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라이트노벨 <소드 아트 온라인> 전자책 출간 및 독점 선공개

예스24,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시프트북스’에서 오는 11월 23일까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소드 아트 온라인> 1~4부 총 14권 독점 선공개, 예스24, 선착순 3만 명 대상으로 <소드 아트 온라인> 감상 가능한 20캐시 지급, 오는 11월 11일까지 홍대 던전에서 전자책 단독 출간 기념 이벤트 및 기획전 실시한다. (2018. 10. 10)

예스24_소드 아트 온라인 전자책 출간 및 독점 선공개.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 www.yes24.com)가 ‘가상현실(VR) 게임’을 소재로 한 카와하라 레키의 라이트노벨 <소드 아트 온라인>을 전자책으로 최초 발간하고, 예스24의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시프트북스’를 통해 오는 11월 23일까지 선독점 공개한다.

 

2009년 국내에 처음 발매된 <소드 아트 온라인(SWORD ART ONLINE)>은 가상현실 온라인 게임 ‘소드 아트 온라인’에 접속한 소년 게이머 ‘키리토’의 활약을 다루고 있다. 일본, 한국을 포함해 현재까지 전 세계 누적 발행 부수 2천 만을 돌파한 인기작으로, 원작의 인기에 힘입어 만화, TV 애니메이션, 극장판 애니메이션,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되고 있다.

 

<소드 아트 온라인>을 선독점 및 연재하는 ‘시프트북스’는 예스24가 지난 2013년 출시한 e연재 서비스를 리뉴얼해 웹소설, 라이트노벨, 웹툰, 코믹 등 디지털 콘텐츠를 제공하는 연재 플랫폼이다. 예스24는 시프트북스를 통해 10월 10일부터 11월 23일까지 6주간 ‘1부 아인크라드(1,2권)’, ‘2부 페어리 댄스(3,4권)’, ‘3부 팬텀 불릿(5,6권)’, ‘외전집(7,8권)’, ‘4부 앨리시제이션(9~14권)’ 등 총 14권의 <소드 아트 온라인> 시리즈를 단독으로 공개하며, 선착순 3만 명을 대상으로 <소드 아트 온라인>을 무료로 읽어볼 수 있는 20캐시를 지급한다.

 

이홍근 예스24 시프트북스 팀장은 “전 세계 라이트노벨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소드 아트 온라인>을 국내 독자들에게 전자책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예스24는 독자들에게 새로운 콘텐츠를 발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예스24는 라이트노벨 <소드 아트 온라인> 선독점 연재를 기념하여 오는 10월 10일(수)부터 11월 11일(일)까지 서브컬처 복합문화공간 ‘예스24 홍대던전’에서 콜라보 기획전 및 이벤트를 통해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볼거리를 마련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5권 및 6권 한정판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각 권의 표지 이미지 대형 포스터를 증정하고, 아크릴 열쇠고리 6종, 클리어파일 2종 세트, 108피스 일러스트 큐브 퍼즐 2종 등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특별 콜라보 한정판 굿즈를 판매한다.

 

<소드 아트 온라인> 전자책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예스24 <소드 아트 온라인> 전자책 단독 출간 소개 및 이벤트 페이지
https://bit.ly/2Nu4aNb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4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클래스가 다른 SF, 테드 창 17년 만의 소설집

『당신 인생의 이야기』 이후 쓴 작품 9편을 수록한 테드 창 두 번째 소설집. 시간여행, 인공지능, 기계 보모 등의 소재에 독보적인 상상력과 예언적 통찰을 더해 삶을 향한 묵직한 질문을 던진다. "낯선 테크놀로지가 넘쳐나는 새로운 세상에서 인간은 어떻게 살아가야 할 것인가?"

책 읽지 않는 디지털 문명에 던지는 경고

점점 더 인류는 디지털 기기에 시간을 빼앗기고 있다. 그럴수록 ‘깊이 읽는 능력’을 상실한다. 이해력 부족은 불통으로 이어진다. 건강한 사회를 위해 우리는 더 늦기 전에, 더 자주 책을 읽어야 한다. 책 제목처럼, 우리는 다시 책으로 가야 한다.

재미주의자 김민식 PD의 '여행'

"인생에 위기가 닥칠 때마다 나를 구해주는 3개의 요술 주머니가 있다." 영어와 글쓰기에 관한 전작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김민식PD가 가장 좋아하는 요술주머니, 여행으로 돌아왔다. 동네 뒷산부터 아프리카까지 이번에도 우리의 마음을 두드리는 이야기가 가득하다.

17년 동안 일한 매미는 어디로 떠났을까?

세계적인 작가 숀 탠의 신작 그림책. 매미는 회색 빌딩에서 인간들과 함께 17년 동안 단 하루도 쉬지 않고, 실수 없이 일했습니다. 하지만 헌신적으로 일한 매미가 떠날 때는 파티도, 인사도 없었습니다. 갑자기 회사의 높은 층으로 올라간 매미, 무엇을 위해 오른걸까요?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