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이 좋아하는 그림책] 『헛둘헛둘 숫자쇼』 외

아이가 좋아하는 그림책이 궁금해요 4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숫자 공부를 재밌게 하고 싶다면 바로 이 책. (2018. 10. 02)

배너_그림책-카드뉴스.jpg

 

배너_그림책-카드뉴스_02.jpg

 

배너_그림책-카드뉴스_03.jpg

 

배너_그림책-카드뉴스_04.jpg

 

배너_그림책-카드뉴스_05.jpg

 

배너_그림책-카드뉴스_06.jpg

 

 

 

 

 


『헛둘헛둘 숫자쇼』

 

아이들도 예쁜 그림책은 귀신처럼 알아챈다. ‘헛둘헛둘’이라는 재밌는 의성어만 말해도 까르르 웃는 아이들. 읽다 보니 숫자까지 왼다. 플랩을 열어 정답을 확인하는 깨알 재미까지. 숫자 공부를 재밌게 하고 싶다면 바로 이 책. (실비 미슬랭 외 저, 보림)

 

 

『우리는 언제나 다시 만나』

 

스테디셀러 그림책은 이유가 있다. 읽자마자 눈물이 후드득 떨어지는 그림책. 엄마를 먼저 위로하는 작품이다. 우리는 언제나 다시 만나니까. 잠시 떨어져 있어도 우리는 괜찮다.  (윤여림ㆍ안녕달 저, 스콜라)

 

 

『규칙이 있는 집』

 

세계 걸작 그림책인만큼 그림만 봐도 재밌는 작품. 규칙을 잘 지키는 동생 ‘이안’과 동생을 한심하게 쳐다보는 누나 ‘제니’ 달라도 너무 다른 두 남매는 과연 규칙이 있는 집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 통쾌한 반전이 모범생 아이들의 눈을 번뜩 뜨이게 만든다. (맥 바넷 저, 주니어RHK)

 

『숨』

 

엄마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작가 노인경의 신작. 글 없는 그림책은 어떻게 읽어주냐고요? 아이랑 함께 그림에 관한 대화를 나누면 돼요. 엄마를 통해 숨을 쉬게 되고, 마침내 세상에 나와 스스로 숨을 쉬게 되는 아이의 이야기. 그림책으로 한 아이의 삶이 보인다. (노인경 저, 문학동네)


『그 녀석, 걱정』

 

걱정이 나를 사로잡으려고 할 때, 슬기로운 방법은? 바로 이 그림책을 읽는 것. 소복이 작가의 따뜻한 그림이 안단테 작가의 재치 있는 글과 만났다. 아이 어른 구분할 것 없이 읽어도 좋을 책. (안단테 ㆍ소복이 저, 우주나무)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태도를 읽어요.

    ebook
    우리는 언제나 다시 만나

    <윤여림> 글/<안녕달> 그림8,400원(0% + 5%)

    엄마가 세상에 하나뿐인 아이에게 전하는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 신이 세상 모든 곳에 존재할 수 없어 ‘엄마’가 존재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엄마’라는 존재는 아이에게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품이자 든든한 버팀목이 아닐까요? 엄마 또한 세상에 하나뿐인 아이를 위해 무엇이든 다 할 수 있고, 무엇이든 해 ..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세계적 붕괴가 벌어질 수 있다

    테러, 전쟁, 난민, 불평등, 혐오, 기후 변화, 전염병, 포퓰리즘. 인류 문명이 거대한 도전에 놓였다. 『사피엔스』의 유발 하라리, 『총 균 쇠』의 재레드 다이아몬드 등 세계적 석학 8인이 인류 문명의 현재를 진단하고 문명 붕괴 가능성을 검토한다.

    새로운 기회인가, 불안한 미래인가

    독립계약자, 프리랜서, 임시직 등 대안적 근로형태 '긱Gig 경제'. 이미 미국 노동자의 1/3이 프리랜서로, 점점 고용이 불안정한 우리 사회 역시 긱 경제는 머지 않은 미래다. 현재 그 길을 선택한 사람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통해 다가올 변화에 준비하자.

    길을 잃은 어린이들을 안아 주는 이야기

    제19회 문학동네어린이문학상 수상작. 다섯 작품 속 작가의 눈이 향하는 곳은 냉엄한 현실에 시달리는 아이들의 불안한 심리입니다. 가족의 해체로 인해 흔들림을 겪는 아이, 어른들에게 반기를 들고 싶은 마음, 친구 관계의 두려움 등 아이들 마음 깊숙한 곳을 다독입니다.

    요리사 박찬일의 오사카 미식여행

    기꺼이 서서 술을 마신다는 오사카 사람들. 그곳에 가면 만날 수 있을까? 오사카 골목 깊숙이 들어가 직접 발품으로 찾아낸 오사카의 술과 미식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요리사 박찬일을 사로 잡은 술집과 밥집이 담긴 최고의 미식 안내서.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