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라이트노벨 <소드 아트 온라인> 전자책 출간 및 독점 선공개

예스24,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시프트북스’에서 오는 11월 23일까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소드 아트 온라인> 1~4부 총 14권 독점 선공개, 예스24, 선착순 3만 명 대상으로 <소드 아트 온라인> 감상 가능한 20캐시 지급, 오는 11월 11일까지 홍대 던전에서 전자책 단독 출간 기념 이벤트 및 기획전 실시한다. (2018. 10. 10)

예스24_소드 아트 온라인 전자책 출간 및 독점 선공개.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 www.yes24.com)가 ‘가상현실(VR) 게임’을 소재로 한 카와하라 레키의 라이트노벨 <소드 아트 온라인>을 전자책으로 최초 발간하고, 예스24의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시프트북스’를 통해 오는 11월 23일까지 선독점 공개한다.

 

2009년 국내에 처음 발매된 <소드 아트 온라인(SWORD ART ONLINE)>은 가상현실 온라인 게임 ‘소드 아트 온라인’에 접속한 소년 게이머 ‘키리토’의 활약을 다루고 있다. 일본, 한국을 포함해 현재까지 전 세계 누적 발행 부수 2천 만을 돌파한 인기작으로, 원작의 인기에 힘입어 만화, TV 애니메이션, 극장판 애니메이션,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되고 있다.

 

<소드 아트 온라인>을 선독점 및 연재하는 ‘시프트북스’는 예스24가 지난 2013년 출시한 e연재 서비스를 리뉴얼해 웹소설, 라이트노벨, 웹툰, 코믹 등 디지털 콘텐츠를 제공하는 연재 플랫폼이다. 예스24는 시프트북스를 통해 10월 10일부터 11월 23일까지 6주간 ‘1부 아인크라드(1,2권)’, ‘2부 페어리 댄스(3,4권)’, ‘3부 팬텀 불릿(5,6권)’, ‘외전집(7,8권)’, ‘4부 앨리시제이션(9~14권)’ 등 총 14권의 <소드 아트 온라인> 시리즈를 단독으로 공개하며, 선착순 3만 명을 대상으로 <소드 아트 온라인>을 무료로 읽어볼 수 있는 20캐시를 지급한다.

 

이홍근 예스24 시프트북스 팀장은 “전 세계 라이트노벨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소드 아트 온라인>을 국내 독자들에게 전자책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예스24는 독자들에게 새로운 콘텐츠를 발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예스24는 라이트노벨 <소드 아트 온라인> 선독점 연재를 기념하여 오는 10월 10일(수)부터 11월 11일(일)까지 서브컬처 복합문화공간 ‘예스24 홍대던전’에서 콜라보 기획전 및 이벤트를 통해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볼거리를 마련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5권 및 6권 한정판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각 권의 표지 이미지 대형 포스터를 증정하고, 아크릴 열쇠고리 6종, 클리어파일 2종 세트, 108피스 일러스트 큐브 퍼즐 2종 등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특별 콜라보 한정판 굿즈를 판매한다.

 

<소드 아트 온라인> 전자책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예스24 <소드 아트 온라인> 전자책 단독 출간 소개 및 이벤트 페이지
https://bit.ly/2Nu4aNb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4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앨리스 먼로가 그린 "여성으로 살아간다는 것"

노벨문학상 수상 작가 앨리스 먼로의 유일한 장편소설. '소녀와 여자들의 삶'에 주목한 작가답게, 캐나다의 작은 마을을 배경으로 평범한 소녀의 성장 과정과 내밀한 감정을 특유의 통찰력으로 세밀하게 그려냈다. 우아하고 아름다운, 앨리스 먼로 소설에 흠뻑 빠질 시간이다.

아직도 망설이는 당신을 변화시킬 마지막 마법

전 세계 2800만부가 판매된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의 마법이 20년만에 다시 펼쳐진다! 변화라는 도전 앞에 머뭇거리는 당신에게 용기를 줄 스펜서 존슨의 마지막 조언. 전작을 뛰어넘는 더욱 강력한 메시지와 통찰은 우리의 삶을 마법과 같이 바꿔놓을 것이다.

미리 가보는 평양

평화, 자유, 경제적 측면에서 통일이 되면 안 될 이유는 없다. 부침은 있었지만 한반도는 평화와 통합을 향해 나아가는 중이다. 북한에 관한 책도 여럿 나왔다. 이전에 출간된 책이 각론이었다면, 이 책은 총론이다. 정치 외교 경제는 물론 북한 사람들의 일상도 두루 소개한다.

가격을 들여다보면 욕망이 보인다

편의점 수입맥주는 왜 4캔이 만 원일까? 저가 볼펜의 대명사 모나미는 어떻게 프리미엄 제품이 됐을까? 생활 속 경제 질문과 가격표에 숨겨진 인간의 욕망을 가격이라는 키워드로 흥미롭게 파헤치며, 소비자와 판매자의 치열한 심리싸움을 경제학을 통해 풀어낸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