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국내 최대 화면 e-ink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그랑데(Crema Grande)’ 출시

국내 출시된 e-ink 전자책 단말기 중 가장 큰 6.8인치 화면으로 더 크고 시원한 화면 감상 가능.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19일부터 ‘크레마 그랑데’ 예약판매 시작 및 상품권할인 이벤트 진행. 국내 출시된 e-ink 전자책 단말기 중 가장 큰 6.8인치 화면으로 더 크고 시원한 화면 감상 가능. 국내 최초 색온도 설정(CTM) 기능으로 사용자의 눈에 가장 최적화된 조명 상태 구현 (2017.10.19)

4.크레마 그랑데_박스.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김석환 www.yes24.com)가 알라딘, 반디앤루니스 등과 공동으로 설립한 전자책 전문기업 한국이퍼브(대표 김기호)와 함께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그랑데(Crema Grande)’를 출시한다. 예스24는 크레마 그랑데 정식 출시를 앞두고 19일 오후 3시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크레마 그랑데는 국내 출시된 e-ink 전자책 단말기 중 가장 큰 6.8인치 화면을 제공해 만화, PDF 등 독서를 보다 더 시원한 화면에서 즐길 수 있다. 또한 국내 최초 색온도 설정(CTM, Color Temperature Modulation) 기능을 적용해 사용자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가장 편안한 조명 상태로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1.크레마 그랑데_블랙,화이트 전면.jpg

 

큰 화면뿐만 아니라서 휴대성도 갖췄다. 책 한 권 보다 가벼운 219g의 무게와 8.9mm 두께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한 손으로 잡기 편하고, 오랜 시간 들고 있기에도 부담이 적다. 내장 메모리 8GB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최대 32GB까지 용량 확장이 가능해 더 많은 책을 저장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전자책 단말기를 한층 더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을 탑재했다. 2.4GHz wireless(BT)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해 별도 판매되는 전용 리모콘을 이용하면 터치 없이 편리하게 페이지 넘김이 가능하다. 또한 전용 리모콘 또는 블루투스 지원 스피커를 이용하면 전자책(eBook)을 읽어주는 TTS(Text-to-Speech) 기능, 오디오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케이스를 열면 전자책 단말기가 자동으로 실행되고 닫으면 종료되는 스마트 웨이크업 기능과 자신이 원하는 뷰어를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열린서재 기능도 제공한다.

 

 

풍부한 전자책 콘텐츠와 저렴한 가격도 이점이다. 예스24는 문학, 경제경영, 인문, 장르소설, 만화 등 국내 최대 50만종의 전자책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해외 원서 4만종과 다양한 무료 콘텐츠도 제공한다. 무선인터넷이 연결된 곳이면 어디에서든지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구매한 책은 공공도서관과 대학도서관, 정부기관을 대상으로 전자책 콘텐츠를 공급하고 있는 예스24와 알라딘 전자도서관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크레마 그랑데는 모던한 느낌의 블랙, 스타일이 살아있는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판매 가격은 20만 9천원이다.

 

1.jpg

 

이번 크레마 그랑데 출시로 인해 전자책 단말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한층 넓어졌다. 합리적 가격의 ‘크레마 사운드(Crema Sound)’, 프리미엄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카르타 (Crema Carta )’, 큰 화면이 장점인 ‘크레마 그랑데(Crema Grande)’까지 개인의 독서 스타일에 맞춰 전자책을 고를 수 있다.

 

예스24는 19일 오후 3시부터 크레마 그랑데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11월 9일부터 정식 판매에 나선다. 예약 판매 기간에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 및 전자책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1만 7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크레마 그랑데 단말기, 전용 케이스, 액정 보호 필름, 리모콘을 세트로 구입 시 정가 대비 2만 7천원을 할인 받아 251,0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출시 이후에는 온라인 서점뿐만 아니라 예스24 중고서점, 알라딘 중고서점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블랙 색상을 먼저 출시하며 이후 화이트 색상이 판매될 예정이다.

 

 

크레마 그랑데 예약 판매 이벤트
 ▶  PC

 ▶ 모바일

 

크레마 그랑데 제품 상세 페이지
 ▶ 블랙
 ▶ 화이트

 

 

크레마 그랑데 제품 사양

 

구분 

항목 

크레마 그랑데 

하드웨어

디스플레이 

68" e-ink Carta 265ppi (CTM) 

크기 

177?133?8.9 (mm)

저장 용량 

8GB (최대 32GB Micro SD 장착 가능) 

무게 

219g 

터치 

정전식 터치 

센서 

Auto wake up 지원 

색상 

블랙 

통신 

WiFi 802.11 b/g/n/ac (2.4GHz/5GHz)

2.4GHz Wireless (블루투스) 

배터리 

1,500mAh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