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서울 DDP에 <스파이더맨> 톰홀랜드가 뜬다!

6/30(일)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개최 전 무료 예매 및 초대 이벤트 6/17(월) 오픈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주연배우 톰 홀랜드의 내한 소식을 알리며 기대를 높이고 있는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6/30(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이하 DDP)에서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를 개최한다. (2019. 06. 14)

스파이더맨-본포스터최종7월2일.jpg

 

 

오는 7월 2일 미국과 동시 개봉하는 올해 최고의 기대작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개최 확정과 이벤트 참여를 위한 사전 티켓 예매 및 초대 이벤트 오픈 소식을 함께 전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

 

오는 6월 30일(일), 7월 1일(월) 양일간 영화의 주역인 톰 홀랜드의 내한 소식을 전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6월 30일(일) 국내 관객들을 더욱 가까이 만날 수 있는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개최를 확정 지었다. 이번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는 지난 2017년 <스파이더맨: 홈커밍> 개봉 당시 처음 내한하며 친근한 매력으로 한국 팬들을 사로잡은 바 있는 톰 홀랜드가 두 번째 솔로 무비인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통해 다시 한번 한국을 찾은 행보에 대한 환영의 뜻을 표현하는 것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그간 여타 다른 배우들이 보여주었던 내한 행보와는 달리 DDP라는 색다른 장소에서 진행되는 만큼 스파이더맨을 상징하는 ‘레드’로 드레스 코드가 지정되어 있는 것은 물론, 팬심을 한껏 자극하는 다채로운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참여를 위한 사전 선착순 무료 티켓 예매는 오는 6월 17일(월) 오후 3시 예스 24에서 단독 오픈 된다. 이는 국내에서 열린 내한행사 중 최초로 진행되는 예매 오픈 방식으로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예상된다. 또한 소니 픽쳐스 공식 SNS 채널에서는 같은 날 오후 7시 2분부터 팬페스트 초대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스파이더맨을 향한 나의 팬심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로 응모가 가능하며, 사전 예매에 성공하지 못한 팬들에게는 또 한 번의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개최 소식을 알리며 국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는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오는 7월 2일 미국과 한국에서 동시 개봉한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개요

 

● 일정: 6/30(일) 오후 2시 30분 (약 90분 진행)
● 장소: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알림터 알림 1관
● 참석자: 톰 홀랜드 外 (* 참석자 최종 명단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드레스 코드: 레드(의상, 액세서리, 소품 등 가능)

● 예매처: 예스24 단독 진행
● 예매 오픈: 6/17(월) 오후 3시 (1인 1석 예매 가능/650석 선착순 무료)
● 예매 링크:
//ticket.yes24.com/Pages/Perf/Detail/Detail.aspx?IdPerf=33900

 

 

예매하러 가기 ▶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