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영어 포기자들을 위한 학습서 『나의 영어 사춘기』 2주 연속 1위

<집계기간 1월 11일 ~ 1월 17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영어 포기자들을 위한 영어 학습서 『나의 영어 사춘기』 2주 연속 1위 차지, 『우리는 언젠가 만난다』, 『인생에서 너무 늦은 때란 없습니다』 등 인생에 관한 깨달음 전하는 도서들 인기, 전자책 분야에서는 『김영철ㆍ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나의 영어 사춘기』 등 영어 학습서 강세다. (2018. 01. 18)

174568242.jpg

 

 

예스24 1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영어 말하기 학습서 『나의 영어 사춘기』가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영어 포기자들을 위한 8주 간의 영어 완전 정복 커리큘럼을 담아낸 『나의 영어 사춘기』는 연예인들의 실시간 영어 성장기를 다룬 tvN 예능 프로그램 ‘나의 영어 사춘기’ 인기에 힘입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생에 관한 다양한 깨달음을 전해주는 도서들이 두루 인기를 끌고 있다. 박준 시인의 첫 산문집 『운다고 달라지는 일은 아무것도 없겠지만』은 5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했고, 말(語)을 통해 관계와 인생의 주인이 되는 법을 소개한 김윤나 작가의 『말 그릇』은 지난 주 대비 한 계단 상승해 8위에 자리잡았다. 일상 속에서 만난 무례한 사람들을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관해 조언한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은 출간과 동시에 10위를 기록했다. 문학, 철학, 종교, 역사, 예술을 통해 관계에 대한 통찰을 담아낸 인문 교양서 『우리는 언젠가 만난다』는 여덟 계단 내려간 14위로 다소 주춤했다. 76세에 시작한 그림으로 전세계를 감동시킨 미국의 국민 화가 애나 메리 로버트슨 모지스의 자전 에세이 『인생에서 너무 늦은 때란 없습니다』는 16위에 이름을 올렸고, 자기 자신을 위한 조언과 위로가 담긴 김수현 작가의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겨울 스페셜 에디션은 18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했다.

 

한편, 흥행의 중심에 있는 자기계발서 『신경 끄기의 기술』은 지난 주와 마찬가지로 2위를 지켰다. 이기주 작가의 『언어의 온도』는 전 주 대비 한 계단 내려가 4위에 자리했고, 조남주 작가의 『82년생 김지영』은 한 계단 상승한 3위를 차지했다. 유시민 작가가 tvN 예능 프로그램 ‘알쓸신잡 2’에서 사랑하는 딸에게 선물하고 싶은 책으로 추천한 미국 식물학자 호프 자런의 에세이  『랩걸 Lab Girl』은 한 계단 떨어져 6위에 머물렀고,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한 계단 올라 7위를 기록했다. SBS 라디오 프로그램 ‘김영철의 파워FM’ 속 내용을 책으로 엮은 『김영철ㆍ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는 다섯 계단 상승해 9위에 안착했고, 유아 도서  『2017 개정판 공룡유치원 세트』는 11위에 이름을 올렸다. 토익 수험서 『해커스 토익 보카』는 13위로 순위권에 새롭게 진입했고, 『해커스 토익 Reading (2018 최신개정판)』은 지난 주 보다 세 계단 내려가 15위에 자리했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의 저자 김진명 작가의 신작 장편 소설 『미중전쟁』 1권은 여섯 계단 상승해 12위에 안착했고, 『미중전쟁』 2권은 세 계단 올라 17위를 기록했다. 일 잘하기 위한 8가지 원리를 소개한 『일취월장』은 여섯 계단 떨어진 19위로 다소 주춤했고, 현직 판사가 들려주는 대한민국 사회의 불편한 진실을 담아낸 『개인주의자 선언』은 20위로 순위권에 다시 이름을 올렸다.

