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전자책 특집] 예스24 북클럽, 왜 좋을까?

<월간 채널예스> 2019년 3월호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월정액 무제한 구독 서비스 ‘예스24 북클럽’이 오픈했다. 숨어 있던 명작과 신작을 무제한 사용할 수 있다. (2019. 03. 29)

1.png

 

 

월정액 무제한 구독 서비스 ‘예스24 북클럽’이 오픈했다. 숨어 있던 명작과 신작을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북클럽 서비스. 예스24 북클럽만의 특별한 혜택을 예스24 북클럽사업팀이 정리했다.

 

 

YES24 북클럽의 특별한 장점!


매일 새로운 책이 업데이트 되고 누구나 첫 달은 무료로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매달 월정액으로 권수 상관 없이, 무제한으로 전자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총 5000종의 전자책!


2019년 3월 1일 현재, 총 5,000종의 전자책을 서비스 중입니다. 3월 말엔 10,000권, 6월 말까지 20,000권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가벼운 요금제!


55요금제(월 5,500원)와 77요금제(월 7,700원)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첫 달 무료 이용과 무제한 이용은 같지만 77요금제는 첫 달에 북클럽머니를 1,500원 지급해 드리고, 다음 달부터는 매달 4,500원씩 북클럽머니로 적립해 드립니다.

 

77요금제를 가입하면 받을 수 있는 북클럽 머니 4500원은 평생 소멸되지 않나요?


북클럽머니는 지급일로부터 1년 동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YES머니 등 모든 결제 수단과 함께 사용이 가능하고 다른 결제 수단보다 우선 적용됩니다.

 

편리한 예약 해지!


다음 달 결제일을 굳이 메모를 하지 않더라도 ‘마이페이지’ > ‘YES24 북클럽 요금제 관리’ 메뉴에서 해지예약을 클릭하시면 해당일에 자동 해지 됩니다. 요금제도 같은 곳에서 변경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종이책도 살 수 있는 ‘북클럽샵’


북클럽샵은 일종의 포인트백 전용몰입니다. 77요금제 이용 고객께서는 핫한 베스트셀러와 YES24만의 특별한 상품을 독서지원 북클럽 머니만큼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YES24의 MD가 엄선한 종이책과 전자책, 그리고 기프트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월정액 서비스보다 좋은 점


YES24 북클럽은 다양한 취향을 가진 고객을 위해 폭 넓은 분야와 방대한 종 수를 고객 가치로 두고 있습니다. 일반 도서의 베스트셀러와 신간뿐 아니라 스테디셀러, 구간 명저, 그리고 만화, 장르문학까지 서비스 범위를 확대할 계획입니다. 또한 프리미엄 회원을 대상으로 한 북클럽샵은 타 서비스가 범접할 수 없는 YES24 북클럽 만의 혜택입니다.

 

예스24 티티 북클럽이란?


티티 북클럽은 YES24의 어린이 독서 프로그램으로 5세에서 초등 저학년을 대상으로 하루 한 권씩 연령에 맞는 도서를 추천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티티 북클럽 회원이 되시면 1,500권의 어린이 전자책뿐만 아니라 YES24 북클럽 서비스도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습 진도 100% 달성 시 5,000원, 50% 달성 시 2,000원의 페이백 상품권까지 제공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YES24 고객센터 내 ‘티티북클럽’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스24 북클럽 신청 바로 가기
http://www.yes24.com/campaign/06_eBook/bookclub/intro.aspx

 

 

북클럽으로 보면 좋을 ‘연령별 추천 e북’ 

 

20대 추천!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정문정 저 | 가나출판사

더 이상 무례한 사람에게 기죽지 않고 할 말은 하고 싶다면, 이 책을 읽고 웃으면서 우아하게 경고해보자.

 

 

 

 

 

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
김민식 저 | 위즈덤하우스

올해는 꼭 영어랑 작별하고 싶다면, 30년 독학의 신이 알려주는 영어 공부 필살기로 영어 완전 정복!

