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10살, 내 아이 생애 첫 영어 일기장] 진짜 말하기 영어 공부법

10살 시훈이의 사교육없이 영어 마스터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시훈이는 가난한 환경 탓에 외국에 한 번도 나가 본 적 없는 초등학생이다. 그럼에도 영어를 쉽고 재밌는 것이라 생각하는 아이다. (2018. 02. 19)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12.jpg

 

13.jpg

 

14.jpg

 

15.jpg

 

16.jpg

 

17.jpg

 

 

 

시훈이는 가난한 환경 탓에 외국에 한 번도 나가 본 적 없는 초등학생이다. 그럼에도 영어를 쉽고 재밌는 것이라 생각하는 아이다. 영화 평론하기 좋아하는 시훈이는 오늘도 자막 없이 영화를 보고 즐긴다. 사교육 없이 영어를 좋아하고 잘하는 아이가 되었으니 많은 언론에서 앞다퉈 소개한 것도 이상한 일은 아니다.

 

『10살, 내 아이 생애 첫 영어 일기장』 은 자녀의 영어 교육을 위한 ‘영어 코칭법’과 시훈이가 직접 쓴 ‘스토리 영어 일기’로 구성되어 있다. 2만 번 이상의 수업과 강연, 상담을 바탕으로 아빠가 아이와 함께 만들어 낸 영어 공부법이자, 영어를 쉽고 재밌는 공부라고 느낄 수 있게 만든 비법서다. 저자의 아들이자 공저자인 초등학생 시훈이는 실제 이 공부법으로 프리 토킹이 가능할 정도로 영어에 능숙해졌다. 그렇다. 이 책에는 책 읽기와 영어를 동시에 잡을 수 있었던 핵심 공부법 전체가 담겼다. 영어를 문법이 아닌 언어로 접근했으며, 반복적으로 읽는 습관을 통해 열 배 이상 효과를 만들고자 했다. 이 책은 실제 아이들이 연필을 들고 쓰고 기록으로 남길 수 있도록 노트 형식이 포함되었다.

 

 


 

 

10살, 내 아이 생애 첫 영어 일기장이상화, 이시훈 저 | 스노우폭스북스
2만 번 이상의 수업과 강연, 상담을 바탕으로 아빠가 아이와 함께 만들어 낸 영어 공부법이자, 영어를 쉽고 재밌는 공부라고 느낄 수 있게 만들었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10살, 내 아이 생애 첫 영어 일기장

<이상화>,<이시훈> 공저13,320원(10% + 5%)

사교육 없이 영어를 마스터한 10살 시훈이가 터득한 진짜 영어 공부법! “대형 영어 학원을 2, 3년 다녔지만 대부분 어제, 오늘, 내일의 날짜를 말하지 못했다.” 『10살, 내 아이의 첫 영어 일기장』은 이러한 배경 아래 탄생했다. 저자는 2만 번 이상의 수업과 강연 그리고 상담을 경험 삼아 누구나 ..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