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제 좀 느긋하게 지내볼까 합니다] 쉬엄쉬엄 살아도 괜찮습니다

천천히 움직이고 필요 없는 것은 내려놓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자신에게 맞는 좋은 시간을 보내면 좋은 인생이 만들어진다고 생각하는 그녀가 택한 삶의 속도는 ‘느긋하게’다. (2018. 10. 17)

이제좀느긋하게_카드뉴스2_.jpg

 

이제좀느긋하게_카드뉴스2_2.jpg

 

이제좀느긋하게_카드뉴스2_3.jpg

 

이제좀느긋하게_카드뉴스2_4.jpg

 

이제좀느긋하게_카드뉴스2_5.jpg

 

이제좀느긋하게_카드뉴스2_6.jpg

 

이제좀느긋하게_카드뉴스2_7.jpg

 

이제좀느긋하게_카드뉴스2_8.jpg

 

이제좀느긋하게_카드뉴스2_9.jpg

 

 

 

 

『이제 좀 느긋하게 지내볼까 합니다』 의 저자 히로세 유코는 자신의 몸과 마음을 중심에 두고 일상을 보내는 사람이다.


저자 또한 몸의 무리가 오고 뭘 해도 마음이 불안하기만 했던 시기를 겪었기에 더더욱 하루하루의 시간을 소중히 여기며 보내려고 노력한다. 몸의 컨디션을 세심하게 살피고, 마음이 보내는 작은 신호도 무심하게 흘려보내지 않는다.

 

자신에게 맞는 좋은 시간을 보내면 좋은 인생이 만들어진다고 생각하는 그녀가 택한 삶의 속도는 ‘느긋하게’다. 좋아하는 차 한 잔을 천천히 내려 마시며 몸과 마음에 좋은 기운을 불어넣고, 마음이 심란할 땐 의식적으로 천천히 움직이며 수런거리는 마음이 잠잠해질 때를 기다린다. 꼭 필요할 때를 제외하고는 약속은 하루의 하나만 잡아서 여유 있는 하루를 보내려 노력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타인의 이야기를 듣고 자신의 솔직한 생각을 전한다. 집이라는 공간을 소중하게 여기며, 가끔은 촛불만 켜고 보내는 고즈넉한 밤을 보내기도 한다.


 

 

이제 좀 느긋하게 지내볼까 합니다히로세 유코 저/박정임 역 | 인디고(글담)
천천히 생각하며 움직이고, 심플하게 필요 없는 것을 내려놓으면 일상이 조금씩 달라지기 시작한다는 것이다. 하루의 전체가 모두 좋을 수는 없지만 하루 중 ‘좋은 순간’ 정도는 스스로 만들 수 있다.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이제 좀 느긋하게 지내볼까 합니다

<히로세 유코> 저/<박정임> 역10,800원(10% + 5%)

『어쩌다 보니 50살이네요』를 통해 나이 듦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 자신을 바라보고 대하는 방법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줬던 히로세 유코. 『이제 좀 느긋하게 지내볼까 합니다』를 통해서는 ‘매일의 생활’에 대해서 이야기한다. 그녀는 이 책을 통해 일상 속에서 잠시 멈춰 자신의 몸과 마음을 들여다보고, 자신의..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