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문재인 대통령 취임 1주년 맞아 출간된 『문재인의 운명 …』 1위 등극

<집계기간 5월 10일 ~ 5월 16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곰돌이 푸’ 도서 시리즈 2권, 2위와 4위에 오르며 인기몰이… 전자책에서도 <곰돌이 푸, 행복한 …> 1위로 인기 서적으로 올라왔다. (2018. 05. 17)

184888167.jpg

 

 

 

예스24 5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5월 10일로 취임 1주년을 맞은 문재인 대통령의 발자취를 화보 및 사진엽서 등으로 엮은 문재인의 운명 취임 1주년 기념 한정판 세트』 가 1위를 차지했다. 이와 함께 문재인 대통령의 연설문과 화보집, 남북정상회담 합의문을 담은  『대통령 문재인의 1년』 도 20위에 안착했다.
 
다수의 신간 도서들이 순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눈길을 끌고 있다. 북한 관련 이야기를 담은 태영호 전 영국주재 북한 공사의 자서전  『3층 서기실의 암호』 는 남북정상회담의 열기를 타고 순위권 진입과 동시에 3위를 차지했다. ‘퍼피 라이센스’의 창시자로 널리 알려진 노르웨이의 반려견 훈련사 투리드 루가스가 반려견들을 교육하며 얻은 경험과 지식을 모아낸  『카밍 시그널』  은 5위를 기록했고, 1인 미디어계의 인플루언서 ‘대도서관’의 노하우를 담은  『유튜브의 신』  은 19위에 올랐다.

 

‘곰돌이 푸’에 대한 열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월트 디즈니 인기 캐릭터 ‘곰돌이 푸’의 행복 에세이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는 2위를 기록했고, ‘곰돌이 푸’의 두번째 이야기 『곰돌이 푸,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아』  는 삶에 관한 명대사로 독자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키며 한 계단 오른 4위를 차지했다.

 

이 밖에도 삶의 태도에 대해 조언을 건네는 도서들이 여전히 인기를 얻고 있다. 둔감한 자세의 필요성을 역설한 인문서 나는 둔감하게 살기로 했다』  와 진짜 ‘나’로 살기 위한 조언과 위로가 담긴 김수현 작가의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는 지난 주 보다 세 계단씩 올라 각각 7위, 11위를 기록했다. 유발 하라리, 스티븐 핑거 등 세계 최고 멘토 133인의 지혜를 소개한 『지금 하지 않으면 언제 하겠는가』  와 단호하면서도 센스 있는 의사표현법을 알려주는 정문정의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은 한 계단씩 내려가 각각 9위, 10위에 자리했다. 일과 관계를 성공으로 이끄는 대화 기술을 소개한 『만만하게 보이지 않는 대화법』  은 16위로 순위권에 재진입 했고, 관계와 인생의 주인이 될 수 있는 법을 일러주는 『말그릇』  은 20만부 돌파를 기념해 리커버 에디션을 선보이며 17위에 진입했다.

 

한편, SNS 인기 작가 하태완의 신간 에세이  모든 순간이 너였다』  는 네 계단 하락한 6위를 기록했고, 조남주 작가의 『82년생 김지영』  은 두 계단 내려가 8위에 자리했다. 아이에게 화내거나 상처주지 않고 진심을 전하는 엄마의 대화법을 일러주는  『엄마의 말하기 연습』  과 이기주 작가의 스테디셀러  『언어의 온도』  는 한 계단씩 올라 12위, 18위를 기록했다. 하루 5분씩 2주 만에 모델 체간근을 만들 수 있는 비법을 소개한  『체간 리셋 다이어트』  는 열 계단 떨어져 13위로 다소 주춤했고, 만화로 접하는 한국사 이야기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6』  은 지난 주 보다 세 계단 내려가 14위에 머물렀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대표작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은 지난 주와 마찬가지로 15위를 유지했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곰돌이 푸’의 행복 에세이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가 새롭게 1위에 등극하며 인기를 과시했고, 둔감한 자세의 필요성을 역설한 인문서 『나는 둔감하게 살기로 했다』  는 2위를 기록했다.


 

 

예스24 5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상품명 

문재인의 운명 취임 1주년 기념 한정판 세트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3층 서기실의 암호 

곰돌이 푸,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아 

카밍 시그널 calming signals 

모든 순간이 너였다 

나는 둔감하게 살기로 했다 

82년생 김지영 

지금 하지 않으면 언제 하겠는가 

10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11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12 

엄마의 말하기 연습

13

체간 리셋 다이어트

14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6

15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16 

만만하게 보이지 않는 대화법

17 

말 그릇

18 

언어의 온도

19 

유튜브의 신 

20 

대통령 문재인의 1년 

 

 

문학

순위 

상품명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곰돌이 푸,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아 

모든 순간이 너였다 

82년생 김지영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언어의 온도 

베어타운 

10 

완벽하게 사랑하는 너에게 

11 

진작 할 걸 그랬어 

12 

보노보노의 인생상담 

13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 

14 

고블린 슬레이어 소설 6 

15 

아몬드 

16 

파리의 아파트 

17 

흔해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 7 

18 

앨리스 죽이기 

19 

보노보노처럼 살다니 다행이야 

20 

반딧불이 

 

 

eBook

순위 

상품명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나는 둔감하게 살기로 했다 

혼자 있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어 

흔들리지 않는 연습 

금색기계 

네가 내린 밤 

비하인드 도어 

의욕의 기술 

보노보노의 인생상담 

10 

판사 유감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5&sumgb=06   
   
자기관리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6&sumgb=06   
   
인문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19&sumgb=06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