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미리 해보는 ‘도서, 공연 연말정산’ 이벤트 실시

예스24, 연말정산 시즌 맞아 올해 7월부터 시행는 ‘도서구입비·공연관람비 지출분 추가 소득공제’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시뮬레이션 이벤트 마련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2017년 도서, 공연 구매 금액 및 2018년 예상 지출액 기준으로 소득공제 환급 예상액 알 수 있어, 오는 2월 14일까지 실시되는 이벤트 참여하면 YES상품권, 공연 예매 수수료 면제 쿠폰 등 증정한다.

예스24 미리 해보는 연말정산.pn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김석환 www.yes24.com)가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올해 7월부터 시행되는 ‘도서구입비ㆍ공연관람비 지출분 추가 소득공제’를 미리 계산해볼 수 있는 ‘예스24 미리 해보는 연말정산’ 시뮬레이션 이벤트를 오는 2월 14일까지 약 한달 간 실시한다.

 

국민들의 문화 향유 확대를 목적으로 지난 해 신설된 ‘도서구입비ㆍ공연관람비 연(年) 100만 원 추가 소득공제’는 총 급여 7,000만원 이하 근로자 중 신용카드, 직불카드 사용금액이 급여의 25%가 넘는 경우에 한하여 올해 7월 1일 지출분부터 적용될 예정이다.

 

이번 ‘예스24 미리 해보는 연말정산’ 이벤트는 2017년 예스24에서 결제한 도서, 공연 구매 금액 및 2018년 예상 지출액을 기준으로 소득공제 환급 예상 금액을 미리 알아볼 수 있다. 총 급여와 도서/공연 지출액을 입력하면 대략적인 예상 환급액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시뮬레이션 이벤트 참여 회원들에게는 환급 예상 금액대별로 YES포인트가 지급된다. 또한 2018년 도서, 공연 예상 구매 금액을 입력한 회원들을 위해 룰렛 이벤트를 통한 경품 당첨의 기회도 마련했다. 당첨자에게는 발급일로부터 일주일 간 사용 가능한 공연 예매 수수료 면제 쿠폰, 공연 할인권, YES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예스24는 독서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다양한 사은품이 가득한 도서 상품 및 예스24에서 추천하는 인기 공연 상품 기획전도 소개한다.

 

이기일 예스24 마케팅팀 팀장은 “도서 및 공연 소비자들이 올해부터 시행되는 소득공제 혜택을 사전에 인지하고 가상으로 체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문화생활을 더욱 편하게 즐기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예스24 ‘YES24 미리 해보는 연말정산’ 이벤트 페이지
//www.yes24.com/campaign/00_corp/2017/1221money.aspx

 

*본 연말정산 이벤트를 통해 계산된 예상 환급액은 예상 수치이므로 실제 환급액과 다를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