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중국 무협 소설 『천애명월도』 전자책 무료 배포

넥슨 온라인 게임 ‘천애명월도’ 국내 런칭과 동시에 예스24에서 『천애명월도』 전자책 무료 배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회원 대상으로 오는 6월까지 무료 다운로드 및 평생소장 기간한정 서비스 제공, 오는 6월 초순까지 『천애명월도』 단독 출간 기념 이벤트 실시

예스24 '천애명월도' 전자책.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김석환 www.yes24.com)가 온라인 게임 ‘천애명월도'의 국내 런칭과 동시에 출간된 『천애명월도』 전자책을 무료로 배포한다. 예스24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중국 무협의 거장 ‘고룡(古?)’ 작가의 원작 소설 『천애명월도』 전자책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6월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중국 북송 시대를 배경으로 다양한 인물들과 세력이 펼치는 음모와 복수의 이야기를 다룬 추리 무협 소설 『천애명월도』 는 중국에서 1976년 애니메이션 영화로, 1980년에는 영화로 제작 되었으며, 1985년과 2012년에는 드라마로도 방영된 바 있다. 2016년에는 게임으로 만들어져 중국 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고, 국내에서는 넥슨(NEXON)이 지난 1월 25일 ‘천애명월도’ 온라인 게임 서비스를 런칭했다.

 

고룡식 '추리 무협'과 '방랑자 무협'을 가장 잘 표현한 작품으로 평가 받는 이 작품은 『보보경심』 , 『랑야방』 , 『대막요』 를 번역한 전정은의 번역과 『용비불패』, 웹툰 『고수』의 문정후, 류기운 작가진의 일러스트 작업을 통해 한국판 『천애명월도』 로 재탄생 했다.

 

여준호 예스24 eBook팀 팀장은 “수많은 국내 독자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천애명월도』 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오는 3월 초 ‘하권’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예스24는 『천애명월도』 전자책 단독 출간 기념으로 오는 6월 초순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설 속 최고의 인물을 뽑아 댓글로 작성하거나 소설을 읽고 난 후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eBook 상품권을 증정한다.

 

『천애명월도』 전자책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스24 『천애명월도』 eBook 단독 출간 소개 및 이벤트 페이지

www.yes24.com/eWorld/EventWorld/Event?eventno=151158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4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천애명월도 상권

<고룡 저/ 전정은 역> 저000원(0% + 0%)

‘천애명월도’는 천애, 명월, 도 라는 세 단어를 합친 제목이다. 천애는 부홍설 같은 방랑자들이 정처 없이 떠도는 곳이며, 명월은 그 방랑자에게 길을 인도해주는 마음의 안식처를 의미하고, 도는 당연히 부홍설의 무기이다. 연재 당시에는 호평을 받지 못해 작가를 실망시키기도 했지만, 이후 많은 인기를 얻어 197..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압도적 긴장감을 선사하는 아파트먼트 스릴러

『죽여 마땅한 사람들』 피터 스완슨의 '아파트먼트 스릴러'. 303호에 살던 오드리가 살해되고 3명의 남자가 그 주위를 맴돌고 있다. 312호에서 303호가 보이는 ㄷ자 모양의 아파트는 결코 안전한 곳이 아니다. 읽고 나면 당장 집 안 모든 창문과 문을 한 번씩 체크하게 될 것이다.

괭이부리말 아이들 작가의 단편동화집

<꽃섬 고양이>는 달동네 마을에 사는 길고양이 노랑이의 이야기이다. 사회적 약자와 그보다 더 아래에 있는 거리의 동물들이 서로를 보듬고 연대하는 네 편의 이야기는 혐오와 폭력의 시대에 깊은 울림과 감동을 준다.

99세 철학자에게 배우는 행복론

자신이 행복하다 말하는 사람이 많지 않다. 이유가 여러 가지겠지만 행복에 관해 진지하게 탐색해보지 않은 탓도 있다. 김형석 교수도 90이 넘어서야 행복에 관해 생각했다고 한다. 노학자의 행복론을 담은 이 책은 제목 그대로 행복을 예습하기에 좋은 참고서다.

건강하게 지속 가능한 진짜 다이어트

한 달에 10kg 감량, 이것만 먹으면 무조건 빠진다 등 엉터리 속설에 솔깃한 적이 있는가? 다이어트는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다. 이 불편한 진실 때문에 요요와 다이어트 사이를 오가고 있다면, 이제부터 몸은 건강해지고 효율적으로 체중을 관리하는 진짜 다이어트를 시작해보자.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