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노벨문학상 ‘가즈오 이시구로’ 『남아 있는 나날』 단숨에 베스트셀러 1위

<집계기간 10월 5일 ~ 10월 11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2017 노벨 문학상 수상자 가즈오 이시구로 <남아 있는 나날> 단숨에 베스트셀러 1위 등극, <남아 있는 나날>, <나를 보내지 마> 등 가즈오 이시구로 저서 판매량 대폭 증가, 소설, 에세이, 교육, 인문 등 다양한 장르의 신간 도서들로 추석 연휴 이후 한층 더 풍성해진 서점가

159860957.jpg

 

 

예스24 10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지난 5일 2017년 노벨 문학상 수상자로 선정된 일본계 영국 소설가 가즈오 이시구로의 대표작 『남아 있는 나날』이 새롭게 1위에 올랐다. 가즈오 이시구로의 또 다른 저서 『나를 보내지 마』는 3위를 차지하면서 수상 소식이 알려지자마자 이시구로의 작품들이 단숨에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점령했다. 가즈오 이시구로 도서는 노벨 문학상 수상 후 7일간 판매량 총 6,641권(12일 오전 9시 기준)으로 수상 전 1주일 대비 판매량이 1,107배 증가하며 독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사상 최장 추석 연휴 이후 서점가는 다양한 장르의 신간 도서들로 한층 더 풍성해졌다. 초등학교 교장인 저자가 자녀 교육과 관련해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코칭 방법을 소개한  『엄마 반성문』은 지난 주 보다 두 계단 상승한 6위를 차지했고, tvN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어른’에서 화제가 되었던 강의들을 모아 정리한 『OtvN 프리미엄 특강쇼 어쩌다 어른』은 7위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원작소설 하명희 작가의 『사랑의 온도』는 전 주 대비 두 계단 상승한 11위를 기록했고, 게임의 동명 학습만화 『좀비고등학교 코믹스 3』은 한 계단 올라 5위를 차지했다. 한자 학습만화  『마법천자문 40』은 지난 주 보다 열 계단 내려간 15위에 머물렀고, 4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국민 모바일 게임의 만화판 『스페셜솔져 코믹스 6』은 18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 밖에도, 이기주 작가의  『언어의 온도』는 전 주보다 한 계단 상승한 2위를 기록했고, 조남주 작가의  『82년생 김지영』은 4위를 유지했다. 자기 자신을 위한 조언과 위로가 담긴 김수현 작가의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는 지난 주 보다 네 계단 상승한 8위를 차지했고, 이기주 작가의  『말의 품격』은 네 계단 상승해 10위에 올랐다. 문재인 대통령의 휴가철 추천 도서 『명견만리_새로운 사회 편』은 전 주 대비 두 계단 하락한 9위를 차지했다.  『명견만리_미래의 기회편』은 다섯 계단 하락한 14위,  『명견만리』는 여덟 계단 하락한 19위에 머물렀다. 범죄 스릴러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의 동명 원작 소설 김영하 작가의  『살인자의 기억법』은 지난 주 보다 두 계단 하락한 12위에 자리했고, 윤홍균 작가의 『자존감 수업』은 13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했다. 올 여름 화제작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작 장편소설  『기사단장 죽이기』 1편과 2편은 20위와 16위에 각각 머물렀다. 100일만에 영어 초보를 탈출할 수 있는 학습 비법을 다룬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은 17위에 이름을 올렸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사람의 마음을 얻는 7가지 기술을 담아낸 『나는 네가 듣고 싶은 말을 하기로 했다』가 새롭게 1위에 등극했다. 세계 문학사에 빛나는 명작만을 엄선하여 엮은 『우리시대의 세계문학 181』은 2위, 미국 언론이 극찬한 인지심리학자 터리스 휴스턴의 페미니즘 도서 『왜 여성의 결정은 의심받을까?』가 4위에 올랐다. 2017 노벨 문학상 수상자 가즈오 이시구로의 『나를 보내지 마』는 8위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순위 

제목

남아 있는 나날 

언어의 온도

나를 보내지 마

82년생 김지영 

좀비고등학교 코믹스 3 

엄마 반성문 

OtvN 프리미엄 특강쇼 어쩌다 어른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명견만리_새로운 사회 편 

10 

말의 품격 

11 

사랑의 온도 

12 

살인자의 기억법 

13 

자존감 수업 

14 

명견만리_미래의 기회편 

15 

마법천자문 40 

16 

기사단장 죽이기 2 

17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 

18 

스페셜솔져 코믹스 6

19 

명견만리 

20 

기사단장 죽이기 1 

 

 

 

●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문학 바로가기 (클릭)

 

e-book 바로가기 (클릭)

 

비즈니스와 경제 바로가기 (클릭)

 

자기관리 바로가기 (클릭)

 

인문 바로가기  (클릭)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투자하기 전 꼭 읽어야 할 책

2020년부터 증시가 호황을 맞으며 주식 투자에 나선 사람이 많아졌다. 몇몇은 성공했으나 개인이 기관이나 외국인에 비해 투자에서 실패할 확률이 높다는 건 상식이다. 이를 알면서도 왜 주식 투자에 나설까? 저자는 전업투자자들을 취재하여 질문에 대한 답을 찾아 나섰다.

게일 콜드웰, 캐럴라인 냅 우정의 연대기

퓰리처상 수상작가 게일 콜드웰과 『명랑한 은둔자』 캐럴라인 냅 두 작가가 나눈 우정과 애도의 연대기. 캐럴라인 냅이 세상을 떠나자 게일은 함께 한 7년의 시간을 기억하며 그녀를 애도한다. 함께 걷고 이야기하고 기쁨과 슬픔, 위로를 주고받으며 자라난 둘의 우정이 오래도록 마음에 남는다.

떠나고 돌아오고 살아가는 일

삶이, 사랑과 신념이 부서지는 경험을 한 이들이 현실에서 한발 물러나는 것으로 비로소 자신의 상처와 진심을 마주한다. ‘완벽할 수 없고 완벽할 필요도 없’는 생애를 우리도 그들처럼 살아낼 것이다. 떠나고 또 돌아오면서, 좌절하고 흔들리는 누군가에게 기꺼이 내어줄 방을 준비하면서.

존 클라센 데뷔 10주년 기념작

칼데콧 상, 케이트 그린어웨이 상 수상 존클라센 신작. 기발한 설정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 극적인 긴장감과 짜릿한 스릴이 가득한 다섯 편의 이야기를 통해 소통과 교감, 운명에 대해 이야기 한다. 그만의 독창적인 작품의 세계를 한데 모아 놓아 놓은 듯한 뛰어난 작품성이 돋보인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