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특별수사단] 추리로 만나는 4차산업혁명 과학

첨단 과학 이슈와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의 결합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특별수사단은 과학 형사대 CSI 1~3기 최강의 정예 멤버들이 모여 최신 과학 이슈와 연계된 사건들을 해결해 갑니다. (2018. 05. 23)

특별수사단_1.jpg

 

특별수사단_2.jpg

 

특별수사단_3.jpg

 

특별수사단_4.jpg

 

특별수사단_5.jpg

 

특별수사단_6.jpg

 

특별수사단_7.jpg

 

특별수사단_8.jpg

 

특별수사단_9.jpg

 

특별수사단_10.jpg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특별수사단은 과학 형사대 CSI 1~3기 최강의 정예 멤버들이 모여 최신 과학 이슈와 연계된 사건들을 해결해 갑니다. 노벨상 수상자를 납치하고 과학과 기술을 발전시키는 모든 연구를 멈추라며 전 세계인을 향해 경고장을 보내온 바이오테러범……. CSI 특별수사단은 이들 첨단 테러 집단에 맞서 3D프린팅, 생체인식시스템, SNS 사칭, 신종화학물질 등 들어는 봤지만 여전히 낯설기만 한 제4차 산업혁명의 과학 기술을 주제로 흥미롭게 사건을 풀어갑니다. 또한 한국을 벗어나 더 넓은 세계 무대,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사건이 펼쳐지면서 더욱 다양한 장소와 인물, 사건들을 접하게 됩니다.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특별수사단』 은 어린이 형사 학교 학생들이 다양한 사건, 사고를 교과서 속 과학 원리를 이용하여 해결하는 과정을 담은 과학 추리 동화입니다. 사건 발생과 추리 과정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는 흡입력 있는 스토리와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어린이 독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초등 과학 교과서 속 140가지 과학 주제와 과학 용어 495개, 과학 실험 240개를 싣고 있어 학부모에게도 만족을 주는 시리즈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또한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우수 도서?추천 도서로 선정된 베스트셀러 학습 동화입니다.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특별수사단 1고희정 글/김준영 그림 | 가나출판사
3D프린팅, 생체인식시스템, SNS 사칭, 신종화학물질 등 들어는 봤지만 여전히 낯설기만 한 제4차 산업혁명의 과학 기술을 주제로 흥미롭게 사건을 풀어갑니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특별수사단 1

<고희정> 글/<김준영> 그림 9,900원(10% + 5%)

추리로 만나는 4차 산업혁명 과학 이슈! #합성생물학 #바이오테러 #3D프린팅 #생체인식시스템 #SNS사칭 #신종화학물질 4차 산업혁명 과학 기술과 추리가 만났다! 첨단 과학 이슈와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의 결합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어벤져스들의 귀환 드디어 CSI 시리즈 특별판이..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영화가 삶에 답하다

『어른이 되면 괜찮을 줄 알았다』, 『서른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등 인기 심리서로 130만 독자와 만나온 김혜남 저자. 이번 책에서는 영화를 다뤘다. 영화 속 인물 심리를 분석하면서 우리네 삶을 반추했다. 불안과 맞서며 삶을 즐기는 영화 주인공처럼 우리 삶도 아름답길 응원한다.

슈퍼개미 김정환이 알려주는 투자에 관한 모든 것

'트렌디한 가치 투자'로 자신만의 독보적인 투자 방식을 개척한 슈퍼개미 김정환의 실전 주식 투자서이다. 오랜 시간 경험과 분석을 통해 쌓아올린 자신만의 핵심 투자원칙을 담고 있으며,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구체적인 투자 사례를 들어 설명하고 있다.

압도하는 이야기의 힘, 웰메이드 심리스릴러

제9회 대한민국콘텐츠대상 대상 수상작. 피카소의 〈게르니카〉에 매료되어 화가가 된 한국계 미국인 케이트, 소설은 그가 꿈과 현실을 오가며 겪는 욕망과 광기, 불안과 분노의 순간들을 강렬하고 세련되게 그린다. 주저없이 뻗어가는 문장과 탄탄하고 흡인력 있는 전개가 인상적인 작품.

가드닝은 감각이 아니라 과학이다.

날 때부터 ‘그린 핑거’인 사람은 없다. 부쩍 추워진 날씨에 우리 집 안으로 초록 식물들을 들이고 싶은 초보 집사를 위한 실천서. 물주기부터 우리 집 환경에 딱 알맞은 식물 선택법까지, 16년차 가드너와 플로리스트 부부가 홈가드닝 인생 꿀팁을 전수한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