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영하의 산문 『여행의 이유』 2주 연속 1위

<집계기간 05월 16일 ~ 05월 22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돌이킬 수 없는 약속』, 『죽음』 『진이, 지니』, 『연필로 쓰기』 등 여름 앞두고 소설, 에세이 인기, 전자책 분야에서는 추억 속 빨강머리 앤의 어른이 된 이야기를 담은 『스무살, 빨강머리 앤』 1위 유지했다. (2019. 05. 23)

800x0.jpg

 

 

예스24 5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작가 김영하가 오랜 시간 여행을 하면서 느끼고 생각했던 것들을 아홉 가지의 이야기로 풀어낸 산문 여행의 이유』  가 2주 연속 1위를 기록했고, 네이버에서 수많은 독자들에게 찬사를 받은 웹툰을 책으로 엮어낸  『연의 편지』  가 예약 판매중임에도 2위에 올랐다. 국내 최고의 이코노미스트 홍춘욱 박사의 시선으로 역사의 이면에 있는 돈의 역사를 재조명한 『50대 사건으로 보는 돈의 역사』  와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조국 독립을 위해 희생한 분들의 발자취들을 담은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0』 이 한 계단씩 하락해 각각 3위, 4위를 차지했다. 초중등 학부모를 위한 독서교육 지침서  『공부머리 독서법』  은 5위다.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소설, 에세이 등 문학에 대한 인기가 뜨겁다. 야쿠마루 가쿠의 미스터리 소설  돌이킬 수 없는 약속』 은 한 계단 올라 7위를 기록했고, 프랑스 소설의 대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신작 장편 소설  『죽음』   1, 2편이 전주 대비 여섯 계단, 다섯 계단씩 성큼 오르며 각각 10위, 12위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3년만에 돌아온 정유정 작가가 삶과 죽음의 경계를 그린 신작 소설  『진이, 지니』  가 예약 판매 시작과 동시에 17위에 이름을 올렸다. 소설가 김훈의 신작 산문집 『연필로 쓰기』  가 다시 순위에 얼굴을 내밀며 18위를 차지했고, 혜민 스님의 에세이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  은 일곱 계단 내려간 19위로 주춤했다.

 

유튜브 관련 도서에 대한 열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71세에 유튜브 스타가 된 박막례 할머니와 천재 PD손녀 김유라의 신작 에세이  박막례, 이대로 죽을 순 없다』  가 예약판매 중임에도 15위에 올라 저력을 과시했다. 습관으로 인생을 변화시킬 수 있는 노하우를 제시하는  『아주 작은 습관의 힘』  은 전주 대비 세 계단 내린 9위, 베테랑 방송인 셀레스트 헤들리의  『말센스』  는 네 계단 내린 11위로 스타강사 김미경의 유튜브 채널 ‘MKTV 김미경TV’에 소개된 도서들의 인기가 굳건하다.

 

이 밖에도, 주식 투자를 통해 월급에서 독립한 저자가 실전 주식 투자 원칙을 담아낸 나의 월급 독립 프로젝트』  는 전주 대비 다섯 계단 올라 6위를 기록했고, 어린이를 위한 추리 동화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과 카레 사건』  은 세 계단 내린 8위다. 어린이 학습만화 열풍을 이끈 ‘마법천자문’ 시리즈의 신간  『마법천자문 45』  와 일본에서 가장 주목 받는 전략 컨설턴트가 전하는 50가지 철학적 사고법  『철학은 어떻게 삶의 무기가 되는가』  는 전주 대비 네 계단씩 내려가며 각각 13위, 14위를 차지했다. 만화로 읽는 어린이 인문학 그리스 로마 신화 시리즈 『그리스 로마 신화 11』  와 스포츠 소년 만화의 정통 ‘하이큐 ‘시리즈의 신간 『하이큐!! 35』   가 새롭게 순위에 얼굴을 드러내며 각각 16위, 20위에 올랐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어른이 된 빨강머리 앤의 이야기를 담은 루시 모드 몽고메리의 소설스무살, 빨강머리 앤』  이 2주 연속 1위를 유지했으며, 스페인 건축 전문가 김희곤 작가가 산티아고 순례길을 직접 보고 느끼고 체험한 기록을 담아낸  『스페인은 순례길이다』  가 전주 대비 두 계단 올라 2위를 기록했다.

 

 

예스24 5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상품명 

여행의 이유 

연의 편지 

50대 사건으로 보는 돈의 역사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0 

공부머리 독서법 

나의 월급 독립 프로젝트 

돌이킬 수 없는 약속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과 카레 사건 

아주 작은 습관의 힘 

10 

죽음 1 

11 

말센스 

12 

죽음 2 

13 

마법천자문 45 

14 

철학은 어떻게 삶의 무기가 되는가 

15 

박막례, 이대로 죽을 순 없다 

16 

그리스 로마 신화 11 

17 

진이, 지니 

18 

연필로 쓰기 

19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 

20 

하이큐!! 35 

 

 

소설/시/희곡

순위 

상품명 

돌이킬 수 없는 약속 

죽음 1 

죽음 2 

진이, 지니 

봉제인형 살인사건 

꽃을 보듯 너를 본다 

숨 

인소의 법칙 10 한정판 

인어가 잠든 집 

10 

아도니스 10 

 

 

에세이 

순위 

상품명 

여행의 이유 

박막례, 이대로 죽을 순 없다 

연필로 쓰기 

4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타인의 시선을 의식해 힘든 나에게 

내가 확실히 아는 것들 

언어의 온도 

걷는 사람, 하정우 

10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eBook

순위 

상품명 

스무 살, 빨강머리 앤 

스페인은 순례길이다 

초서 독서법 

질의 응답 

나의 월급 독립 프로젝트 

젠틀맨 

초예측 

말센스 

돌이킬 수 없는 약속 

10 

화재의 색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5&sumgb=06   
   
자기관리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6&sumgb=06   
   
인문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19&sumgb=06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