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라이트노벨 <소드 아트 온라인> 전자책 출간 및 독점 선공개

예스24,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시프트북스’에서 오는 11월 23일까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소드 아트 온라인> 1~4부 총 14권 독점 선공개, 예스24, 선착순 3만 명 대상으로 <소드 아트 온라인> 감상 가능한 20캐시 지급, 오는 11월 11일까지 홍대 던전에서 전자책 단독 출간 기념 이벤트 및 기획전 실시한다. (2018. 10. 10)

예스24_소드 아트 온라인 전자책 출간 및 독점 선공개.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 www.yes24.com)가 ‘가상현실(VR) 게임’을 소재로 한 카와하라 레키의 라이트노벨 <소드 아트 온라인>을 전자책으로 최초 발간하고, 예스24의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시프트북스’를 통해 오는 11월 23일까지 선독점 공개한다.

 

2009년 국내에 처음 발매된 <소드 아트 온라인(SWORD ART ONLINE)>은 가상현실 온라인 게임 ‘소드 아트 온라인’에 접속한 소년 게이머 ‘키리토’의 활약을 다루고 있다. 일본, 한국을 포함해 현재까지 전 세계 누적 발행 부수 2천 만을 돌파한 인기작으로, 원작의 인기에 힘입어 만화, TV 애니메이션, 극장판 애니메이션,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되고 있다.

 

<소드 아트 온라인>을 선독점 및 연재하는 ‘시프트북스’는 예스24가 지난 2013년 출시한 e연재 서비스를 리뉴얼해 웹소설, 라이트노벨, 웹툰, 코믹 등 디지털 콘텐츠를 제공하는 연재 플랫폼이다. 예스24는 시프트북스를 통해 10월 10일부터 11월 23일까지 6주간 ‘1부 아인크라드(1,2권)’, ‘2부 페어리 댄스(3,4권)’, ‘3부 팬텀 불릿(5,6권)’, ‘외전집(7,8권)’, ‘4부 앨리시제이션(9~14권)’ 등 총 14권의 <소드 아트 온라인> 시리즈를 단독으로 공개하며, 선착순 3만 명을 대상으로 <소드 아트 온라인>을 무료로 읽어볼 수 있는 20캐시를 지급한다.

 

이홍근 예스24 시프트북스 팀장은 “전 세계 라이트노벨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소드 아트 온라인>을 국내 독자들에게 전자책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예스24는 독자들에게 새로운 콘텐츠를 발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예스24는 라이트노벨 <소드 아트 온라인> 선독점 연재를 기념하여 오는 10월 10일(수)부터 11월 11일(일)까지 서브컬처 복합문화공간 ‘예스24 홍대던전’에서 콜라보 기획전 및 이벤트를 통해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볼거리를 마련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5권 및 6권 한정판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각 권의 표지 이미지 대형 포스터를 증정하고, 아크릴 열쇠고리 6종, 클리어파일 2종 세트, 108피스 일러스트 큐브 퍼즐 2종 등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특별 콜라보 한정판 굿즈를 판매한다.

 

<소드 아트 온라인> 전자책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예스24 <소드 아트 온라인> 전자책 단독 출간 소개 및 이벤트 페이지
//bit.ly/2Nu4aNb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더는 희생하지 않고 열렬히 욕망하고자

『파친코』 이민진 작가의 코리안 디아스포라 이야기의 출발이 된 소설. 가족을 위해 희생하던 부모 세대와 달리, 열렬히 자신의 것들을 욕망하고 표현하는 이민자의 아들딸들. 케이시는 상처 가득한 그 길에서 싸우는 대신 이해하는 법을 배운다. 지금의 언어로 이민자의 뉴욕을 바라보는 현재의 이야기.

매일 만나는 고전

『다산의 마지막 시리즈』 등의 저서로 고전의 지혜와 통찰을 전한 조윤제 작가의 신작이다. 오랜 기간 고전 연구를 통해 체득한 내공으로 수십 권의 동양 고전에서 찾은 명문장 365개를 골라 담았다. 매일 조금씩 고전 명문장을 통해 인생의 지혜를 얻고 삶의 자양분으로 삼아보자.

감정 말고 이성으로 육아하고 싶다면

베스트셀러 『아들의 뇌』 곽윤정 교수의 뇌과학 육아법. 감정육아를 하면 부모는 본인의 의도만 기억하고 아이는 부모의 태도만 기억한다. 이 책은 영유아 뇌의 발달 과정을 설명하고 기분이 육아가 되지 않는 3단계 핵심 솔루션을 제시한다. 우리 아이의 정서를 결정 짓는 골든 타임을 놓치지 말자.

사이보그가 된 로봇공학자의 기록

루게릭병으로 시한부를 선고받은 로봇공학자 피터는 생존과 기술적 진보를 위해 스스로 사이보그가 되기로 결심한다. 장기를 기계로 교체하고, 후두적출로 잃은 목소리를 합성 음성으로 대체하는 등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피터의 도전은 과학 기술과 인간 삶에 대한 통찰과 감동을 선사한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