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중국 무협 소설 『천애명월도』 전자책 무료 배포

넥슨 온라인 게임 ‘천애명월도’ 국내 런칭과 동시에 예스24에서 『천애명월도』 전자책 무료 배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회원 대상으로 오는 6월까지 무료 다운로드 및 평생소장 기간한정 서비스 제공, 오는 6월 초순까지 『천애명월도』 단독 출간 기념 이벤트 실시

예스24 '천애명월도' 전자책.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김석환 www.yes24.com)가 온라인 게임 ‘천애명월도'의 국내 런칭과 동시에 출간된 『천애명월도』 전자책을 무료로 배포한다. 예스24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중국 무협의 거장 ‘고룡(古?)’ 작가의 원작 소설 『천애명월도』 전자책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6월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중국 북송 시대를 배경으로 다양한 인물들과 세력이 펼치는 음모와 복수의 이야기를 다룬 추리 무협 소설 『천애명월도』 는 중국에서 1976년 애니메이션 영화로, 1980년에는 영화로 제작 되었으며, 1985년과 2012년에는 드라마로도 방영된 바 있다. 2016년에는 게임으로 만들어져 중국 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고, 국내에서는 넥슨(NEXON)이 지난 1월 25일 ‘천애명월도’ 온라인 게임 서비스를 런칭했다.

 

고룡식 '추리 무협'과 '방랑자 무협'을 가장 잘 표현한 작품으로 평가 받는 이 작품은 『보보경심』 , 『랑야방』 , 『대막요』 를 번역한 전정은의 번역과 『용비불패』, 웹툰 『고수』의 문정후, 류기운 작가진의 일러스트 작업을 통해 한국판 『천애명월도』 로 재탄생 했다.

 

여준호 예스24 eBook팀 팀장은 “수많은 국내 독자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천애명월도』 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오는 3월 초 ‘하권’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예스24는 『천애명월도』 전자책 단독 출간 기념으로 오는 6월 초순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설 속 최고의 인물을 뽑아 댓글로 작성하거나 소설을 읽고 난 후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eBook 상품권을 증정한다.

 

『천애명월도』 전자책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스24 『천애명월도』 eBook 단독 출간 소개 및 이벤트 페이지

www.yes24.com/eWorld/EventWorld/Event?eventno=151158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4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천애명월도 상권

<고룡 저/ 전정은 역> 저000원(0% + 0%)

‘천애명월도’는 천애, 명월, 도 라는 세 단어를 합친 제목이다. 천애는 부홍설 같은 방랑자들이 정처 없이 떠도는 곳이며, 명월은 그 방랑자에게 길을 인도해주는 마음의 안식처를 의미하고, 도는 당연히 부홍설의 무기이다. 연재 당시에는 호평을 받지 못해 작가를 실망시키기도 했지만, 이후 많은 인기를 얻어 197..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거리와 사람, 상점이 함께 살아가는 법

똑같은 가게에서 같은 물건을 사고, 같은 책과 영화를 즐길 수 밖에 없다면 우리의 삶은 얼마나 건조할까?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서점 10에 선정된 교토 이치조지 게이분샤 서점이 전하는 사람과 거리를 살아 숨 쉬게 하는 작은 가게의 참된 가치, 거리와 사람의 공생법.

권력 저격자 우석훈이 돌아왔다

권력은 시장으로 넘어간 적이 없다. 국가는 여전히 현대 자본주의에서 주요한 행위자다. 국가가 사기를 친다면? 분배가 악화되고 국민의 생활 전반이 하락할 수밖에 없다. 모피아, 토건족, 자원외교, 4대강 등등 저자는 지난 두 정권에서 국가가 어떻게 사기를 쳤는지 고발한다.

『괭이부리말 아이들』 김중미 작가 신작

아이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으로 따뜻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김중미 작가가 오랜만에 어린이 책으로 찾아왔다. 언제나 이름처럼 좋은 일만 있을 순 없지만 누군가에게 내가 ‘행운’과 ‘복’이 되어줄 수 있다면 행복은 저절로 찾아올 거라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

봄을 기다리며, 마음으로 읽는 문태준 시집

"서정시의 대가"가 펼쳐보이는 믿음직스러운 시 세상. "세계가 연주하는, 아니 노동하는 소리"를 詩란 노래로 듣는달까. "낮밤과 계절을 잊고 사랑하며 계속 피어"나는 꽃들과 "흰 미죽을 떠먹일 때의 그 음성" 속, 우리가 잃지 말아야 할 따스한 '사랑'이 마음에 고이 스며든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