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前 주영 북한대사관 공사 태영호 자서전 『3층 서기실의 암호』 1위

<집계기간 5월 17일 ~ 5월 23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Hello My Cat…』, 『카밍 시그널』 등 반려동물 관련 서적 순위권 진입, 전자책에서는 영어 학습비법 소개한 『나의 1·2·3 영어 공부』 1위로 인기서적으로 올라왔다. (2018. 05. 24)

186151877.jpg

 

 

예스24 5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태영호 前 영국 주재 북한대사관 공사가 북한 김정은 정권의 실상을 적나라하게 그려낸 자서전 『3층 서기실의 암호』 가 지난 주 보다 두 계단 상승해 새롭게 1위에 등극했다. 예스24에 따르면, 『3층 서기실의 암호』 는 출간된 지 3일 만에 약 3000부가 판매되는 등 서점가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월트 디즈니 인기 캐릭터 ‘곰돌이 푸’에 대한 열기가 여전히 식을 줄 모르고 있다. ‘곰돌이 푸’의 행복 에세이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는 전 주와 마찬가지로 2위를 유지했고,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 『곰돌이 푸,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아』 는 한 계단 오른 3위를 기록했다.

 

반려동물과 관련된 도서들도 순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인기 유튜브 채널 ‘김메주와 고양이들’의 운영자가 반려묘를 키우는 데 필요한 지식들을 담아낸『Hello My Cat 고양이 집사 업무일지』 는 11위로 순위권에 처음으로 이름을 올렸고, 노르웨이의 반려견 훈련사 투리드 루가스가 반려견들을 교육하며 얻은 경험과 지식을 모아낸 『카밍 시그널』 은 열 계단 떨어진 15위에 머물렀다.

 

이 밖에 ‘나’를 위로하고 다독이며 인생의 방향을 잡아주는 다양한 분야의 도서들도 독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발 하라리, 스티븐 핑거 등 세계 최고 멘토 133인의 지혜를 소개한 『지금 하지 않으면 언제 하겠는가』 와 단호하면서도 센스 있는 의사표현법을 알려주는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은 두 계단씩 올라 각각 7위와 8위를 차지했다. 진짜 ‘나’로 살기 위한 조언과 위로가 담긴 김수현 작가의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도 두 계단 상승해 9위를 기록했고, 둔감한 자세의 필요성을 역설한 인문서 『나는 둔감하게 살기로 했다』  는 세 계단 떨어진 10위로 다소 주춤했다.

 

한편, 조남주 작가의 『82년생 김지영』  은 전 주 대비 세 계단 올라 5위에 자리했고, 히가시노 게이고의 스테디셀러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은 한 계단 상승해 14위에 올랐다. 공무원 수험서 『2018 선재국어 SOS 서울시 지식형 강화 시험』 과 제71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오른 이창동 감독의 신작 영화 ‘버닝’의 원작이 수록된 소설집인 무라카미 하루키의 『반딧불이』 는 각각 4위와 6위로 순위권에 첫 진입했다. SNS 인기 작가 하태완의 신간 에세이 『모든 순간이 너였다』  는 여섯 계단 떨어진 12위에 머물렀고, 아이에게 화내거나 상처주지 않고 진심을 전하는 엄마의 대화법을 일러주는 『엄마의 말하기 연습』  은 네 계단 내려가 16위에 자리했다. 인문학 강사 최진기의 경제 경영서 『한 권으로 정리하는 4차산업혁명』 은 새롭게 13위를 기록했고, 이기주 작가의 『언어의 온도』  는 한 계단 오른 17위를 차지했다.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프랑스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신간 장편 소설 『고양이』  1편과 2편은 각각 18위와 20위에 안착했고, 어린이 추리 동화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6』  은 19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했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영어 완전 정복을 위한 1일 2시간 3개월의 기적을 소개한 『나의 1ㆍ2ㆍ3 영어 공부』 가 새롭게 1위에 등극했고, 식물을 활용한 인테리어 비법을 담아낸 『그린 인테리어 교과서』  는 2위를 기록했다.

 

 

 

예스24 5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상품명 

3층 서기실의 암호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곰돌이 푸,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아 

2018 선재국어 SOS 서울시 지식형 강화 시험 

82년생 김지영 

반딧불이 

지금 하지 않으면 언제 하겠는가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10 

나는 둔감하게 살기로 했다 

11 

Hello My Cat 고양이 집사 업무일지 

12

모든 순간이 너였다 

13 

한 권으로 정리하는 4차산업혁명 

14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15 

카밍 시그널 calming signals 

16 

엄마의 말하기 연습 

17 

언어의 온도 

18 

고양이 1 

19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6 

20 

고양이 2 

 

 

문학 

 

순위 

상품명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곰돌이 푸,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아 

82년생 김지영 

반딧불이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모든 순간이 너였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언어의 온도 

10 

고양이 1 

11 

고양이 2 

12 

어디까지나 제 생각입니다 

13 

돌이킬 수 없는 약속 

14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 

15

앨리스 죽이기 

16 

고블린 슬레이어 소설 6 

17

베어타운 

18 

아몬드 

19 

진작 할 걸 그랬어 

20 

나는 그냥 버스기사입니다 

 

 

eBook

 

순위 

상품명 

나의 1ㆍ2ㆍ3 영어 공부

그린 인테리어 교과서 

매일, 조금씩 자신감 수업 

82년생 김지영 

나이 든 채로 산다는 것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미스 함부라비 

마당이 있는 집 

10 

지금 하지 않으면 언제 하겠는가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5&sumgb=06   
   
자기관리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6&sumgb=06   
   
인문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19&sumgb=06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