈의 역사 

10 

역사의 쓸모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5&sumgb=06   
   
자기관리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6&sumgb=06   
   
인문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19&sumgb=06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이토록 매혹적인 외국어 공부

    인간은 언어를 구사하는 존재다. 우리가 언어를 배우는 이유는 보다 나은 인간이 되기 위해서다. 외국어 공부는 보다 넓은 세계도 보여준다. 『숲속의 자본주의자』 박혜윤, 응용언어학자 김미소 두 저자가 쓴 글을 읽으면 미치도록 외국어 공부가 하고 싶어진다. 영어, 일어 모두.

    배우 문가영이 아닌, 사람 문가영의 은밀한 기록

    배우 문가영의 첫 산문집. 문가영은 이번 에세이를 통해 ‘파타’라는 새로운 얼굴을 통해 자신의 내밀한 언어들을 선보인다. 자신을 경계인으로 규정하며, 솔직한 생각과 경험을 형태와 시공간을 뛰어넘어 실험적으로 다뤄냈다. 앞으로의 그녀가 더 기대되는 순간들로 가득 차 있는 에세이.

    자유롭고 행복한 삶

    좋아하는 일을 하며 자유로운 삶에 도달한 68만 유튜브 크리에이터 드로우앤드류의 신간이다. 남에게 보이는 삶을 벗어나 온전한 나의 삶을 위해 해온 노력과 경험을 들려준다. 막막하고 불안한 20-30대에게 자신만의 삶을 방식을 찾아가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다.

    사교육의 나라에서 흔들리지 않고 중심잡기

    단돈 8만 원으로 자녀를 과학고에 보낸 엄마가 알려주는 사교육을 줄이고 최상위권 성적으로 도약하는 법! 고액의 사교육비와 학원에 의존하는 대신, 아이의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위해 부모가 가정에서 어떻게 올바른 학습 환경을 마련하고 노력을 해야하는지에 대해 알려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