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0년 연속 1위

예스24, 고객만족도 79.6점으로 인터넷서점 부문 10년 연속 1위 달성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전반적 만족도, 재구입(이용)의향 부문에서 최고점 받아 리딩 브랜드 입지 굳혔다. (2018. 10. 12)

예스24 KCSI 수상 기념 이벤트 페이지.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 www.yes24.com)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10년 연속 인터넷서점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올해로 27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는 우리나라의 각 산업별 상품?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대표적인 평가 제도로, 전반적 만족도(30%), 요소 종합 만족도(50%), 재구입(이용) 의향(20%)을 집계해 종합적인 고객만족도를 산출한다.

 

예스24는 전반적 만족도 및 재구입(이용) 의향 부문에서 인터넷서점 중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특히, 요소 종합 만족도를 구성하는 주요 항목인 신속한 배송, 용이한 반품 및 교환 절차, 친절한 고객 응대, 편리한 서적 검색 기능, 풍성한 이벤트 및 사은 행사, 다양한 할인 및 적립 혜택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고객만족도 79.6점으로 인터넷서점 부문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이는 당일 배송이 가능한 총알배송 서비스와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 상담 서비스, 소멸되지 않는 포인트 제도, YES마니아 제도, 고객 동선에 따른 최적의 사이트 구성, 다채로운 기획전 운영 등 차별화된 고객 만족 서비스와 더불어 오픈 마켓 도서의 위탁 운영을 확대하고, 모바일 간편 결제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고객 편의성 제고에 힘써온 결과다.

 

또한 예스24는 전자책, 음반?DVD, 영화?공연 예매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한국이퍼브를 통한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시리즈 출시 및 양질의 전자책 콘텐츠를 확산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예스24 김석환 대표는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함께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예스24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0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YES상품권 1천원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예스24 KCSI 10년 연속 1위 수상 기념 퀴즈 이벤트 페이지
https://bit.ly/2yz2CMr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투자하기 전 꼭 읽어야 할 책

2020년부터 증시가 호황을 맞으며 주식 투자에 나선 사람이 많아졌다. 몇몇은 성공했으나 개인이 기관이나 외국인에 비해 투자에서 실패할 확률이 높다는 건 상식이다. 이를 알면서도 왜 주식 투자에 나설까? 저자는 전업투자자들을 취재하여 질문에 대한 답을 찾아 나섰다.

게일 콜드웰, 캐럴라인 냅 우정의 연대기

퓰리처상 수상작가 게일 콜드웰과 『명랑한 은둔자』 캐럴라인 냅 두 작가가 나눈 우정과 애도의 연대기. 캐럴라인 냅이 세상을 떠나자 게일은 함께 한 7년의 시간을 기억하며 그녀를 애도한다. 함께 걷고 이야기하고 기쁨과 슬픔, 위로를 주고받으며 자라난 둘의 우정이 오래도록 마음에 남는다.

떠나고 돌아오고 살아가는 일

삶이, 사랑과 신념이 부서지는 경험을 한 이들이 현실에서 한발 물러나는 것으로 비로소 자신의 상처와 진심을 마주한다. ‘완벽할 수 없고 완벽할 필요도 없’는 생애를 우리도 그들처럼 살아낼 것이다. 떠나고 또 돌아오면서, 좌절하고 흔들리는 누군가에게 기꺼이 내어줄 방을 준비하면서.

존 클라센 데뷔 10주년 기념작

칼데콧 상, 케이트 그린어웨이 상 수상 존클라센 신작. 기발한 설정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 극적인 긴장감과 짜릿한 스릴이 가득한 다섯 편의 이야기를 통해 소통과 교감, 운명에 대해 이야기 한다. 그만의 독창적인 작품의 세계를 한데 모아 놓아 놓은 듯한 뛰어난 작품성이 돋보인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