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프리미엄 유아 영어 프로그램 ‘킨더동아 English’ 출시

유아 전용 스마트 탭 ‘킨디탭’ 개발하고 영어 학습에 대한 흥미 유발하는 다양한 학습 활동 탑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진도율에 따른 페이백 혜택 통해 체계적인 학습 진도 관리에 도움, 오는 6월 30일까지 10% 상시 할인, 3만원 할인쿠폰, 전용 케이스 등 푸짐한 혜택 제공한다. (2018. 06. 25)

예스24_킨더동아 English.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김석환 www.yes24.com)가 70년 전통의 교육출판 전문기업 동아출판과 함께 영어 스토리북 교재와 디지털 콘텐츠를 결합한 유아영어 프로그램 ‘킨더동아 English’를 출시했다.

 

누리과정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킨더동아 English’는 일상생활 속 필수 표현을 생활습관 동화, 인성동화, 창의 동화 등 다양한 장르로 표현한 영어 스토리북 총 40권과 유아 전용 스마트 탭인 ‘킨디탭(Kindy’s tablet PC)’으로 구성된 유아 영어 홈스쿨에 최적화된 교육 프로그램이다.

 

특히 전자책 단말기 개발에 대한 다년간의 노하우를 지닌 예스24와 학습 콘텐츠에서 경쟁력을 가진 동아출판이 공동으로 개발한 ‘킨디탭’은 스토리 애니메이션, 노래, 율동, 챈트, 롤 플레이, 게임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보드 게임 형식으로 교육 콘텐츠를 담아내 학습에 대한 흥미를 유발해주는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다. 또한 킨디탭에는 영어 학습 콘텐츠 외에도 아이들의 독서 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을 주는 약 1,500권의 e-Book 한글 동화책이 포함되어 있다. 국내 유명 출판사의 전집 중 4~7세 아이들이 읽을 만한 추천 도서들로 이루어진 해당 한글 동화책 e-Book 서비스는 2년 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킨더동아 English’는 진도율에 따라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체계적인 진도 관리에도 도움이 된다. 매월 2권의 스토리북 학습을 100% 달성하면 예스24 내 교육 상품을 위한 전용 몰인 티티몰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상품권을 익월 초마다 지급받을 수 있다.

 

‘킨더동아 English’는 예스24 사이트에서 구입 가능하며, 킨디탭과 함께 스토리북 40권, 스페셜 북 8권, 펀 북 46권, 워크북 48권, 만들기 48종, 단어카드, 표지 스티커 붙임판 및 표지 스티커 2종이 포함된 특별 세트를 58만 5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예스24는 ‘킨더동아 English’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3만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2만원 상당의 킨디탭 전용 케이스도 무료 증정한다.

 

여준호 예스24 디지털사업본부 eBook팀 팀장은 “예스24와 동아출판이 함께 개발한 ‘킨더동아 English’가 이미 스마트 기기에 익숙한 아이들의 영어 실력과 더불어 독서 습관까지 증진시키는데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독서 능력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예스24 ‘킨더동아 English’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http://kindy.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스24 ‘킨더동아 English’ 판매 페이지
http://kindy.yes24.com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4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평양 사람이 전하는 지금 평양 풍경

    재건축 아파트는 가격이 훌쩍 뛴다. 부자들은 아파트를 사서 전세나 월세를 놓는다. 어른들은 저녁에 치맥을 시켜 먹고, 학생들은 근처 PC방에서 게임을 한다. 사교육은 필수, 학부모 극성은 유치원에서부터 시작된다. 서울의 풍경이 아니라 지금 평양의 모습이다.

    작품과 세상을 잇는 성실하고 아름다운 가교

    『느낌의 공동체』에 이어지는 신형철의 두 번째 산문집. 평론가로서 작품과 세상 사이에 가교를 놓고자 했던 그의 성실한 삶이 고스란히 녹아 있는 글을 묶었다. 문학과 세상을 바라보는 "정확한" 시선이 담긴 멋진 문장을 읽고, 좋은 책을 발견하는 즐거움으로 가득한 책.

    꼬리에 꼬리를 무는 존 버닝햄의 엉뚱한 질문들

    “예의 바른 쥐와 심술궂은 고양이 중 누구에게 요리를 대접하고 싶어?” 엉뚱한 질문들을 따라 읽다 보면 아이들은 어느새 그림책에 흠뻑 빠져들어요. 끝없이 펼쳐진 상상의 세계로 독자를 이끄는 존 버닝햄의 초대장을 지금, 열어 보세요.

    세계를 뒤흔들 중국발 경제위기가 다가온다!

    텅 빈 유령 도시, 좀비 상태의 국영 기업. 낭비와 부패, 투기 거품과 비효율, 대규모 부채, 미국과의 무역 전쟁까지. 10년간 중국에서 경제 전문 언론인으로 활약한 저자가 고발하는 세계 2위 중국 경제의 기적, 그 화려한 신기루 뒤에 가려진 어두운 민낯과 다가올 위기.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