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전자책 특집] 예스24 북클럽, 왜 좋을까?

<월간 채널예스> 2019년 3월호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월정액 무제한 구독 서비스 ‘예스24 북클럽’이 오픈했다. 숨어 있던 명작과 신작을 무제한 사용할 수 있다. (2019. 03. 29)

1.png

 

 

월정액 무제한 구독 서비스 ‘예스24 북클럽’이 오픈했다. 숨어 있던 명작과 신작을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북클럽 서비스. 예스24 북클럽만의 특별한 혜택을 예스24 북클럽사업팀이 정리했다.

 

 

YES24 북클럽의 특별한 장점!


매일 새로운 책이 업데이트 되고 누구나 첫 달은 무료로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매달 월정액으로 권수 상관 없이, 무제한으로 전자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총 5000종의 전자책!


2019년 3월 1일 현재, 총 5,000종의 전자책을 서비스 중입니다. 3월 말엔 10,000권, 6월 말까지 20,000권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가벼운 요금제!


55요금제(월 5,500원)와 77요금제(월 7,700원)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첫 달 무료 이용과 무제한 이용은 같지만 77요금제는 첫 달에 북클럽머니를 1,500원 지급해 드리고, 다음 달부터는 매달 4,500원씩 북클럽머니로 적립해 드립니다.

 

77요금제를 가입하면 받을 수 있는 북클럽 머니 4500원은 평생 소멸되지 않나요?


북클럽머니는 지급일로부터 1년 동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YES머니 등 모든 결제 수단과 함께 사용이 가능하고 다른 결제 수단보다 우선 적용됩니다.

 

편리한 예약 해지!


다음 달 결제일을 굳이 메모를 하지 않더라도 ‘마이페이지’ > ‘YES24 북클럽 요금제 관리’ 메뉴에서 해지예약을 클릭하시면 해당일에 자동 해지 됩니다. 요금제도 같은 곳에서 변경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종이책도 살 수 있는 ‘북클럽샵’


북클럽샵은 일종의 포인트백 전용몰입니다. 77요금제 이용 고객께서는 핫한 베스트셀러와 YES24만의 특별한 상품을 독서지원 북클럽 머니만큼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YES24의 MD가 엄선한 종이책과 전자책, 그리고 기프트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월정액 서비스보다 좋은 점


YES24 북클럽은 다양한 취향을 가진 고객을 위해 폭 넓은 분야와 방대한 종 수를 고객 가치로 두고 있습니다. 일반 도서의 베스트셀러와 신간뿐 아니라 스테디셀러, 구간 명저, 그리고 만화, 장르문학까지 서비스 범위를 확대할 계획입니다. 또한 프리미엄 회원을 대상으로 한 북클럽샵은 타 서비스가 범접할 수 없는 YES24 북클럽 만의 혜택입니다.

 

예스24 티티 북클럽이란?


티티 북클럽은 YES24의 어린이 독서 프로그램으로 5세에서 초등 저학년을 대상으로 하루 한 권씩 연령에 맞는 도서를 추천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티티 북클럽 회원이 되시면 1,500권의 어린이 전자책뿐만 아니라 YES24 북클럽 서비스도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습 진도 100% 달성 시 5,000원, 50% 달성 시 2,000원의 페이백 상품권까지 제공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YES24 고객센터 내 ‘티티북클럽’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스24 북클럽 신청 바로 가기
//www.yes24.com/campaign/06_eBook/bookclub/intro.aspx

 

 

북클럽으로 보면 좋을 ‘연령별 추천 e북’ 

 

20대 추천!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정문정 저 | 가나출판사

더 이상 무례한 사람에게 기죽지 않고 할 말은 하고 싶다면, 이 책을 읽고 웃으면서 우아하게 경고해보자.

 

 

 

 

 

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
김민식 저 | 위즈덤하우스

올해는 꼭 영어랑 작별하고 싶다면, 30년 독학의 신이 알려주는 영어 공부 필살기로 영어 완전 정복!

 

 

 

 

 

 

30대 추천!

 

초격차
권오현 저/김상근 정리 | 쌤앤파커스

리더, 조직, 전략, 인재라는 4가지 핵심 키워드를 기본으로 한 책. 진짜 리더, 진짜 기업인을 꿈꾼다면 꼭 봐야 할 경영서.

 

 

 

 

 

혼자 사는데 돈이라도 있어야지
윤경희 저 | 가나출판사

최소한의 노후 준비는 마련하고 싶은 월급쟁이 싱글을 위한 깨알 같은 노후 대비책.

 

 

 

 

 

 

40대 추천!

 

내가 누군지도 모른 채 마흔이 되었다
제임스 홀리스 저/김현철 역 | 더퀘스트

융 심리학을 바탕으로 마흔 이후를 더 의미 있게 보내는 심리학적 가이드. 중년의 위기를 극복하고 나를 찾아가 보자.

 

 

 

 

 

12가지 인생의 법칙
조던 B. 피터슨 저 | 메이븐

2018년 전 세계를 뒤흔든 조던 피터슨의 불확실한 인생을 꿰뚫는 최고의 명강의. 의미 있는 삶을 사는 지혜가 12가지 법칙에 담겨있다.

 

 

 

 

 

 

50, 60대 추천!

 

J. M. 배리 여성수영클럽
바바라 J. 지트워 저 / 이다희 역 | 북레시피

J.M.배리가 <피터팬>을 쓴 스탠웨이 저택 야외 연못에서 50년 넘게 매일 함께 수영을 해온 나이 든 여인들에 관한 가슴 상쾌한 이야기.

 

 

 

 

 

토지
박경리 저 | 마로니에북스

동학농민혁명부터 1945년 해방까지 격동의 한국 근현대사가 생생하게 녹아있는 박경리 작가의 대표작.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YES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이진구(예스24 북클럽사업팀)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