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이가 좋아하는 그림책] '진짜가 나타났다' 외

아이가 좋아하는 그림책이 궁금해요 1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흥미로운 논픽션 정보 그림책부터 상상력을 선사하는 신기한 여행 그림책까지. (2018. 07. 27)

배너_그림책-카드뉴스.jpg

 

배너_그림책-카드뉴스_02.jpg

 

배너_그림책-카드뉴스_03.jpg

 

배너_그림책-카드뉴스_04.jpg

 

배너_그림책-카드뉴스_05.jpg

 

배너_그림책-카드뉴스_06.jpg

 

 

 

 

 

『진짜가 나타났다』

 

기린의 키는 5m 50cm 대왕오징어는 최대 18m 알고 보면, 기린보다 큰 오징어가 있다고? 동물들을 실제 크기로 보는 흥미로운 논픽션 정보 그림책. 그림책을 보자마자 입을 쩍 벌리는 아이들! (소피 헨 저, 보림)

 


『속도와 거리는 하나도 중요하지 않아』

 

내 아이가 예술적이라면? 내 아이가 철학적이라면? 함께 보면 좋을 그림책. 평면 그림의 한계를 뛰어넘은 상상력을 선사하는 신기한 여행 그림책. (마달레나 마토소 저, 그림책공작소)



『두더지의 소원』

 

두더지와 커다란 눈덩이 친구의 만남. 그림만 보고 있어도 평온하다. 그림책 읽어 주기 귀찮은 아빠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김상근 작가의 그림책. 3세부터 성인 모두에게 추천. (김상근 저, 사계절)



『엄마 회사에서 내 생각해?』

 

아이가 엄마의 회사 생활을 궁금해한다면? 꼭 한 번 읽어보면 좋을 책. 아이들은 물론, 직장맘의 마음까지 뺏은 그림책 분야의 스테디셀러. 김영진 작가의 최신작  『엄마가 달려갈게!』 와 같이 읽으면 더없이 좋다.  (김영진 저, 길벗어린이)

 


『할머니의 여름 휴가』

 

홀로 사는 할머니를 찾아온 손자는 할머니에게 어떤 선물을 주고 갔을까? 할머니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다 보면 그리움 한 스푼, 따뜻한 한 스푼. 스테디셀러 『수박 수영장』  ‘안녕달’ 작가의 작품. (안녕달 저, 창비)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태도를 읽어요.

    오늘의 책

    압도적 긴장감을 선사하는 아파트먼트 스릴러

    『죽여 마땅한 사람들』 피터 스완슨의 '아파트먼트 스릴러'. 303호에 살던 오드리가 살해되고 3명의 남자가 그 주위를 맴돌고 있다. 312호에서 303호가 보이는 ㄷ자 모양의 아파트는 결코 안전한 곳이 아니다. 읽고 나면 당장 집 안 모든 창문과 문을 한 번씩 체크하게 될 것이다.

    괭이부리말 아이들 작가의 단편동화집

    <꽃섬 고양이>는 달동네 마을에 사는 길고양이 노랑이의 이야기이다. 사회적 약자와 그보다 더 아래에 있는 거리의 동물들이 서로를 보듬고 연대하는 네 편의 이야기는 혐오와 폭력의 시대에 깊은 울림과 감동을 준다.

    99세 철학자에게 배우는 행복론

    자신이 행복하다 말하는 사람이 많지 않다. 이유가 여러 가지겠지만 행복에 관해 진지하게 탐색해보지 않은 탓도 있다. 김형석 교수도 90이 넘어서야 행복에 관해 생각했다고 한다. 노학자의 행복론을 담은 이 책은 제목 그대로 행복을 예습하기에 좋은 참고서다.

    건강하게 지속 가능한 진짜 다이어트

    한 달에 10kg 감량, 이것만 먹으면 무조건 빠진다 등 엉터리 속설에 솔깃한 적이 있는가? 다이어트는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다. 이 불편한 진실 때문에 요요와 다이어트 사이를 오가고 있다면, 이제부터 몸은 건강해지고 효율적으로 체중을 관리하는 진짜 다이어트를 시작해보자.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