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독서교육 지침서 『공부머리 독서법』 이 새롭게 1위 등극

<집계기간 02월 14일 ~ 02월 20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원피스 91』, 『마법천자문 44』 등 오랜 기간 동안 독자들의 관심 받고 있는 만화, 순위권 다수 포진, 전자책 분야에서는 10대 소매치기단의 이야기 그린 액션 판타지 소설 『찰리와 소매치기단』 이 새롭게 1위 등극했다. (2019. 02. 21)

183255693.jpg

 

 

예스24 2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초중등 학부모를 위한 독서교육 지침서 공부머리 독서법』  이 전주 대비 한 계단 오르며 새롭게 1위에 등극했고, 인기 블로거 ‘겨울딸기’의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한 초간단 조리법을 담은  『에어프라이어 만능 레시피북』  이 열한 계단 가파르게 오르며 2위를 기록했다. 3.1운동 100주년을 맞아 독립운동의 발자취를 담아낸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9』  은 열 다섯 계단 성큼 올라 3위를 차지했다. 돈에 대한 의사결정을 행동경제학의 관점에서 살펴본 『댄 애리얼리 부의 감각』  이 4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얼굴을 내밀었으며, 일본에서 가장 주목 받는 전략 컨설턴트가 전하는 50가지 생각 도구  『철학은 어떻게 삶의 무기가 되는가』  는 전주 대비 두 계단 내려간 5위다.

 

오랜 기간 동안 독자들의 두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만화들이 순위권에 다수 포진했다. 1997년 연재를 시작해 무려 20여년 간 전 세계 팬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만화  원피스 ONE PIECE 91』  은 세 계단 오른 8위를 기록했고, 어린이들의 한자 학습과 학습만화 열풍을 이끈 ‘마법천자문’ 시리즈의 신간 『마법천자문 44』 는 세 계단 내려간 13위에 안착했다. 게임 ‘좀비고등학교’의 동명 학습만화 『좀비고등학교 코믹스 11』  과 요괴를 볼 수 있는 비밀 소년의 이야기를 그린 일본 만화  『나츠메 우인장 23』  은 각각 17위, 20위를 차지하며 새롭게 순위권에 얼굴을 내밀었다.

 

독자들의 마음과 삶을 조명한 인문서에 대한 열기도 지속되고 있다. 前 하버드대 심리학과 교수 조던 피턴슨의 신간 인문서  12가지 인생의 법칙』  은 세 계단 내려간 11위를 차지했고, 각 분야 석학들이 삶과 관련된 주제에 따라 직접 선별한 도서를 시리즈로 소개하는  『나를 채우는 인문학』  이 16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모습을 드러냈다. 사람의 마음에 대한 통찰과 치유 내공을 밀도 높게 담아낸 정혜신의 인문서  『당신이 옳다』  는 한 계단 내려간 18위다.

 

이 밖에도, 나 자신을 잃어가는 현대인들을 위한 메시지를 담은 혜민 스님의 신작 에세이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  이 다섯 계단 내려가며 6위에 머물렀고, 도올 김용옥 선생이 우리나라 현대사에 대해 서술한 『우린 너무 몰랐다』  는 세 계단 내려간 7위에 안착했다. 100쇄 인쇄를 기념해 특별 에디션으로 표지를 갈아 입은 김수현 작가의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는 세 계단 오른 9위, tvN 드라마 ‘남자친구’에 등장 후 순위 역주행을 시작한 나태주 시인의 시집  『꽃을 보듯 너를 본다』  는 세 계단 내려간 10위를 차지했다. 배우 김수미가 이끄는 요리 예능 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 등장한 50개의 요리 레시피를 담은 『수미네 반찬』  은 세 계단 올라 12위를 기록했고, 야쿠마루 가쿠의 미스터리 소설 『돌이킬 수 없는 약속』  은 여섯 계단 가파르게 오르며 14위에 올랐다. 또한, 『나는 단순하게 살기로 했다』  의 저자 사시키 후미오가 습관을 바꾸는 50가지 기술을 담아낸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는 15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고, 일본 추리 소설계를 대표하는 히가시노 게이노의 『마력의 태동』  은 전주 대비 세 계단 내려가며 19위에 안착했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소매치기를 하는 아이들과 그들의 눈에 비친 현대 자본주의의 풍경을 풍자한 소설  찰리와 소매치기단』  이 전주 대비 두 계단 오르며 1위에 등극했고, 『달팽이 식당』 의 저자 오가와 이토의 신작 장편소설  『마리카의 장갑』  이 한 계단 오르며 2위를 차지했다.

 

 

 

예스24 2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상품명 

공부머리 독서법 

에어프라이어 만능 레시피북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9 

댄 에리얼리 부의 감각 

철학은 어떻게 삶의 무기가 되는가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 

우린 너무 몰랐다 

원피스 ONE PIECE 91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10 

꽃을 보듯 너를 본다 

11 

12가지 인생의 법칙 

12 

수미네 반찬 

13 

마법천자문 44 

14 

돌이킬 수 없는 약속 

15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16 

나를 채우는 인문학 

17 

좀비고등학교 코믹스 11 

18 

당신이 옳다 

19

마력의 태동 

20 

나츠메 우인장 23 

 

 

소설/시/희곡

순위 

상품명 

꽃을 보듯 너를 본다 

돌이킬 수 없는 약속 

마력의 태동 

아가씨와 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봉제인형 살인사건 

82년생 김지영 

라플라스의 마녀 

아몬드 

10 

설이 

 

 

에세이

순위 

상품명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언어의 온도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한정판 겨울 에디션)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 

골든아워 1 

걷는 사람, 하정우 

골든아워 2 

여자 둘이 살고 있습니다 

10 

다음 생엔 엄마의 엄마로 태어날게 

 

 

eBook

순위 

상품명 

찰리와 소매치기단

마리카의 장갑 

철학은 어떻게 삶의 무기가 되는가 

검은 개 

당신이 허락한다면
나는 이 말 하고 싶어요 

감정이 서툰 어른들 때문에
아팠던 당신을 위한 책 

위저드 베이커리 

마력의 태동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 

10 

댄 애리얼리 부의 감각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5&sumgb=06   
   
자기관리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6&sumgb=06   
   
인문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19&sumgb=06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