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디즈니 전문관’ 오픈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

도서, eBook뿐 아니라 영화, 기프트, 패션, 등에 이르기까지 ‘디즈니(DISNEY)’ 관련 다양한 상품 소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디즈니(DISNEY) 및 디즈니 사 인기 브랜드 픽사(PIXAR), 마블(MARVEL), 스타워즈(STAR WARS) 브랜드 별 대표 영화 작품 소개 페이지 마련, 오는 9월 2일까지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 통해 ‘상하이 디즈니랜드 여행권’, ‘마블 레고 패키지’ 등 푸짐한 경품 증정한다. (2018. 08. 14)

예스24 디즈니 전문관 오픈 기념 경품 이벤트.jpg

 

 

예스24(대표 김기호?김석환, www.yes24.com)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의 라이선스 협약을 통해 ‘예스24 디즈니 전문관’을 오픈하고,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예스24는 디즈니 전문관 운영을 통해 도서 및 eBook뿐만 아니라 영화, DVD/BD, CD/LP, 문구/GIFT, 패션에 이르기까지 디즈니와 관련된 다양한 상품들을 총망라하여 소개하고, 예스24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예스24 X 디즈니 스페셜 굿즈’도 선보인다.

 

특히 디즈니 전문관 페이지 내에 디즈니(DISNEY) 및 픽사(PIXAR), 마블(MARVEL), 스타워즈(STAR WARS) 브랜드 별 페이지를 별도로 마련해, 브랜드 별 최신 개봉 영화 및 역대 영화 정보를 소개한다. 관련 도서 및 상품들도 브랜드 별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예스24는 디즈니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오는 9월 2일까지 진행한다. 페이지 곳곳에 숨겨져 있는 미키 마우스와 친구들(미니 마우스, 도날드 덕, 데이지 덕, 플루토) 스티커를 찾아 클릭하면 스티커 5개를 찾을 때마다 원하는 경품에 응모 가능한 응모권 1장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경품은 추첨을 통해 상하이 디즈니랜드 여행권, 마블 레고 패키지, 안녕! 겨울왕국 특별전 초대권, YES포인트 5천원이 증정되며, 디즈니 브랜드 별 추천 상품을 3만원 이상 구입하면 응모권 3장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PC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최성열 예스24 마케팅본부장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디즈니와의 협업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디즈니 관련 상품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디즈니 전문관을 오픈하게 됐다”며 “영화를 통해 처음 정보를 접하게 되는 팬들을 위해 좋아하는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도록 페이지 구성에 힘썼다”고 전했다.

 

‘예스24 디즈니 전문관’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예스24 디즈니 전문관 페이지
https://goo.gl/guXih3

 

*예스24 디즈니 전문관 오픈 기념 프로모션 페이지
https://bit.ly/2vBEOqy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예전에 하던 대로, 그냥 하면 안 된다

    데이터 분석가 송길영은 “일상의 모든 행위에 의미와 욕망이 있다”고 전한다. 우리가 소셜 빅데이터를 주목해야 하는 이유다. 이 시기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마음을 읽어봄으로써 이 다음 시기의 변화를 예측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책은 지난 10년 간의 과거를 톺아보고, 미래를 그려본다.

    소설가 황정은의 첫 에세이

    소설가 황정은의 첫 에세이가 출간되었다. 『일기 日記』라는 제목처럼 작가의 어떤 날들의 기록을 담아냈다. 코로나19로 달라진 하루와 조카의 낙서에 대한 일상의 에피소드부터 차별과 혐오, 아동 학대, 그리고 세월호에 대한 마음까지. 반짝이는 문장들로 사랑과 위로를 건넨다.

    철학자와 함께 현명하게 살기

    이 책은 간결하고 명쾌하며 깊다. 우리가 일상에서 부딪칠 수 있는 관계, 심리, 정치, 경제 등 130여 개 문제에 관해 사상가들의 사유가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설명했다. 끊어 읽어도, 한 번에 몰아서 읽어도 좋다. 철학은 삶에 강력한 무기가 될 수 있다.

    뉴욕 할렘 배경의 매력적인 범죄극

    『언더그라운드 레일로드』, 『니클의 소년들』로 퓰리처상을 두 번 수상한 작가 콜슨 화이트헤드의 장편소설. 『할렘 셔플』은 뉴욕 할렘을 배경으로, 평범한 가구 판매상이 강도 사건에 휘말리면서 범죄의 세계에 빠지는 과정을 그린다. 할렘에 거주했던 작가의 경험을 바탕으로 써낸 강력한 이야기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