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오사카 인 트래블 그램』 은 일상을 기록하는 인★그램처럼 여행의 일상을 담은 여행서다. 실시간으로 여행정보를 찾을 수 있는 요즘 여행서의 역할은 정보전달에 있지 않을 것이다. 나의 여행을 함께 나누고 느낄 수 있는 여행일기처럼 오사카를 소개했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하고 싶은 곳을 엄선해 담고, 또 그곳에서 마주보며 서로 건넸을 법한 얘기를 담았다. 이 책은 유독 사진이 뛰어나다. 유명지의 풍경보다는 그때 그곳의 느낌을 담은 사진이 독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 준다. 여행사진 전문작가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저자 방병구의 따뜻한 마음이 사진 곳곳에서 느껴진다. 같은 장소라도 새롭게 보이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누구나 가볍게 떠나지만 모두 다른 추억으로 돌아오는 오사카를 저자에게 듣는다.
 
- 
나의 첫 자유여행 오사카 인 트래블 그램방병구 저 | 동양북스(동양books)
한국인에게 친숙한 오사카를 남다른 시선으로 바라보며, SNS에 기록한 여행기처럼 오사카의 일상을 소개했다. 마음을 홀리는 오사카의 일상 속으로 가볍게, 또 가볍게 떠나자.
 
 
 
나의 첫 자유여행 오사카 인 트래블 그램 OSAKA IN TRAVEL GRAM
출판사 | 동양북스(동양books)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정기현 칼럼] 선사인과 시간 여행](https://image.yes24.com/images/chyes24/article/cover/2025/10/20251030-b9fd2eea.jpg)



![[번역 후기] 다와다 요코 Hiruko 3부작 완결을 축하하며](https://image.yes24.com/images/chyes24/article/cover/2025/03/20250328-73be649d.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