 

 

 

 

 

 

30대 추천!

 

초격차
권오현 저/김상근 정리 | 쌤앤파커스

리더, 조직, 전략, 인재라는 4가지 핵심 키워드를 기본으로 한 책. 진짜 리더, 진짜 기업인을 꿈꾼다면 꼭 봐야 할 경영서.

 

 

 

 

 

혼자 사는데 돈이라도 있어야지
윤경희 저 | 가나출판사

최소한의 노후 준비는 마련하고 싶은 월급쟁이 싱글을 위한 깨알 같은 노후 대비책.

 

 

 

 

 

 

40대 추천!

 

내가 누군지도 모른 채 마흔이 되었다
제임스 홀리스 저/김현철 역 | 더퀘스트

융 심리학을 바탕으로 마흔 이후를 더 의미 있게 보내는 심리학적 가이드. 중년의 위기를 극복하고 나를 찾아가 보자.

 

 

 

 

 

12가지 인생의 법칙
조던 B. 피터슨 저 | 메이븐

2018년 전 세계를 뒤흔든 조던 피터슨의 불확실한 인생을 꿰뚫는 최고의 명강의. 의미 있는 삶을 사는 지혜가 12가지 법칙에 담겨있다.

 

 

 

 

 

 

50, 60대 추천!

 

J. M. 배리 여성수영클럽
바바라 J. 지트워 저 / 이다희 역 | 북레시피

J.M.배리가 <피터팬>을 쓴 스탠웨이 저택 야외 연못에서 50년 넘게 매일 함께 수영을 해온 나이 든 여인들에 관한 가슴 상쾌한 이야기.

 

 

 

 

 

토지
박경리 저 | 마로니에북스

동학농민혁명부터 1945년 해방까지 격동의 한국 근현대사가 생생하게 녹아있는 박경리 작가의 대표작.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YES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이진구(예스24 북클럽사업팀)

오늘의 책

조남주, 산다는 것의 의미를 묻다

작가 조남주가 선보이는 부동산 하이퍼리얼리즘 소설. 『서영동 이야기』는 「봄날아빠를 아세요?」에서 시작된, 가상의 동네 서영동을 배경으로 한 연작소설 일곱 편을 엮은 책이다. 집, 부동산, 그에 얽혀있는 보통 사람들의 삶과 욕망, 현실과 맞닿은 이야기들이 생생하게 펼쳐진다.

한국 정치, 어디로 가야 하나

뽑을 사람은 없는데, 저 사람이 뽑히는 건 막아야 한다. 한국 정치의 현주소이자, 선거 때마다 반복되는 풍경이다. 김민하 저자가 조국 사태, 한일 외교 분쟁 등 주요 사회 현안을 두고 전개된 갈등을 분석했다. 한국 정치, 무엇이 문제이고 어디로 나아가야 할지 모색한다.

“나는 이 세계의 결말을 아는 유일한 독자였다.”

웹소설이 현실이 되어 펼쳐진 새로운 세상, 갑작스러운 혼란과 공포 속에서 오직 한 명의 독자만이 이 세계의 결말을 알고 있다. ‘웹소설의 현재 진행형 레전드’ 〈전지적 독자 시점〉 소설책 출간! 출간 기념으로 선보이는 ‘제4의 벽 에디션’에는 올컬러 일러스트와 책꽂이, 파일 키트를 함께 담았다.

10년 후 미래를 이끌 새로운 기술

새로운 시대, 새로운 기술들로 세상은 급격히 변하고 우리의 삶도 영향을 받지만, 용어에 대한 개념은 여전히 낯설고 어렵다. 메타버스부터 바이오테크까지. 미래를 바꿀 4가지 기술을 다양한 사례를 통해 개념을 설명하고 투자를 위한 전망까지 한 권에 모두 담고 있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