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영하 여행산문집 『여행의 이유』 6주 연속 1위로 정상 독주

<집계기간 06월 13일 ~ 06월 19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죽음』, 『천년의 질문』, 『룬의 아이들-윈터러 완전판』, 『진이, 지니』 등 본격 여름 시즌 앞두고 소설 뜨거운 인기, 전자책 분야에서도 작가 김영하의 『여행의 이유』 2주 연속 1위 등극했다. (2019. 06. 20)

800x0.jpg

 

 

예스24 6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작가 김영하가 오랜 시간 여행을 하면서 느끼고 생각했던 것들을 아홉 가지의 이야기로 풀어낸 산문  여행의 이유』  가 6주째 연속 1위 자리를 지키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21세기 거대 자본 속 인간 소외에 대한 현 상황을 통찰하며 새롭게 대한민국의 미래를 조명한 조정래 작가의 신간  『천년의 질문』  1편이 지난 주 출간 후 여덟 계단 올라 2위에 등극했고, 아동발달심리, 육아상담 전문가의 아이를 위한 심리학 공부법을 담은 『아이 마음에 상처 주지 않는 습관』  은 전주 대비 열 다섯 계단 가파르게 오르며 3위를 기록했다. 프랑스 소설의 대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신작 장편 소설 『죽음』  1편은 두 계단 내려 4위에 안착했고, 2019 상반기 예스24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공부머리 독서법』   은 전주와 동일하게 5위로 자리를 지켰다.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여름을 겨냥한 대작 소설들의 약진이 눈에 띄는 한 주였다.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신작 장편 소설  죽음』  2편이 네 계단 내려 7위에 안착했고, 조정래 작가의 신간 『천년의 질문』   2, 3편이 전주 대비 열 한 계단 가파르게 오르며 각각 8위, 9위에 올랐다. 한국 판타지를 이끌어온 전민희 작가의 『룬의 아이들-윈터러』 를 개정한 『룬의 아이들-윈터러 완전판 1~7 세트』  가 13위로 새롭게 순위에 얼굴을 내밀었으며, 삶과 죽음의 경계를 그린 정유정 작가의 신작 소설 『진이, 지니』   는 세 계단 하락해 19위다.

 

자녀 교육 및 어린이 도서에 대한 학부모들의 열기가 여전히 뜨겁다. 어린이를 위한 추리 동화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과 카레 사건』   은 다시 순위에 올라 10위에 안착했고, 유튜브 구독자 수가 113만 명에 이르는 인기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에피소드와 함께 ‘영어 난센스 퀴즈’, ‘숨은 그림 찾기’ 등 놀이 페이지가 수록된  『흔한남매 1』  이 두 계단 올라 11위를 차지했다. 4천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블로그 푸름이닷컴의 17년 육아 멘토가 세 아이를 영재로 키워낸 성장 고백 이야기 『엄마 공부가 끝나면 아이 공부는 시작된다』   이 12위로 다시 순위에 얼굴을 내밀었다.

 

이 밖에도, 보이 그룹 ‘뉴이스트’ 멤버들의 여행 기록을 담은 에세이 NU’EST ROAD 우리가 가는 길』   이 6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고, 71세에 유튜브 스타가 된 박막례 할머니와 천재 손녀 김유라의 신작 에세이  『박막례, 이대로 죽을 순 없다』  는 전주 대비 열 계단 내린 14위로 다소 주춤했다. 이코노미스트 홍춘욱 박사의 시선으로 역사의 이면에 있는 돈의 역사를 재조명한 『50대 사건으로 보는 돈의 역사』  가 일곱 계단 하락해 15위, 습관으로 인생을 변화시킬 수 있는 노하우를 제시하는  『아주 작은 습관의 힘』  이 다섯 계단 내린 16위다. 미국 벤처 정신의 상징 ‘레이 크록’의 기업가 정신을 담은 『사업을 한다는 것』  이 여덟 계단 가파르게 내려 17위로 주춤했고, 인생을 바꾸는 말투의 비밀을 담은  『말투 때문에 말투 덕분에』   는 20위로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김영하 작가의 여행 에세 이 여행의 이유』  가 2주 연속 1위를 기록했고, 일본 사회의 내막을 날카롭게 파헤치며 인간 내면을 깊이 있게 담아낸 미스터리 소설  『로스트 케어』  가 새롭게 2위에 올랐다.

