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겨울 맞이 디즈니·미피 캐릭터 굿즈 증정 이벤트

자체 제작한 디즈니, 미피 캐릭터 보온용품 8종 및 캘린더 굿즈 마련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도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소진 시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2018. 11. 15)

예스24 캐릭터 굿즈 증정 이벤트 (1) 니트모자,장갑,마스크.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 www.yes24.com)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겨울철을 맞이해 월트 디즈니 컴퍼니 사의 주요 브랜드 캐릭터 및 미피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스24가 준비한 캐릭터 굿즈는 ‘스타워즈 마스크’, ‘미키/다스베이더 니트모자’, ‘미키/마블/다스베이더 스마트 터치 장갑’, ‘미피 보온 물주머니’ 등의 보온용품 8종과 2019 ‘푸 명언 캘린더’다. 캘린더에는 곰돌이 푸의 긍정적인 기운을 담은 주옥 같은 명언들이 담겨있다.

 

예스24는 ‘푸와 친구들이 드리는 따뜻한 선물’ 이벤트를 통해 국내도서, 외국도서, 중고샵 직배송 도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과 전자책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9가지의 캐릭터 굿즈 중 1개를 YES포인트 차감 후 선착순 증정한다.

 

 

예스24 캐릭터 굿즈 증정 이벤트 (2) 보온물주머니.jpg

 

 

예스24는 지난 2월부터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카드 지갑, 파우치, 우산, 보틀 등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굿즈를 제작해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8월에는 디즈니 전문관을 오픈, 도서, 영화,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디즈니와 관련된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이에 더해, 지난 10월에는 미피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보스턴백, 도시락 세트, 담요 등의 실속형 굿즈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으며, 성원에 힘입어 올 겨울 시즌에는 캘린더, 가방 등을 출시할 계획이다.

 

현향숙 예스24 사은품 담당자는 “디즈니, 미피 캐릭터 굿즈에 대한 예스24 회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반영해 겨울 맞이 굿즈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굿즈를 제작해 뜨거운 관심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예스24, 겨울 맞이 디즈니?미피 캐릭터 굿즈 증정 이벤트 페이지
//www.yes24.com/campaign/01_book/yesPresent/yesPresent.aspx?EventNo=162297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