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언어의 온도> 4개월 만에 베스트셀러 1위 재탈환

예스24 9월 3주 베스트셀러 집계기간 9월 14일 ~ 9월 20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올해 최고 인기작 <언어의 온도> 4개월 만에 베스트셀러 1위 재탈환,신학기 맞아 <엄마 반성문>, <설민석의 한국사…>, <영어는 3단어로> 등 교육 및 학습서 다수 순위권 진입,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인기에 원작 동명 소설 <살인자의 기억법> 전자책 2주째 1위 지켜

 

122996712.jpg

 

예스24 9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말과 글의 온도와 소중함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이기주 작가의  『언어의 온도』가 전주 대비 두 계단 상승해 4개월만에 1위를 재탈환했다. 『언어의 온도』는 지난해 8월 출간된 이후 올 상반기 급속도로 인기를 얻으며 꾸준히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지켜왔다. 이기주 작가의 또 다른 신작 에세이집  『말의 품격』도 전 주보다 한 계단 상승해 9위에 이름을 올렸다.

 

신학기를 맞아 영어, 역사 등 교육 및 학습과 관련된 신간 도서들이 다수 순위권에 진입했다. 초등학교 교장인 저자가 자녀 교육과 관련해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코칭 방법을 소개한 『엄마 반성문』은 4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설민석 강사의 만화 한국사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4』는 지난 주와 마찬가지로 8위를 기록했고, 유홍준 작가의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9: 서울편 1』은 전 주보다 두 계단 하락해 17위를 차지했다. 일본을 휩쓴 화제의 영어법을 소개한 나카야마 유키코의 『영어는 3단어로』는 지난 주 보다 한 계단 상승한 13위, 100일만에 영어 초보를 탈출할 수 있는 학습 비법을 다룬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은 전 주보다 세 계단 하락한 20위에 이름을 올렸다. 공무원 수험서  『2018 전한길 한국사 합격생 필기노트 빵꾸노트』는 19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했다.

 

한편, 범죄 스릴러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의 동명 원작 소설 김영하 작가의  『살인자의 기억법』은 한 계단 내려간 2위에 자리했고,  『오직 두 사람은 전 주 대비 한 계단 올라 18위에 이름을 올렸다. 조남주 작가의 『82년생 김지영』은 3위를 차지했고, 주진우 기자가 10년 간 이명박 전 대통령을 추적한 취재기를 담은 『주진우의 이명박 추격기』는 전 주보다 한 계단 하락한 5위를 기록했다. 문재인 대통령의 휴가철 추천 도서  『명견만리_새로운 사회 편』은 지난 주보다 한 계단 하락해 6위에 자리했다.  『명견만리_미래의 기회편』는 한 계단 상승한 7위,  『명견만리』는 다섯 계단 하락한 7위와 12위를 기록했다. 올 여름 화제작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작 장편소설  『기사단장 죽이기』 1편은 전 주와 동일하게 11위를, 2편은 한 계단 하락한 10위를 지켰다. 자기 자신을 위한 조언과 위로가 담긴 김수현 작가의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는 여섯 계단 상승해 14위를 기록했고, 꾸준히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는 윤홍균 작가의  『자존감 수업』은 지난 주 보다 세 계단 하락해 15위에 머물렀다. 유발 하라리의  사피엔스는 전 주보다 세 계단 하락한 16위에 이름을 올렸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김영하 작가의 『살인자의 기억법』이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우리 몸의 감각과 뇌의 인식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 카라 플라토니의 『감각의 미래』는 2위로 순위에 새롭게 들어섰고, SBS 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로 호평 받은 하명희 작가의 첫 장편소설 『착한 스프는 전화를 받지 않는다』는 4위를 기록했다.

 

 

 

<예스24 9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제목

 1

언어의 온도

 2

살인자의 기억법

 3

82년생 김지영

 4

엄마 반성문

 5

주진우의 이명박 추격기

 6

명견만리_새로운 사회 편

 7

명견만리_미래의 기회편

 8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4

 9

말의 품격

 10

기사단장 죽이기 2

 11

기사단장 죽이기 1

 12

명견만리

 13

영어는 3단어로

 14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15

자존감 수업

 16

사피엔스

 17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9: 서울편 1 

 18

오직 두 사람

 19

2018 전한길 한국사 합격생 필기노트 빵꾸노트

 20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

 

 

 

 

●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문학 바로가기 (클릭)

 

e-book 바로가기 (클릭)

 

비즈니스와 경제 바로가기 (클릭)

 

자기관리 바로가기 (클릭)

 

인문 바로가기  (클릭)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