 

 

 

예스24 6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상품명 

여행의 이유 

천년의 질문 1 

아이 마음에 상처 주지 않는 습관 

죽음 1 

공부머리 독서법 

NU’EST ROAD 우리가 가는 길

죽음 2 

천년의 질문 2 

천년의 질문 3 

10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과 카레 사건 

11 

흔한남매 1 

12 

엄마 공부가 끝나면 아이 공부는 시작된다 

13 

룬의 아이들 - 원터러 완전판 1~7 세트 

14 

박막례, 이대로 죽을 순 없다 

15 

50대 사건으로 보는 돈의 역사 

16 

아주 작은 습관의 힘 

17 

사업을 한다는 것 

18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0 

19 

진이, 지니 

20 

말투 때문에 말투 덕분에 

 

 

소설/시/희곡

 

순위 

상품명 

천년의 질문 1 

죽음 1 

죽음 2 

천년의 질문 2 

천년의 질문 3 

룬의 아이들 - 원터러 완전판 1~7 세트 

진이, 지니 

사일런트 페이션트 

숨 

10 

한자와 나오키 1 

 

 

에세이 

순위 

상품명 

여행의 이유

NU’EST ROAD 우리가 가는 길

박막례, 이대로 죽을 순 없다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 

잊지 좋은 이름 

인생의 마지막 순간에서 

내가 죽으면 장례식에 누가 와줄까 

걷는 사람, 하정우 

10 

언어의 온도 

 

 

eBook 

순위 

상품명 

1

여행의 이유 

로스트 케어 

악녀의 대하여 

또 이 따위 레시피라니 

펭귄철도 분실물센터 

죽음 (총2권) 

박막례, 이대로 죽을 순 없다 

말투 때문에 말투 덕분에 

50대 사건으로 보는 돈의 역사 

10 

사업을 한다는 것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http://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5&sumgb=06   
   
자기관리   
http://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6&sumgb=06   
   
인문   
http://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19&sumgb=06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영화가 삶에 답하다

    『어른이 되면 괜찮을 줄 알았다』, 『서른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등 인기 심리서로 130만 독자와 만나온 김혜남 저자. 이번 책에서는 영화를 다뤘다. 영화 속 인물 심리를 분석하면서 우리네 삶을 반추했다. 불안과 맞서며 삶을 즐기는 영화 주인공처럼 우리 삶도 아름답길 응원한다.

    슈퍼개미 김정환이 알려주는 투자에 관한 모든 것

    '트렌디한 가치 투자'로 자신만의 독보적인 투자 방식을 개척한 슈퍼개미 김정환의 실전 주식 투자서이다. 오랜 시간 경험과 분석을 통해 쌓아올린 자신만의 핵심 투자원칙을 담고 있으며,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구체적인 투자 사례를 들어 설명하고 있다.

    압도하는 이야기의 힘, 웰메이드 심리스릴러

    제9회 대한민국콘텐츠대상 대상 수상작. 피카소의 〈게르니카〉에 매료되어 화가가 된 한국계 미국인 케이트, 소설은 그가 꿈과 현실을 오가며 겪는 욕망과 광기, 불안과 분노의 순간들을 강렬하고 세련되게 그린다. 주저없이 뻗어가는 문장과 탄탄하고 흡인력 있는 전개가 인상적인 작품.

    가드닝은 감각이 아니라 과학이다.

    날 때부터 ‘그린 핑거’인 사람은 없다. 부쩍 추워진 날씨에 우리 집 안으로 초록 식물들을 들이고 싶은 초보 집사를 위한 실천서. 물주기부터 우리 집 환경에 딱 알맞은 식물 선택법까지, 16년차 가드너와 플로리스트 부부가 홈가드닝 인생 꿀팁을 전수한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