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前 주영 북한대사관 공사 태영호 자서전 『3층 서기실의 암호』 1위

<집계기간 5월 17일 ~ 5월 23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Hello My Cat…』, 『카밍 시그널』 등 반려동물 관련 서적 순위권 진입, 전자책에서는 영어 학습비법 소개한 『나의 1·2·3 영어 공부』 1위로 인기서적으로 올라왔다. (2018. 05. 24)

186151877.jpg

 

 

예스24 5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태영호 前 영국 주재 북한대사관 공사가 북한 김정은 정권의 실상을 적나라하게 그려낸 자서전 『3층 서기실의 암호』 가 지난 주 보다 두 계단 상승해 새롭게 1위에 등극했다. 예스24에 따르면, 『3층 서기실의 암호』 는 출간된 지 3일 만에 약 3000부가 판매되는 등 서점가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월트 디즈니 인기 캐릭터 ‘곰돌이 푸’에 대한 열기가 여전히 식을 줄 모르고 있다. ‘곰돌이 푸’의 행복 에세이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는 전 주와 마찬가지로 2위를 유지했고,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 『곰돌이 푸,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아』 는 한 계단 오른 3위를 기록했다.

 

반려동물과 관련된 도서들도 순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인기 유튜브 채널 ‘김메주와 고양이들’의 운영자가 반려묘를 키우는 데 필요한 지식들을 담아낸『Hello My Cat 고양이 집사 업무일지』 는 11위로 순위권에 처음으로 이름을 올렸고, 노르웨이의 반려견 훈련사 투리드 루가스가 반려견들을 교육하며 얻은 경험과 지식을 모아낸 『카밍 시그널』 은 열 계단 떨어진 15위에 머물렀다.

 

이 밖에 ‘나’를 위로하고 다독이며 인생의 방향을 잡아주는 다양한 분야의 도서들도 독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발 하라리, 스티븐 핑거 등 세계 최고 멘토 133인의 지혜를 소개한 『지금 하지 않으면 언제 하겠는가』 와 단호하면서도 센스 있는 의사표현법을 알려주는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은 두 계단씩 올라 각각 7위와 8위를 차지했다. 진짜 ‘나’로 살기 위한 조언과 위로가 담긴 김수현 작가의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도 두 계단 상승해 9위를 기록했고, 둔감한 자세의 필요성을 역설한 인문서 『나는 둔감하게 살기로 했다』  는 세 계단 떨어진 10위로 다소 주춤했다.

 

한편, 조남주 작가의 『82년생 김지영』  은 전 주 대비 세 계단 올라 5위에 자리했고, 히가시노 게이고의 스테디셀러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은 한 계단 상승해 14위에 올랐다. 공무원 수험서 『2018 선재국어 SOS 서울시 지식형 강화 시험』 과 제71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오른 이창동 감독의 신작 영화 ‘버닝’의 원작이 수록된 소설집인 무라카미 하루키의 『반딧불이』 는 각각 4위와 6위로 순위권에 첫 진입했다. SNS 인기 작가 하태완의 신간 에세이 『모든 순간이 너였다』  는 여섯 계단 떨어진 12위에 머물렀고, 아이에게 화내거나 상처주지 않고 진심을 전하는 엄마의 대화법을 일러주는 『엄마의 말하기 연습』  은 네 계단 내려가 16위에 자리했다. 인문학 강사 최진기의 경제 경영서 『한 권으로 정리하는 4차산업혁명』 은 새롭게 13위를 기록했고, 이기주 작가의 『언어의 온도』  는 한 계단 오른 17위를 차지했다.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프랑스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신간 장편 소설 『고양이』  1편과 2편은 각각 18위와 20위에 안착했고, 어린이 추리 동화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6』  은 19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했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영어 완전 정복을 위한 1일 2시간 3개월의 기적을 소개한 『나의 1ㆍ2ㆍ3 영어 공부』 가 새롭게 1위에 등극했고, 식물을 활용한 인테리어 비법을 담아낸 『그린 인테리어 교과서』  는 2위를 기록했다.

 

 

 

예스24 5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상품명 

3층 서기실의 암호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곰돌이 푸,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아 

2018 선재국어 SOS 서울시 지식형 강화 시험 

82년생 김지영 

반딧불이 

지금 하지 않으면 언제 하겠는가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10 

나는 둔감하게 살기로 했다 

11 

Hello My Cat 고양이 집사 업무일지 

12

모든 순간이 너였다 

13 

한 권으로 정리하는 4차산업혁명 

14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15 

카밍 시그널 calming signals 

16 

엄마의 말하기 연습 

17 

언어의 온도 

18 

고양이 1 

19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6 

20 

고양이 2 

 

 

문학 

 

순위 

상품명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곰돌이 푸,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아 

82년생 김지영 

반딧불이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모든 순간이 너였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언어의 온도 

10 

고양이 1 

11 

고양이 2 

12 

어디까지나 제 생각입니다 

13 

돌이킬 수 없는 약속 

14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 

15

앨리스 죽이기 

16 

고블린 슬레이어 소설 6 

17

베어타운 

18 

아몬드 

19 

진작 할 걸 그랬어 

20 

나는 그냥 버스기사입니다 

 

 

eBook

 

순위 

상품명 

나의 1ㆍ2ㆍ3 영어 공부

그린 인테리어 교과서 

매일, 조금씩 자신감 수업 

82년생 김지영 

나이 든 채로 산다는 것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미스 함부라비 

마당이 있는 집 

10 

지금 하지 않으면 언제 하겠는가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5&sumgb=06   
   
자기관리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6&sumgb=06   
   
인문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19&sumgb=06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