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프리미엄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엑스퍼트’ 출시

와콤(Wacom) 기반의 ‘스타일러스 펜’ 호환으로 필기 입력 가능한 전자책 단말기 선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국내 출시된 전자책 단말기 중 가장 큰 10.3인치 화면에 4,100mAh의 대용량 배터리 탑재, 5월 3일 정식 출시 앞서 사전 예약 통해 페이백 등 혜택 제공한다. (2018. 04. 19)

 크레마-엑스퍼트-(1).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김석환 www.yes24.com)가 전자책 전문기업 한국이퍼브를 통해 필기 입력이 가능한 프리미엄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엑스퍼트(Crema Expert)’를 선보인다.

 

크레마 엑스퍼트는 10.3인치 대형 화면에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향상된 플렉서블 전자잉크 디스플레이(Flexible e-Ink Display)를 탑재하고, ‘스타일러스 펜’ 방식을 도입했다. 글로벌 태블릿 전문기업 와콤(Wacom)의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스타일러스 펜’을 호환시켜 쉽고 편리한 쓰기 기능이 더해진 페이퍼리스 도큐먼트로 국내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방식이다. 손 쉽게 메모를 기록하고 섬세한 그림을 그리는 등의 작업이 가능해 업무, 학업 등 일상에서 폭넓게 활용이 가능하다.

 

크레마 엑스퍼트는 4,1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장시간 동안 콘텐츠를 즐기기에도 적합하며, 32GB의 저장 용량으로 더욱 많은 콘텐츠를 단말기에 보유하고 즐길 수 있다.

 

 

 

크레마-엑스퍼트-(2).jpg

 

 

 

다수의 전자책 콘텐츠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이점이다. 예스24는 한국이퍼브를 통해 1,800여개의 출판사와 전송권 계약을 맺고, 70만여 권의 전자책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공공도서관과 대학도서관 및 초중고교뿐만 아니라 자치단체 및 정부기관 등을 대상으로 공급하고 있는 전자도서관 서비스를 통해서도 다양한 전자책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스타일러스 펜이 포함된 크레마 엑스퍼트의 정가는 49만3천원이다. 예스24는 4월 19일 오전 10시부터 5월 3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 판매 기간 동안 스타일러스 펜을 포함한 크레마 엑스퍼트 단말기 단품 구매 시 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디스커버리 총서 베스트 100권, 플립 케이스, 스타일러스 펜, 디즈니 파우치 등 다양한 구성 상품을 바탕으로 추가 할인과 30만원 상당의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김석환 예스24 대표이사는 “전자책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한 결과 현재는 신규 고객 유입이 증가해 누적 이용자만 15만명에 달한다”며 “앞으로도 전자책 콘텐츠 이용 고객들의 니즈를 고려해 단말기 출시와 뷰어 개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예스24 ‘크레마 엑스퍼트’ 사전 예약 이벤트 페이지: https://goo.gl/ZYVKKq

크레마 엑스퍼트 제품 상세 페이지: http://www.yes24.com/24/goods/60028753

 

크레마 엑스퍼트 제품 사양 

구분 

항목 

크레마 엑스퍼트 

하드웨어

디스플레이 

10.3 e-ink Carta 227 ppi (Flexible Panel) 

무게 

380g 

배터리 

4,100mAh 

CPU 

Freescale i.MX6 Sololite 1GHz 

터치 

정전식 터치 스타일러스 펜 지원 

램 

1GB 

용량 

32GB 

통신 

WiFi 802.11 b/g/n/ac 2.4GHz Wireless (BT) 

소프트웨어 

운영체계 

안드로이드 4.4 

사전 

동아 한/영 사전 

메모장 

스타일러스 펜 지원 

정가 

크레마 엑스퍼트 469,000원
크레마 엑스퍼트 스타일러스 펜 493,000원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은희경의 뉴욕-여행자 소설 4부작

오영수문학상을 수상한 「장미의 이름은 장미」를 포함한 네 편의 연작 소설. 각 작품의 인물들은 뉴욕으로 떠나고, 익숙한 공간에서 벗어났을 때 그 곁에 선 이는 타인이거나 한때 친밀하다고 느꼈던 낯선 존재다. 알 수 없는 얼굴들을 바라보다 문득 나와 마주하게 되는 새롭고도 반가운 이야기

성공적인 한국형 투자 전략

『돈의 역사는 되풀이된다』로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아낌없는 조언을 전해 준 홍춘욱 박사의 신간이다. 이메일, 유튜브를 통해 받은 수많은 질문들에 대한 답을 실제 테스트 결과들로 보여준다. 한국의 경제현실과 그에 맞는 투자 전략을 저자의 실전 투자 경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시한다.

상상된 공동체, 기원과 역사

베네딕트 엔더슨에 따르면, 민족은 '상상된 공동체'다. 상상된 공동체인 민족이 어떻게 국가로 이어지고, 민족주의가 지배 이데올로기가 될 수 있었을까? 『만들어진 유대인』은 유대인 서사의 기원과 발전을 추적하며 통합과 배제라는 민족주의의 모순을 드러냈다.

소설가 조해진이 건네는 여덟 편의 안부

SF적 상상력을 더해 담아낸 조해진의 짧은 소설집. 앞선 작품들을 통해 여기 가장 가까운 곳을 이야기해온 작가는 이제 더 나아간 미래, 지구 너머 우주를 그리며 새로운 방식으로 우리의 오늘과 내일을 말한다. 이 ‘허락하고 싶지 않은 미래’ 앞에 선 모두에게 한줌의 빛을 건넨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