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조던 피턴슨의 『12가지 인생의 법칙』 새롭게 1위

<집계기간 11월 22일 ~ 11월 28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신간 에세이 배우 하정우의 『걷는 사람…』, 혜민 스님의 『고요할수록…』, 각각 7, 8위 기록, 전자책 분야에서는 일본 소설 『나는 매일 직장상사의 도시락을 싼다』 1위 올라왔다. (2018. 11. 29)

204310485.jpg

 

 

예스24 11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前 하버드대 심리학과 교수 조던 피턴슨의 신간 인문서 『12가지 인생의 법칙』  이 지난 주 보다 두 계단 상승하며 새롭게 1위에 등극했다. 김난도 서울대 교수가 이끄는 서울대 생활과학연구소 소비트렌드 분석센터의 2019년 트렌드 전망서 『트렌드 코리아 2019』 두 계단 상승한 2위를 기록했고, 외상외과 의사 이국종 교수의 에세이  『골든아워』  1편은 두 계단 내려간 3위, 2편은 네 계단 떨어진 6위를 차지했다. 아이와 엄마가 함께 행복해지는 자녀 교육법을 다룬 『아이의 마음을 읽는 연습 관계 편』 과 추리 동화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7』  은 각각 4, 5위로 순위권에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에세이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는 가운데, 배우 하정우의 두 번째 에세이 걷는 사람, 하정우』  가 7위로 순위권에 첫 진입했고, 나 자신을 잃어가는 현대인들을 위한 메시지를 담은 혜민 스님의 신작 에세이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  은 네 계단 오른 8위에 안착했다. 지난 17일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방송인 이영자가 인간관계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매니저에게 추천하며 화제가 된  『약간의 거리를 둔다』  는 여섯 계단 떨어진 12위, 타인이 정해준 인생 매뉴얼에서 벗어나 내 인생을 살아보길 권하는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  는 네 계단 내려간 13위다. 현대인을 위한 위로와 조언이 담긴 김수현 작가의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는 전 주 대비 여섯 계단 하락한 14위로 다소 주춤했고, 백세희 작가의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는 다섯 계단 떨어진 16위에 자리잡았다. 이기주 작가의  『언어의 온도』  는 다섯 계단 내려가 19위에 머물렀다.

 

이 밖에도, tvN 요리 예능 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 등장한 50개의 손맛 레시피를 담은 『수미네 반찬』  은 네 계단 떨어진 9위를 차지했고, 기욤 뮈소의 신간 장편소설 아가씨와 밤』  은 10위로 순위권에 처음으로 얼굴을 내밀었다. 사람의 마음에 대한 통찰과 치유 내공을 밀도 높게 담아낸 정혜신의 인문서 『당신이 옳다』  는 지난 주 대비 한 계단 하락한 11위, 일본 추리소설 『돌이킬 수 없는 약속』  은 두 계단 떨어진 15위다. 미국 최초의 흑인 퍼스트레이디 미셸 오바마의 자서전 『비커밍 Becoming』  은 열 계단 내려간 17위로 다소 주춤했고, 자녀와 부모가 함께 성장하는 육아 비법을 소개한 『아이의 마음을 읽는 연습 학습 편』 새롭게 18위에 이름을 올렸다. 구독자 45만 명을 돌파한 인기 유튜버 ‘영어 알려주는 남자’가 공개한 영어 학습법을 다룬 영알남의 영어의 진실』  은 20위로 순위권에 첫 등장했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일본 작가 유즈키 아사코의 대표작  『나는 매일 직장상사의 도시락을 싼다』 가 새롭게 1위에 올랐고, 김혜령 작가의 인문서 『이게, 행복이 아니면 무엇이지』  는 2위를 기록했다.

 

 

 

예스24 11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상품명 

12가지 인생의 법칙 

트렌드 코리아 2019 

골든아워 1 

아이의 마음을 읽는 연습 관계 편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7 

골든아워 2 

걷는 사람, 하정우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 

수미네 반찬 

10 

아가씨와 밤 

11 

당신이 옳다 

12 

약간의 거리를 둔다 

13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 (한정판 겨울 에디션) 

14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15 

돌이킬 수 없는 약속 

16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17 

비커밍 Becoming 

18 

아이의 마음을 읽는 연습 학습 편 

19 

언어의 온도 

20 

영알남의 영어의 진실 

 

 

문학

순위 

상품명 

골든아워 1 

골든아워 2 

걷든 사람, 하정우 

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 

아가씨와 밤 

약간의 거리를 둔다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 (한정판 겨울 에디션)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돌이킬 수 없는 약속 

10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11 

언어의 온도 

12 

모든 순간이 너였다 (50만부 기념 한정 스페셜 에디션) 

13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한정판 겨울 에디션) 

14 

우리가 보낸 가장 긴 밤 

15 

82년생 김지영 

16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17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18 

라이프 리스트 

19 

미안하지만, 오늘은 내 인생이 먼저예요 

20 

당신이 허락한다면 나는 이 말 하고 싶어요 

 

 

 

eBook

순위 

상품명 

나는 매일 직장상사의 도시락을 싼다 

이게, 행복이 아니면 무엇이지 

12가지 인생의 법칙 

마흔에게 

우리는 차별하기 위해 태어났다 

페리맨 

골든아워 1 

트렌드 코리아 2019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

10 

죽기전까지 걷고 싶다면 스쿼트를 하라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http://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5&sumgb=06   
   
자기관리   
http://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6&sumgb=06   
   
인문   
http://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19&sumgb=06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2003년에 창간한 예스24에서 운영하는 문화웹진입니다. 작가와 배우, 뮤지션 등 국내외 문화 종사자들을 인터뷰합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패션, 교육 등 다양한 칼럼을 매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늘의 책

    인간의 몸과 과학기술의 만남

    김초엽 소설가와 김원영 변호사는 공통점이 있다. 어린 시절부터 손상된 신체를 보완하는 기계(보청기와 휠체어)와 만났다는 점이다. 두 사람은 자신의 경험과 사색을 통해 사이보그가 그려갈 미래를 논한다. 사이보그의 존재론과 윤리에 관한 두 사람의 통찰이 빛난다.

    사라진 엄마, 아빠를 찾아 자정의 세계로!

    영화화가 검토되고 있는 해리포터를 연상시키는 아동 판타지 문학. 사라진 엄마 아빠를 찾아 헤매던 소녀가 자신을 쫓는 정체 모를 존재를 피해 자정을 울리는 빅벤의 종소리가 울려퍼질 때 밤의 세상으로 모험을 떠난다. 마법과 비밀, 낮과 밤의 세계를 지키기 위한 에밀리의 여정이 펼쳐진다.

    우리에게 두 번째 날은 없다

    아마존, 페이스북, 구글, 애플, 마이크로소프트의 CEO부터 직원까지 2년간의 집중 인터뷰를 통해 발견한 그들의 생존 전략. 거대 기술 기업에겐 둔화와 정체라는 비즈니스 주기가 적용 되지 않는다. 하나를 성공할 때마다 다시 ‘첫 번째 날’로 돌아가 다음을 준비하기에 성장만이 있을 뿐이다.

    나는 울고 싶을 때마다 이 말을 떠올릴 거예요.

    캐나다를 대표하는 시인 조던 스콧의 자전적인 이야기에 케이트 그리너웨이상 수상 작가 시드니 스미스의 그림이 만나, 전 세계 평단과 독자들의 마음을 뒤흔든 아름다운 그림책. 굽이치고 부딪치고 부서져도 쉼 없이 흐르는 강물처럼 아픔을 딛고 자라나는 아이의 눈부신 성장 이야기.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