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다시 찾아온 불후의 명작 연극 <시련>

민음사 X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2019년 2월 26일(화) ~ 3월 31일(일) 동국대학교 이해랑 예술극장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1692년 미국 매사추세츠 주 세일럼에서 실제로 일어난 마녀 재판 사건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아서 밀러의 불후의 명작 <시련>이 2019년 2월 26일(화) ~ 3월 31일(일)까지 공연될 예정이다. (2019. 02. 21)

연극_시련_이미지1_민음사이벤트.jpg

                                       연극 <시련> 이벤트 / 제공 : 민음사


 

10대 소녀 아비게일의 욕망으로 인해 자신의 아내가 마녀로 고발되면서 아내를 지키며 자신의 존엄성을 되찾기 위해 법정에 나서게 되는 존 프락터 역할에는 연극 <벙커 트릴로지>, <킬롤로지>, <프로즌>, <킬미나우> 등 대학로 최고의 베테랑 배우 이석준과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 <인터뷰>, 연극 <아트> 등을 통해 무대뿐만 아니라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다방면에 걸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재범이 캐스팅 되었다.

 

 또한 연극 <아트>, <레드>로 많은 관객들에게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배우 박정복이 세일럼에서 일어나는 기이한 현상으로 인해 자신의 신념에 의문점을 가지며 정의를 찾아가는 존 헤일 목사를 통해 새로운 연기를 선보인다.

 

 

연극_시련_이미지2_배우프로필.jpg

                             왼쪽부터 이석준, 김재범, 박정복 / 제공 :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연극  <시련> 은 1692년 실제로 일어난 마녀 재판 사건에 1950년대 미국을 휩쓴 공산주의자 색출 열풍인 ‘매카시즘’을 투영시켜 집단 안에서 희생당하는 개인을 그린 시대의 역작으로 퓰리처상, 뉴욕비평가상을 받으며 당대 최고의 손꼽히는 작가 아서밀러의 작품일뿐더러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며 시대를 관통하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작품이다.
 
 또한 연극  <시련>  관람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열린다. 아서 밀러의 대표작 <세일즈맨의 죽음>과 <시련> , <모두가 나의 아들>을 국내에 번역?소개한 출판사 민음사와 제휴를 맺고 민음사 독자를 위한 티켓 20%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1998년부터 세계문학전집을 발간해온 민음사는 전 시대와 전 세계를 아울러 가장 뛰어난 작품을 선정해 오늘의 독자들이 읽을 ‘21세기의 고전’을 엄선하여 국내에 꾸준히 소개하고 있다.

 

이벤트 신청방법은 간단하다. 인터파크 예매처를 통해 ‘민음사 할인’을 선택하여 결제한 후, 티켓 수령 시 민음사가 출판한 도서 중 한 권을 제시하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주의할 점은 관람자 본인 포함 1인 2매에 한해 적용되며, 신분증 및 민음사 출판도서를 지참하지 않을 시에는 차액을 지불해야 티켓 수령이 가능하다. 먼 나라 이야기인 연극  <시련> 이 각각의 캐릭터를 통해 어떻게 현재의 우리를 바라보게 할지 기대가 된다.

 

 2019년 (주)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가 제작하는 첫 연극  <시련> 은 2019년 2월 26일(화) ~ 3월 31일(일) 동국대학교 이해랑 예술극장에서 공연된다.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 연극 <시련>
    • 부제:
    • 장르: 연극
    • 장소: 동국대학교 이해랑 예술극장
    • 등급: 만 13세이상
    공연정보 관람후기 한줄 기대평

오늘의 책

닫힌 문을 기꺼이 열고 기회로 나아가는 법

30년 경력의 저널리스트였던 저자는 어느 날 뇌졸중으로 한쪽 시력을 잃는다. 연인은 떠나고, 아버지는 알츠하이머 진단을 받았다. 이 불행들이 닫은 문들을 흐린 한쪽 눈으로 기꺼이 열고 기쁨의 빛을 향해 나아간다. 내게 닫힌 문들을 열고 갈 용기를 줄 책.

온 가족 한 달 식비 40만원의 비결

월급 빼고 다 오르는 고물가 시대! 밥상 물가 역시 하루가 다르게 오르고 있다. 가장 좋은 재테크 방법은 바로 식비 절약이다. 10만 팔로워 엄마의 주방의 특급 살림 노하우를 꾹꾹 눌러담아 메뉴 고민, 식비 걱정이 사라지는 160가지 레시피를 엄선했다.

세계문학, MBTI를 만나다

인기 고전 북튜버 '써니피디아' 임수현 저자의 세계문학 읽기. 『데미안』, 『카라마조프가의 형제들』, 『그리스인 조르바』 등 고전 속 인물을 MBTI 유형별로 소개했다. 저자가 보기에 MBTI는 철학 길잡이다. 개성 넘치는 다양한 인물을 분석하면서 삶의 의미를 모색한다.

초록의 감각이 전하는 위로

2020년 여름, 미술관 개인전에서 화제를 일으켰던 김보희 화가. 그녀의 첫 그림산문집이자 92점의 그림을 담은 예술서. 20여 년 전 제주에서 정착해 자연의 풍경을 화폭에 그려왔던 그녀가 어떤 눈으로 애정 하는 대상들을 바라보았는지 볼 수 있다. 그림만으로도 소장가치가 충분한 책.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