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F1963점, 웹툰 작가 ‘쥬드 프라이데이’ 일러스트 전시회 개최

<진눈깨비 소년> 일러스트 전시회 개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오는 12월 6일까지 쥬드 프라이데이 다양한 삽화 및 미공개 일러스트 등 작품과 굿즈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18. 11. 08)

예스24 쥬드 프라이데이 전시회.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 www.yes24.com)가 부산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중고서점 예스24 F1963점에서 인기 웹툰 작가 ‘쥬드 프라이데이(Jude Friday)’의  진눈깨비 소년』  일러스트 전시회를 오는 12월 6일까지 약 한 달 간 개최한다.

 

책과 관련된 공연, 전시 등 다양한 문화예술 영역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을 표방한 예스24 F1963점은 국내 신생작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지난 1월부터 매달 미니갤러리 형태의 ‘이 달의 전시(Monthly Exhibition)’를 진행해오고 있다.

 

예스24가 올해로 7번째 개최하는 ‘이 달의 전시’에는 웹툰 작가 쥬드 프라이데이가 참여한다. 전시 테마는 작가의 저서인  진눈깨비 소년』  으로, 종이 위에 수채화로 작가가 직접 그린 감성적인 작품들이 전시된다.  『진눈깨비 소년』 은 눈도 비도 아닌 진눈깨비처럼 어른이 되었지만 여전히 사랑에 서툴고 길을 헤매는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그려낸 작품으로, 서정적인 그림이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따스한 위안을 받을 수 있게 한다. 또한 이번 전시 기간 중에는 전시된 작품을 포함해 작가가 그린 다양한 삽화와 미공개 일러스트, 관련 도서 및 엽서북, 에코백, 파우치 등의 굿즈 상품들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는 아트 콜라보 브랜드 ‘스튜디오 썸띵’과 공동 기획으로 마련됐으며, 전시 관람은 무료다.

 

쥬드 프라이데이는 2011년 네이버 웹툰 ‘길에서 만나다’로 데뷔한 이래, 섬세한 그림과 감각적인 대사, 따뜻한 스토리로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독자의 사연을 바탕으로 그림을 그려 주는 ‘굿 리스너’를 네이버 그라폴리오에 연재 중이며, 동명의 팟캐스트를 통해 팬들과 교류하고 있다.

 

전지연 예스24 전략영업팀 팀장은 “포근한 느낌을 선물하는 쥬드 프라이데이 작가의 작품이 예스24 F1963점을 찾는 많은 분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 주길 바란다”며, “예스24 F1963점은 앞으로도 다양한 작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신진 작가 발굴 및 지원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예스24 F1963점은 문화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이 달의 전시’를 비롯해 다채로운 문화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특히 지난 여름 진행된 일러스트레이터 드로잉메리의 ‘2018 Merry Summer 특별전’은 인기에 힘입어 전시 기간이 총 세 달로 연장되는 등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예스24는 ‘이 달의 전시’를 통해 1월 ‘2017 올해의 책 24’를 시작으로 라이프 사진전 ‘LIFE 24 Exhibition’, ‘잠깐여행展’, ‘히끄네집 사진전’, ‘2018 Merry Summer 특별展’, ‘이규영 일러스트전’ 등을 개최해왔다.

 

예스24 ‘이 달의 전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예스24 ‘이 달의 전시’ 쥬드 프라이데이 『진눈깨비 소년』  일러스트展 페이지
http://www.yes24.com/event/01_book/2018/1030Usedshop.aspx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진눈깨비 소년 1

    <쥬드 프라이데이> 글,그림11,700원(10% + 5%)

    금요일의 감성을 책임지는 화제의 웹툰 『진눈깨비 소년』 1~3권 동시 출간! 여전히 길을 헤매고 있는 당신과 내게 휴식과 위안을 건네는 만화 손으로 직접 그린 섬세한 그림과 감각적인 대사, 따뜻한 스토리로 독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쥬드 프라이데이의 『진눈깨비 소년』 1~3권이 예담에서 출간되었다. 서정적..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그럼에도 인간은 선하다

    전쟁, 범죄, 불평등, 동물 학대 등 오늘도 뉴스는 불편한 소식으로 가득하다. 인간 본성은 악할까? 네덜란드의 대표 언론인 뤼트허르 브레흐만은 그렇지 않다고 말한다. 밀그램의 복종 실험, 스탠퍼드 교도소 실험 등 기존 연구의 허점을 밝히고 인간의 선함을 입증했다.

    일상을 살아가며 우주를 사랑하는 법

    천문학자에게 천문학이란 어떤 의미일까. 우주의 비밀을 찾아 헤매는 천문학자도 현실은 연구실 안에서 데이터와 씨름하느라 바쁘다. 두 아이의 엄마이자 비정규직 행성과학자로 일상을 살아가며 우주를 사랑하는 천문학자 심채경의 첫 에세이.

    가지각색 고민에 대한 요시타케 신스케의 대답

    아기부터 어른까지 인생은 수많은 고민들의 연속입니다. 요시타케 신스케는 사람들이 품고 있는 고민들에 유쾌한 해법을 제시합니다. 지쳐서 그런건지 자기 상태를 모를 때는 지친 셈 치고, 아무도 날 봐주지 않으면 큰 소리로 울어보라는 천진한 답변이 유머러스한 그림과 어우러져 깊게 다가옵니다.

    생활과 가까운 언어로 전하는 공감과 위로

    박솔뫼식 감각으로 선보이는 공감과 위로의 이야기. 작품의 인물들은 눈에 보이거나 만져지지 않지만 우리가 선택하지 않은 어떤 삶에는 존재하거나 존재했을 수도 있는 또 다른 삶을, 가능성을 그린다. 한번쯤 떠올려보았을 생각과 상상이 활자가 되어 펼쳐지는, 낯설고도 친근한 세계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