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정문정 에세이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새롭게 1위 차지

<집계기간 2월 1일 ~ 2월 7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설 연휴 앞두고 문학, 에세이, 자기계발, 어린이 등 다양한 분야 도서 베스트셀러 등극, 전자책 분야에서도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1위 지키며 인기 급등했다. (2018. 02. 09)

174994353.jpg

 

 

예스24 2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대학내일’ 정문정 디지털미디어 편집장의 신간 에세이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이 지난 주보다 네 계단 오르며 출간한 지 4주 만에 새롭게 1위에 올랐다.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은 일상 속에서 만난 무례한 사람들에게 단호하면서도 센스 있게 의사 표현하는 방법에 관해 조언한다. 영어 완전 정복을 위한 8주 간의 핵심 커리큘럼을 담아낸 영어 회화 학습서 나의 영어 사춘기』 는 전 주보다 세 계단 내려가 4위에 머물렀다.

 

민족 최대 명절인 설 연휴를 앞두고 문학, 에세이, 자기계발, 어린이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도서들이 독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무한 긍정만을 강조하는 기존 자기계발서들과 다르게 포기의 중요성을 강조한 신경 끄기의 기술』 은 전 주 대비 한 계단 떨어져 3위를 차지했고, 히가시노 게이고의 첫 연애소설 『연애의 행방』 은 출간과 동시에 7위에 이름을 올렸다. 자기 자신을 위한 조언과 위로가 담긴 김수현 작가의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겨울 스페셜 에디션은 지난 주와 마찬가지로 8위를 유지했고, 말(語)을 통해 관계와 인생의 주인이 되는 법을 소개한 김윤나 작가의 『말 그릇』 은 한 계단 내려가 10위에 자리잡았다. 대한민국 수재 2,000명이 알려주는 절대 공부비법을 소개한 『공부귀신들』 은 14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고, 유럽에서 가장 주목 받는 지식경영인 롤프 도벨리의 인생 조언이 담긴 『불행 피하기 기술』 은 15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 밖에도 신간 어린이 도서들이 다수 순위권에 진입했다. 게임의 동명 학습만화 『좀비고등학교 코믹스5』 는 예약판매 중에도 6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과시했고, 한자 학습만화 『마법천자문 41』 은 지난 주보다 여덟 계단 떨어진 11위로 다수 주춤했다. 어린이를 위한 창작동화 『91층 나무집』 은 두 계단 내려가 12위에 자리잡았다.

 

한편, 조남주 작가의 82년생 김지영』 은 전 주 보다 두 계단 올라 2위에 안착했고, 이기주 작가의 『언어의 온도』 는 한 계단 오른 5위를 기록했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스테디셀러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은 두 계단 내려가 9위를 차지했고, 현직 판사가 들려주는 대한민국 사회의 불편한 진실을 담아낸 『개인주의자 선언』 도 한 계단 떨어진 17위에 머물렀다. 토익 수험서 『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 RC 리딩』 은 지난 주 보다 두 계단 내려간 13위에, 『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 LC 리스닝』 은 두 계단 상승해 16위에 안착했다. 김진명 작가의 신작 장편 소설 『미중전쟁』 1권은 네 계단 떨어져 18위를 차지했고, 유시민 작가가 tvN 예능 프로그램 ‘알쓸신잡 2’에서 사랑하는 딸에게 선물하고 싶은 책으로 추천한 미국 식물학자 호프 자런의 에세이 『랩걸 Lab Girl』 은 일곱 계단 내려간 19위로 다소 주춤했다. 100일만의 영어 초보 탈출 비법서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 은 20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했다.

 

전자책 순위에서도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이 새롭게 1위에 등극한 가운데, 조선후기의 실학자 이덕무의 저서에서 아름다운 문장들을 선별해 모은 『문장의 온도』 가 2위를 기록했다. 다른 경매 책에서는 볼 수 없는 알짜 정보들을 담아낸 『경매통장』 은 3위를 차지했고, 노르웨이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인 저자 에릭 라르센이 개발한 사상 최강의 멘탈 트레이닝 기법을 소개한 『헬위크』 는 4위에 이름을 올렸다.

 

 

예스24 2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상품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82년생 김지영 

신경 끄기의 기술 

나의 영어 사춘기 

언어의 온도 

좀비고등학교 코믹스 5 

연애의 행방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겨울 스페셜 에디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10 

말 그릇 

11 

마법천자문 41 

12 

91층 나무 집 

13 

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 RC리딩

14 

공부귀신들

15 

불행 피하기 기술 

16

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 LC 리스닝

17 

개인주의자 선언

18 

미중전쟁 1 

19 

랩걸 Lab Girl 

20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 


 

문학

순위 

상품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82년생 김지영 

언어의 온도 

연애의 행방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겨울 스페셜 에디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미중전쟁 1 

미중전쟁 2 

운다고 달라지는 일은 아무것도 없겠지만 

10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13 특별판 

11 

혜민 스님의 따뜻한 응원 

12 

그대 눈동자에 건배 

13 

종현 - 산화엽 : 흘러간 놓아준 것들 [소설책] 

14 

파리의 아파트 

15 

바깥은 여름 

16 

인생에서 너무 늦은 때란 없습니다 

17 

회색 인간 

18 

꿈을 꾸었다고 말했다 

19 

용왕이 하는 일! 5 

20 

보노보노처럼 살다니 다행이야 (겨울 에디션) 

 

 

eBook

순위 

상품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문장의 온도 

경매통장 

헬위크 

82년생 김지영 

팩트보다 강력한 스토리텔링의 힘 

소문난 반찬가게 인기 레시피 2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 

4차 산업혁명, 나는 무엇을 준비할 것인가 

10 

신경 끄기의 기술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http://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5&sumgb=06   


    
자기관리
 http://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6&sumgb=06   


    
인문
 http://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19&sumgb=06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4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거리와 사람, 상점이 함께 살아가는 법

똑같은 가게에서 같은 물건을 사고, 같은 책과 영화를 즐길 수 밖에 없다면 우리의 삶은 얼마나 건조할까?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서점 10에 선정된 교토 이치조지 게이분샤 서점이 전하는 사람과 거리를 살아 숨 쉬게 하는 작은 가게의 참된 가치, 거리와 사람의 공생법.

권력 저격자 우석훈이 돌아왔다

권력은 시장으로 넘어간 적이 없다. 국가는 여전히 현대 자본주의에서 주요한 행위자다. 국가가 사기를 친다면? 분배가 악화되고 국민의 생활 전반이 하락할 수밖에 없다. 모피아, 토건족, 자원외교, 4대강 등등 저자는 지난 두 정권에서 국가가 어떻게 사기를 쳤는지 고발한다.

『괭이부리말 아이들』 김중미 작가 신작

아이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으로 따뜻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김중미 작가가 오랜만에 어린이 책으로 찾아왔다. 언제나 이름처럼 좋은 일만 있을 순 없지만 누군가에게 내가 ‘행운’과 ‘복’이 되어줄 수 있다면 행복은 저절로 찾아올 거라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

봄을 기다리며, 마음으로 읽는 문태준 시집

"서정시의 대가"가 펼쳐보이는 믿음직스러운 시 세상. "세계가 연주하는, 아니 노동하는 소리"를 詩란 노래로 듣는달까. "낮밤과 계절을 잊고 사랑하며 계속 피어"나는 꽃들과 "흰 미죽을 떠먹일 때의 그 음성" 속, 우리가 잃지 말아야 할 따스한 '사랑'이 마음에 고이 스며든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