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신경 끄기의 기술』 4주째 1위 자리 지키며 연일 화제

<집계기간 11월 30일 ~ 12월 6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자기계발서 『신경 끄기의 기술』 4주째 1위 자리 지키며 연일 화제, 『그대 눈동자에 건배』, 『파리의 아파트』, 『오리진』, 『아르테미스』 등 해외 인기 작가 신작으로 소설 활기, 전자책 분야에서는 중국 고전문학의 정수 『홍루몽』 새롭게 1위 등극 (2017.12.07.)

163736954.jpg

 

예스24 12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미국의 인플루언서 마크 맨슨의  『신경 끄기의 기술』이 4주 연속 1위를 지키며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다.  『신경 끄기의 기술』은 무한 긍정만을 강조하는 기존 자기계발서들의 관점을 뒤엎는 신선한 패러다임을 제시하면서 전세계적으로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본격적인 연말시즌을 앞두고 국내외 베스트셀러 작가들의 신작 소식이 맞물리면서 소설 시장에 활기찬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다. 일본을 대표하는 추리소설 작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신작 소설집 『그대 눈동자에 건배』는 6위로 순위권에 새롭게 진입했고, 전작인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전 주 대비 네 계단 하락한 19위에 머물렀다. 프랑스 인기 작가 기욤 뮈소의 신간 장편소설  『파리의 아파트』는 지난 주 보다 세 계단 상승한 7위를 기록했고,  다빈치 코드』 작가 댄 브라운의 신작 『오리진』 1편과 2편은 전 주 대비 두 계단씩 하락해 각각 8위와 9위에 자리했다. 조남주 작가의  『82년생 김지영』은 전 주와 동일하게 4위를 유지했고, 2015년 맷 데이먼 주연의 영화로도 제작된 화제의 베스트셀러 마션의 저자 앤디 위어의 신작 SF 스릴러 아르테미스는 13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tvN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 등장한 박준 시인의 첫 산문집 『운다고 달라지는 일은 아무것도 없겠지만』은 지난 주와 마찬가지로 2위를 차지했고, 이기주 작가의 『언어의 온도』는 3위를 기록했다.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의 2018년 예측서 『트렌드 코리아 2018 (10주년 특별판)』도 5위의 자리를 지켰고, 미국 와튼스쿨에서 협상코스를 강의하고 있는 스튜어트 다이아몬드 교수가 자신의 수업 내용을 담아낸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밀리언 특별판』은 세 계단 하락한 12위에 자리했다. 배우 이종석과 나태주 시인의 콜라보레이션 시집 『모두가 네 탓』은 예약판매 시작 직후 10위로 순위권에 진입했고, 이기주 작가의  『말의 품격』은 두 계단 내려가 14위에 자리했다. ‘자존감 있는 아이로 키우는 법’을 담아낸 김미경의  『엄마의 자존감 공부』는 지난 주 보다 세 계단 하락해 11위를 차지했고, 국내 최초 바티칸 변호사 한동일 신부의 저서  『라틴어 수업』은 네 계단 내려가 15위에 머물렀다. 예약판매 중인 만화로 접하는 한국사 이야기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5』은 두 계단 상승해 16위에 안착했고, 100일만의 영어 초보 탈출 비법서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은 세 계단 하락한 17위에 자리했다. 자기 자신을 위한 조언과 위로가 담긴 김수현 작가의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는 지난 주 보다 두 계단 내려가 18위에 이름을 올렸고, 성공학의 대가 브라이언 트레이시가 내놓은 새로운 자기계발서 『겟 스마트 GET SMART』는 20위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중국 고전문학의 정수로 꼽히는 『홍루몽 세트』가 새롭게 1위에 등극했고, 20년 경력의 베테랑 기자가 전하는 업무용 글쓰기 노하우를 담아낸 『일하는 문장들』은 2위를 차지했다. 건강 지식을 바로잡고 아직 알려지지 않은 장내세균의 비밀을 최초 공개한 『장내세균 혁명』은 4위, 북유럽 특유의 환상적인 분위기와 강렬한 반전이 특징인 판타지 스릴러 『라우라 화이트가 사라진 밤』은 5위에 올랐다.

 

 

 <12월 1주 베스트셀러>

 

순위

제목

 1

신경 끄기의 기술 

 2

운다고 달라지는 일은 아무것도 없겠지만 

 3

언어의 온도 

 4

82년생 김지영 

 5

트렌드 코리아 2018 (10주년 특별판)

 6

그대 눈동자에 건배

 7

파리의 아파트 

 8

오리진 1 

 9

오리진 2

 10

모두가 네 탓

 11

엄마의 자존감 공부

 12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밀리언 특별판  

 13

아르테미스

 14

말의 품격  

 15

라틴어 수업

 16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5

 17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

 18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19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20

겟 스마트 GET SMART

 

 

 

●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문학 바로가기 (클릭)

 

e-book 바로가기 (클릭)

 

비즈니스와 경제 바로가기 (클릭)

 

자기관리 바로가기 (클릭)

 

인문 바로가기  (클릭)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4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3625명의 공부 습관 관찰기

한 고등학교 교사가 10년 동안 직접 만나고 가르친 학생들 3625명의 공부 습관을 이야기한다. 이 책에는 특별한 공부법이 담겨 있지 않다. 그저 누구나 알고 있지만 아무나 실천하지 못하는 것들을 보여 줄 뿐이다. 일상에서 작은 습관을 만드는 공부 이야기.

흔하지만 분명 별일이었던 그녀들의 이야기

"특별하지 않고 별일도 아닌 여성들의 삶이 더 많이 드러나고 기록되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쓴, 아홉 살 어린이부터 예순아홉 할머니까지 다양한 여성들의 삶 이야기. 지금 여기, 대한민국을 살아내고 있는 ‘그녀’들의 땀과 눈물, 용기와 연대의 목소리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명작을 완성하는 마지막 퍼즐, 교열자

아무리 아름다운 글이라도 오타나 비문이 섞이면 작품으로서 가치가 떨어진다. 훌륭한 작품 뒤에는 뛰어난 교열자가 존재한다. 이 책은 저명한 교열자, 메리 노리스의 이야기다. 40년 동안 글과 씨름하며 세운 자신만의 문장론, 유명한 저자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수줍은 아이들을 응원하는 마음 치유 그림책

아이들에게 싫은 건 싫다고, 좋은 건 좋다고 솔직하게 말할 수 있는 용기를 내도록 도와주는 그림책. 빨리빨리 괴물, 내꺼내꺼 괴물 등 아이들이 실생활에서 부딪히는 답답한 상황들을 보여주며, “ 내 마음 표현하기” 라는 쉽지 않은 과제에 도전하도록 도와줍니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