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중국 무협 소설 『천애명월도』 전자책 무료 배포

넥슨 온라인 게임 ‘천애명월도’ 국내 런칭과 동시에 예스24에서 『천애명월도』 전자책 무료 배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회원 대상으로 오는 6월까지 무료 다운로드 및 평생소장 기간한정 서비스 제공, 오는 6월 초순까지 『천애명월도』 단독 출간 기념 이벤트 실시

예스24 '천애명월도' 전자책.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김석환 www.yes24.com)가 온라인 게임 ‘천애명월도'의 국내 런칭과 동시에 출간된 『천애명월도』 전자책을 무료로 배포한다. 예스24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중국 무협의 거장 ‘고룡(古?)’ 작가의 원작 소설 『천애명월도』 전자책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6월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중국 북송 시대를 배경으로 다양한 인물들과 세력이 펼치는 음모와 복수의 이야기를 다룬 추리 무협 소설 『천애명월도』 는 중국에서 1976년 애니메이션 영화로, 1980년에는 영화로 제작 되었으며, 1985년과 2012년에는 드라마로도 방영된 바 있다. 2016년에는 게임으로 만들어져 중국 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고, 국내에서는 넥슨(NEXON)이 지난 1월 25일 ‘천애명월도’ 온라인 게임 서비스를 런칭했다.

 

고룡식 '추리 무협'과 '방랑자 무협'을 가장 잘 표현한 작품으로 평가 받는 이 작품은 『보보경심』 , 『랑야방』 , 『대막요』 를 번역한 전정은의 번역과 『용비불패』, 웹툰 『고수』의 문정후, 류기운 작가진의 일러스트 작업을 통해 한국판 『천애명월도』 로 재탄생 했다.

 

여준호 예스24 eBook팀 팀장은 “수많은 국내 독자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천애명월도』 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오는 3월 초 ‘하권’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예스24는 『천애명월도』 전자책 단독 출간 기념으로 오는 6월 초순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설 속 최고의 인물을 뽑아 댓글로 작성하거나 소설을 읽고 난 후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eBook 상품권을 증정한다.

 

『천애명월도』 전자책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스24 『천애명월도』 eBook 단독 출간 소개 및 이벤트 페이지

www.yes24.com/eWorld/EventWorld/Event?eventno=151158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천애명월도 상권

<고룡 저/ 전정은 역> 저000원(0% + 0%)

‘천애명월도’는 천애, 명월, 도 라는 세 단어를 합친 제목이다. 천애는 부홍설 같은 방랑자들이 정처 없이 떠도는 곳이며, 명월은 그 방랑자에게 길을 인도해주는 마음의 안식처를 의미하고, 도는 당연히 부홍설의 무기이다. 연재 당시에는 호평을 받지 못해 작가를 실망시키기도 했지만, 이후 많은 인기를 얻어 197..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오직 침묵 속에서만 들려오는 목소리가 있다면

노벨문학상 수상작가 욘 포세의 신작. 어느 초겨울, 한 남자가 숲에서 고립된다. 방법을 찾기 위해 길을 나서지만, 결국 길을 잃는다. 끊임없는 선택과 방황 속에서 그는 신비로운 만남을 경험하게 된다. 우리 역시 침묵 속에서 불가해한 삶이 가져다주는 문장들을 하나씩 마주하게 될 소설.

'내가 원하는 나'를 만드는 뇌의 비밀

자아란 무엇인가. 뇌 과학자 그레고리 번스는 자아를 수많은 기억에서 특정한 부분을 편집한, '나에 대한 편집된 이야기'라고 정의한다. 이를 토대로 뇌의 매커니즘을 이해한다면 '내가 원하는 나'를 만들 수 있다고 주장한다. 내가 먹는 것이 곧 내가 되는 뇌과학의 비밀로 독자를 초대한다.

나의 불행은 생각 때문이다

독립출판물로 미국에서 입소문만으로 베스트셀러가 된 화제작. 현대인은 바쁘게 살아도 불행해지기만 하는 딜레마에 갇혔다. 저자는 우리가 너무 많은 생각을 하기 때문이라고 진단한다. 이 책은 최신 연구와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효과적으로 생각을 줄이는 방법을 전달한다.

꿈이 돈이 되는 이야기

하고 싶은 일로 즐겁게 돈 버는 『혁명의 팡파르』의 작가 니시노 아키히로의 신간이다. 사람들이 갖고 있는 돈에 대한 편견과 불편한 시선을 날카롭게 꼬집으며 꿈을 돈으로 연결시킨 원리를 들려준다. 모두가 비웃었지만 보기 좋게 성공한 천재 사업가의 이야기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