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에 중고서점 오픈

예스24 기흥점, 책을 통해 또 다른 세계로 안내하는 ‘책의 이면’ 컨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바이백 서비스로 모인 6만 여권 중고도서, 음반/DVD/블루레이, 기프트 상품 비치, 자연 경관 즐기며 독서하는 계단식 서가, 작가의 방, 미니 갤러리 등 독서의 흥미를 더해줄 다양한 공간이 운영된다. (2018. 12. 06)

예스24 기흥점 (1) 계단식 서가와 기프트존.jpg

                6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에 새롭게 입점한 예스24의 중고서점 ‘예스24 기흥점’ 내부 전경 사진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 www.yes24.com)가 6일 경기도 용인시에 중고서점 ‘예스24 기흥점’을 오픈했다.

 

예스24가 경기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중고서점 ‘예스24 기흥점’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 2층에 면적 326평 규모로 들어섰다. 매장에는 6만 여권의 중고도서를 비롯해 최신 음반, 인기 DVD와 블루레이, 독서 소품, 예스24 자체 제작 굿즈 등 다양한 문화 상품이 갖춰졌다. 영업 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금요일부터 주말 동안은 30분 연장된 오후 9시까지다.

 

‘예스24 기흥점’은 ‘책의 이면’을 컨셉으로, 책을 통해 또 다른 세계를 접할 수 있도록 연결해주는 공간을 지향하고 있다.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만들어진 메인 서가는 마치 현실이 아닌 책 속에 들어와 있는 것 같은 착각을 하게 만들고, 앉아서 독서를 즐길 수 있는 계단식 서가 앞으로는 테라스를 통해 자연 경관이 펼쳐진다. 카페 공간에는 최정화 작가의 작품 ‘천상의 꽃’이 전시된 천장 아래 초록색 풀잎으로 우거진 테이블을 마련해 편안한 독서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와 함께, 우리 시대에 감동을 선사한 명서들이 어떻게 탄생되었는지 체험할 수 있는 작가의 작업실을 재현한 컨셉 공간 ‘작가의 방’을 마련했으며, 그 시작은 유시민 작가의 방으로 함께 한다. 아울러 책의 스토리를 표현한 그림을 전시하는 ‘미니 갤러리’를 상시 운영하는 등 책을 여러 방면으로 접할 수 있는 공간들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아이와 함께 독서를 즐길 수 있는 키즈존과 예스24의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의 체험 공간, 작가와의 만남과 원데이 클래스, 공연 등 풍성한 문화 행사가 진행될 독립된 공간의 강연장 등 독서의 흥미를 더 해줄 다양한 공간으로 운영된다. 더불어, 알렉스더커피가 입점되어 있어 향긋한 커피와 함께 독서를 즐길 수 있다.

 

 

예스24 기흥점 (2) 미니갤러리.jpg

              6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에 새롭게 입점한 예스24의 중고서점 ‘예스24 기흥점’ 내부 전경 사진

 

 

예스24는 기흥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일에는 밴드 데이브레이크의 공연을 열고, 움츠러들지 않고 용기있게 딸 성교육 하는 법』  의 손경이 작가와 함께하는 강연회를 10일에 진행한다. 또한, 기흥점에서 중고도서를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미피 캐릭터 에코백을 소진 시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김석환 예스24 대표는 “예스24 기흥점을 통해 더 많은 용인 시민들이 책을 접하고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예스24 중고서점이 다양한 지역의 독자들과 함께 책의 선순환 모델을 확산하고, 책과 함께하는 문화의 장을 마련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 읽은 책을 되팔 수 있는 ‘바이백 서비스’와 함께 시작된 예스24 중고서점은 현재 기흥점을 포함해 서울 강남, 목동, 홍대, 부산 서면, 수영 F1963 등 총 6곳에서 운영되고 있다.

 

‘예스24 기흥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예스24 기흥점’ 오픈 기념 이벤트 안내 페이지
//www.yes24.com/eWorld/EventWorld/Event?eventno=163876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