 

전자책 순위에서는『김영철ㆍ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가 새롭게 1위에 등극했고, 『나의 영어 사춘기』는 2위를 기록하며 영어 학습서들이 강세를 보였다. 소설가 김중혁이 밝히는 글쓰기 비법을 담은  『무엇이든 쓰게 된다』는 3위를 차지했고, 지도와 함께 삼국의 역사를 되짚는 『지도로 읽는다 삼국지 100년 도감』은 5위에 올랐다.

 

 

예스24 1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상품명

나의 영어 사춘기 

신경 끄기의 기술 

3

82년생 김지영 

언어의 온도 

운다고 달라지는 일은 아무것도 없겠지만 

랩걸 Lab Gril 

나미야 잡화점은 기적 

말 그릇 

김영철ㆍ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10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11 

2017 개정판 공룡유치원 세트 

12 

미중전쟁 1 

13 

해커스 토익 보카 

14 

우리는 언젠가 만난다 

15 

해커스 토익 Reading (2018 최신개정판) 

16

인생에서 너무 늦은 때란 없습니다 

17 

미중전쟁 2 

18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겨울 스페셜 에디션) 

19 

일취월장 

20 

개인주의자 선언 

 

 

문학

순위

상품명 

82년생 김지영 

언어의 온도 

3

운다고 달라지는 일은 아무것도 없겠지만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미중전쟁 1 

인생에서 너무 늦은 때란 없습니다 

미중전쟁 2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겨울 스페셜 에디션) 

10 

그대 눈동자에 건배 

11 

파리의 아파트 

12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12 

13 

바깥은 여름 

14 

눈보라 체이스 

15 

시로 납치하다 

16

보노보노처럼 살다니 다행이야 (겨울 에디션) 

17 

기다리는 행복 

18 

종현 - 산화엽 : 흘러간, 놓아준 것들 [소설책] 

19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14 

20 

혜민 스님의 따뜻한 응원 

 

 

eBook

순위 

상품명 

김영철ㆍ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나의 영어 사춘기 

무엇이든 쓰게 된다 

82년생 김지영 

지도로 읽는다 삼국지 100년 도감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 

나는 성인이 되어 다시 피아노를 치기 시작했다 

신경 끄기의 기술 

아서 페퍼 

10 

그대 눈동자에 건배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http://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5&sumgb=06   
   
자기관리   
http://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6&sumgb=06   
   
인문   
http://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19&sumgb=06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4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남편을 총으로 쏴 죽였다" 데니스 루헤인 신작

'스릴러의 거장' 데니스 루헤인 신작. 트라우마로 인해 공황 발작을 겪고 있는 여성을 주인공으로, 한계점에 다다른 그가 살인, 사기, 복수, 탐욕 등이 뒤섞인 사건에 휘말리며 거침없이 폭주하는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펼쳐낸다. 끝까지 예측불가능한 데니스 루헤인표 스릴러!

쓰고 싶은데 글이 안 나와요

SNS에서부터 에세이까지 두루 통하는 글쓰기 비법을 [씨네 21] 이다혜 기자가 알려준다. 글쓰기가 왜 어려운지를 짚어주고, 일상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글쓰기 연습 방법을 소개했다. 글쓰기 비법과 함께 글이란 무엇인지에 관한 이다혜 기자의 집필 철학도 공개한다.

색다른 미야베 월드의 '문'을 여는 소설

실종된 선배의 행적을 좇던 고타로는 한 유령 빌딩에서 옥상의 조각상이 움직인다는 괴소문을 확인하러 온 전직 형사 쓰즈키를 만나고, 수수께끼 같은 존재의 힘을 빌려 직접 사건의 진상을 파헤치는데... 인간과 이야기에 대한 깊은 통찰력이 엿보이는 색다른 미스터리!

바꿀 수 있는 건 그와 나의 거리뿐

“이제 사람 때문에 힘들어하지 마세요. 내 삶에서 살짝 떨어뜨려 놓으면 그만이니까요.” 사람 때문에 지치고 힘들 때는 상대를 탓하거나, 상대에게 맞추려 애쓰지 마세요. 서로 바꿀 수 없다는 것을 인정하고 약간의 거리를 두는 것 만으로도 새로운 관계가 시작되니까요.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