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올 가을 최고의 기대작! 명품 연극 <아트> 성황리 개막

9월 7일~11월 4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연극 <아트>는 15년 간 지속되어 온 세 남자의 우정이 허영과 오만에 의해 얼마나 쉽게 무너지는지 일상의 대화를 통해 표현하는 작품으로, 인간의 이기심, 질투, 소심한 모습들까지 거침없이 드러내는 블랙 코미디이다. (2018. 10. 02)

연극_아트_포스터.jpg

                              연극 <아트> 메인포스터 / 제공 : (주)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

 


 최고 객석 점유율 103%, 누적 관객 수 20만명을 기록하며 대학로 일대에 ‘아트 광풍’을 일으켰던 연극 <아트> 가 9월 7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성황리에 개막해 빠른 속도로 관객들을 불러 모으고 있다.

 

 연극 <아트> 는 15년 간 지속되어 온 세 남자의 우정이 허영과 오만에 의해 얼마나 쉽게 무너지는지 일상의 대화를 통해 표현하는 작품으로, 인간의 이기심, 질투, 소심한 모습들까지 거침없이 드러내는 블랙 코미디이다. 프랑스 극작가 야스미나 레자의 연극  <아트> 는 현재까지 15개 언어로 번역되어 35개 나라에서 공연되었고, 몰리에르 어워드 베스트 작품상, 이브닝 스탠다드상, 토니 어워드 베스트 연극상, 로렌스 올리비에 뉴 코미디 상, 뉴욕 드라마 비평가 협회 베스트 상 등을 수상했다.

 

 

연극_아트_공연사진.jpg

                         연극 <아트> 공연사진 / 제공 : (주)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영화, 드라마와 무대를 넘나들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최고의 실력파 배우 엄기준, 최재웅, 최영준, 김재범, 박은석, 정상훈, 박정복, 장격수, 김지철이 연극 <아트> 를 통해 하나로 뭉쳤다. 다시없을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는 연극 <아트> 는 믿고 보는 배우들의 향연으로 올 가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예매 사이트와 SNS등을 통해 ‘배우마다 다른 극을 보는것 같아서 더 재밌습니다!(e***)’, ‘정신없이 웃다보니 공연이 끝나더라구요...이 공연 뭐죠?(kieselk***)’, ‘배우들의 쫀쫀한 말싸움을 볼 수 있습니다. 첫공임에도 막공 같은 흡입력!(jeroa***)’, ‘캐스팅별로 또 보고 싶은 작품ㅋ(foreve***)’ 등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더불어 9명의 배우들의 조합마다 다양한 호흡과 분위기를 만들어 관람객들의 재관람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연극 <아트> 는 11월 4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공연되며, 티켓 예매는 하나카드컬처, 인터파크, 예스24, 현대카드, 클립서비스를 통해 가능하다.  문의) 1577-3363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기사와 관련된 공연

  • 연극<ART>
    • 부제:
    • 장르: 연극
    • 장소: 인터파크 유니플렉스 2관
    • 등급: 만 12세이상 관람가
    공연정보 관람후기 한줄 기대평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