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동네서점 ‘위트앤시니컬’과 콜라보 사은품 선봬

- 9월 1일부터 예스24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패브릭매트 5종’ 및 ‘컨셉노트 3종’ 선착순 증정
- 9월 5일부터 15일까지 SNS 인증샷 프로모션 이벤트 통해 사은품 1개 추가 증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가 책, 여행, 음악과 더욱 가까워지는 계절 가을을 맞아 신촌 동네서점 ‘위트앤시니컬’과 함께 콜라보 사은품 ‘패브릭매트 5종’과 ‘컨셉노트 3종’을 선보였습니다. 예스24는 최근 들어 늘어나고 있는 독특한 분위기와 컨셉을 갖춘 중소서점을 더욱 많은 독자들에게 알리기 위한 첫 시도로 ‘위트앤시니컬’과의 콜라보를 통한 사은품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2017.09.01)

원고지 패브릭매트 및 컨셉노트.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김석환 www.yes24.com)가 책, 여행, 음악과 더욱 가까워지는 계절 가을을 맞아 신촌 동네서점 ‘위트앤시니컬’과 함께 특별 콜라보 사은품 ‘패브릭매트 5종’과 ‘컨셉노트 3종’을 선보였다.

 

‘위트앤시니컬’은 오늘 아침 단어』 (문학과지성사, 2011) 등의 시집을 발표한 유희경 시인이 운영하는 서울 서대문구 신촌의 시집 전문서점으로 유희경 시인이 매일매일 다른 컨셉으로 서가를 꾸미고 손님에게 직접 시집을 추천하는 것으로 유명한 동네서점이다. 예스24는 최근 들어 늘어나고 있는 독특한 분위기와 컨셉을 갖춘 중소서점을 더욱 많은 독자들에게 알리기 위한 첫 시도로 ‘위트앤시니컬’과 협업을 통해 시집 전문서점의 특색을 살려 시집과 어울리는 사은품을 준비하게 됐다.

 

예스24는 9월 1일부터 도서, eBook, 직배송중고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공간의 분위기를 보다 아늑하게 연출할 수 있고 아날로그 감성이 느껴지는 ‘예스24X위트앤시니컬’  ‘패브릭매트 5종’ 중 1종 또는 세련된 패턴과 표지가 눈길을 사로잡는 ‘컨셉노트 3종 세트’를 사은품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책, 여행, 음악이 어울리는 가을을 테마로 제작된 ‘패브릭매트’ 및 ‘컨셉노트’는 원고지, 악보, 세계지도 등 다양한 디자인 및 색상으로 구성되어 독자들의 소장 욕구를 한층 더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예스24x위트앤시니컬 콜라보 사은품.jpg

 

예스24는 이번 콜라보 사은품 제작을 기념해 오는 5일부터 15일까지 열흘 간 사은품을 받은 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예스24, #예스24X위트앤시니컬, #9월사은품, #패브릭매트 #예쁜매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원하는 사은품 1개를 추가적으로 증정하는 ‘받고 또 받고’ SNS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현향숙 예스24 마케팅팀 대리는 “고유의 분위기와 매력을 가진 동네서점과 함께 독자들에게 더욱 특별한 혜택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콜라보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동네서점들과의 협업을 통해 중소서점과의 공생을 도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예스24X위트앤시니컬’ 콜라보 사은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스24X위트앤시니컬 ‘패브릭매트 5종’ 및 ‘컨셉노트 3종’ 소개 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예스24

1994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이상하고 아름다운 '배수아 월드'

한국문학의 새 지평을 열어온 작가 배수아의 소설집. 그 어떤 서사보다 매혹적인 ‘낯섦’을 선사하는 작가답게 고정된 시공간을 끊임없이 탈주하는, 꿈속의 꿈속의 꿈 같은 작품들을 선보인다. 읽고 나면 꼭 다시 펼쳐보게 되는 문장들. '배수아 월드'에 온 것을 환영한다.

뮤지션 이적의 이별에 관한 첫번째 그림책

일상이 여느 때처럼 흘러가던 그 어느 날, 아이에게 찾아온 할아버지와의 이별에 대한 그림책. 배꼽 인사 하라며 꿀밤을 주던 할아버진데 왜 인사도 안 하고 그렇게 가셨을까? 아이다운 물음 앞에 원래 계셨던 우주, 그 곳으로 돌아가신 걸 거라는 소망을 담아냈습니다.

나의 건강을 남에게 맡길 것인가?

병원과 약에만 의존하는 기존 의료 상식에 반기를 들며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책. 질병의 원인이 되는 음식과 환경을 바꾸고 환자가 스스로 참여하여 능동적으로 병을 고치는 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인생은 하나의 밑줄로 움직이기 시작한다

“성공한 사람들은 권수에 집착하기 보다 인생을 변화시킬 문장을 발견하고 찾는 데 집중한다.” 일본 최고의 독서 멘토인 저자는 권수와 속도에 연연하는 것은 하수의 책 읽기라고 강조하며, 좋은 책과 핵심 문장을 찾아 읽고 활용하는 실용적 미니멀 독서법을 소개한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