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행복한 결혼을 위한 2분 레시피] 최고의 운명으로 바꿔줄 강력한 비밀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그냥 2분만 따라 해보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우리나라 대법원이 발행한 ‘2017 사법연감’을 보면, 2016년 이혼 사유의 약 45%는 성격 차이로, 성격 차이는 2012년부터 이혼 사유의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2018. 06. 01)

슬라이드1.JPG

 

슬라이드2.JPG

 

슬라이드3.JPG

 

슬라이드4.JPG

 

슬라이드5.JPG

 

슬라이드6.JPG

 

슬라이드7.JPG

 

슬라이드8.JPG

 

슬라이드9.JPG

 

슬라이드10.JPG

 

슬라이드11.JPG

 

슬라이드12.JPG

 

 

 

 

우리나라 대법원이 발행한 ‘2017 사법연감’을 보면, 2016년 이혼 사유의 약 45%는 성격 차이로, 성격 차이는 2012년부터 이혼 사유의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연애할 때는 사랑의 불씨로 작용하던 행동 유형 차이, 성격 차이가 결국 갈등의 씨앗이 된다는 이야기다. 부부 갈등은 두 사람의 성격 차이에서 비롯되는 것이므로 그중 69%는 해결되지 않는다고 전문가들은 단언한다. 즉 부부 갈등은 해결이 아니라 조정이 필요하다는 이야기다. 『행복한 결혼을 위한 2분 레시피』 는 결혼생활에서 발생하는 갈등 상황을 부부 스스로 효과적으로 조정하는 손쉬운 방법들을 이야기하고 있다. 아주 단순하지만 효과 큰 방법들이 나와 있다. 저자 하이디 폴만은 부부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이자 아이 넷을 둔 결혼 16년 차 주부로서 수많은 전문서적과 결혼 보고서를 탐독하고 오래도록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는 실제 부부들을 인터뷰한 결과 ‘행복한 결혼’의 해법을 찾아냈다. 신혼부부부터 수십 년간 살아온 부부까지, 여전히 알콩달콩 사이좋은 부부뿐만 아니라, 현실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부부들에게도 효과 만점인 팁들을 제시한다. 본문은 어떻게 하면 성실하게 사랑할 수 있는지, 어떻게 하면 작지만 의미 있는 방법으로 배우자를 소중히 여길 수 있는지 등 크게 두 가지 내용으로 구성된다.


 

 

행복한 결혼을 위한 2분 레시피하이디 폴만 저/최윤영 역 | 새로운제안
신혼부부부터 수십 년간 살아온 부부까지, 여전히 알콩달콩 사이좋은 부부뿐만 아니라, 현실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부부들에게도 효과 만점인 팁들을 제시한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행복한 결혼을 위한 2분 레시피

<하이디 폴만> 저/<최윤영> 역12,600원(10% + 5%)

우리나라 이혼 사유 부동의 1위는 성격 차이! 서로 다른 점에 끌려 사랑에 빠지지만, 결국 그 차이 때문에 헤어진다. 심리학자도 전문가도 피할 수 없는 부부 갈등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그냥 2분만 따라 해보라! 결혼의 교본이라 해도 손색없도록 온갖 사례를 한데 모았다! 우리나라 대법원이 발행한 ‘..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