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국내 최대 화면 e-ink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그랑데(Crema Grande)’ 출시

국내 출시된 e-ink 전자책 단말기 중 가장 큰 6.8인치 화면으로 더 크고 시원한 화면 감상 가능.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19일부터 ‘크레마 그랑데’ 예약판매 시작 및 상품권할인 이벤트 진행. 국내 출시된 e-ink 전자책 단말기 중 가장 큰 6.8인치 화면으로 더 크고 시원한 화면 감상 가능. 국내 최초 색온도 설정(CTM) 기능으로 사용자의 눈에 가장 최적화된 조명 상태 구현 (2017.10.19)

4.크레마 그랑데_박스.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김석환 www.yes24.com)가 알라딘, 반디앤루니스 등과 공동으로 설립한 전자책 전문기업 한국이퍼브(대표 김기호)와 함께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그랑데(Crema Grande)’를 출시한다. 예스24는 크레마 그랑데 정식 출시를 앞두고 19일 오후 3시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크레마 그랑데는 국내 출시된 e-ink 전자책 단말기 중 가장 큰 6.8인치 화면을 제공해 만화, PDF 등 독서를 보다 더 시원한 화면에서 즐길 수 있다. 또한 국내 최초 색온도 설정(CTM, Color Temperature Modulation) 기능을 적용해 사용자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가장 편안한 조명 상태로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1.크레마 그랑데_블랙,화이트 전면.jpg

 

큰 화면뿐만 아니라서 휴대성도 갖췄다. 책 한 권 보다 가벼운 219g의 무게와 8.9mm 두께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한 손으로 잡기 편하고, 오랜 시간 들고 있기에도 부담이 적다. 내장 메모리 8GB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최대 32GB까지 용량 확장이 가능해 더 많은 책을 저장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전자책 단말기를 한층 더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을 탑재했다. 2.4GHz wireless(BT)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해 별도 판매되는 전용 리모콘을 이용하면 터치 없이 편리하게 페이지 넘김이 가능하다. 또한 전용 리모콘 또는 블루투스 지원 스피커를 이용하면 전자책(eBook)을 읽어주는 TTS(Text-to-Speech) 기능, 오디오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케이스를 열면 전자책 단말기가 자동으로 실행되고 닫으면 종료되는 스마트 웨이크업 기능과 자신이 원하는 뷰어를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열린서재 기능도 제공한다.

 

 

풍부한 전자책 콘텐츠와 저렴한 가격도 이점이다. 예스24는 문학, 경제경영, 인문, 장르소설, 만화 등 국내 최대 50만종의 전자책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해외 원서 4만종과 다양한 무료 콘텐츠도 제공한다. 무선인터넷이 연결된 곳이면 어디에서든지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구매한 책은 공공도서관과 대학도서관, 정부기관을 대상으로 전자책 콘텐츠를 공급하고 있는 예스24와 알라딘 전자도서관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크레마 그랑데는 모던한 느낌의 블랙, 스타일이 살아있는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판매 가격은 20만 9천원이다.

 

1.jpg

 

이번 크레마 그랑데 출시로 인해 전자책 단말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한층 넓어졌다. 합리적 가격의 ‘크레마 사운드(Crema Sound)’, 프리미엄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카르타 (Crema Carta )’, 큰 화면이 장점인 ‘크레마 그랑데(Crema Grande)’까지 개인의 독서 스타일에 맞춰 전자책을 고를 수 있다.

 

예스24는 19일 오후 3시부터 크레마 그랑데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11월 9일부터 정식 판매에 나선다. 예약 판매 기간에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 및 전자책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1만 7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크레마 그랑데 단말기, 전용 케이스, 액정 보호 필름, 리모콘을 세트로 구입 시 정가 대비 2만 7천원을 할인 받아 251,0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출시 이후에는 온라인 서점뿐만 아니라 예스24 중고서점, 알라딘 중고서점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블랙 색상을 먼저 출시하며 이후 화이트 색상이 판매될 예정이다.

 

 

크레마 그랑데 예약 판매 이벤트
 ▶  PC

 ▶ 모바일

 

크레마 그랑데 제품 상세 페이지
 ▶ 블랙
 ▶ 화이트

 

 

크레마 그랑데 제품 사양

 

구분 

항목 

크레마 그랑데 

하드웨어

디스플레이 

68" e-ink Carta 265ppi (CTM) 

크기 

177?133?8.9 (mm)

저장 용량 

8GB (최대 32GB Micro SD 장착 가능) 

무게 

219g 

터치 

정전식 터치 

센서 

Auto wake up 지원 

색상 

블랙 

통신 

WiFi 802.11 b/g/n/ac (2.4GHz/5GHz)

2.4GHz Wireless (블루투스) 

배터리 

1,500mAh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