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와일리(WILEY)’ 해외원서 전자책 서비스 런칭

- 과학, 의학, 공학, 인문 등 전 분야의 해외 원서 약 2만여 권 전자책으로 서비스 - 예스24 해외원서 전자책 판매량 작년 대비 76% 증가, 구매자는 51.6% 증가 - 오는 9월 30일까지 와일리 eBook 런칭 기념 ‘축하 댓글 달기’ 이벤트 실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가 ‘와일리(WILEY)’ 출판사의 해외 원서 2만여 권에 대한 전자책 서비스 공급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서비스 런칭을 통해 예스24 회원들은 높은 배송료와 긴 배송기간을 거쳐야 구입할 수 있던 해외 원서를 더욱 빠르고 저렴하게 전자책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17.08.24)

예스24 와일리 원서 전자책 런칭 이벤트.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김석환 www.yes24.com)가 ‘와일리(WILEY)’ 출판사의 해외 원서 2만여 권에 대한 전자책 서비스 공급을 시작했다.

 

와일리(WILEY)는 1807년 설립되어 200년 넘게 출판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미국의 대표 출판사로, 현재 영국, 중국, 인도 등 전 세계로 영역을 확장해나가고 있는 글로벌 출판 기업이다. 이번 서비스 런칭을 통해 예스24 회원들은 높은 배송료와 긴 배송기간을 거쳐야 구입할 수 있던 해외 원서를 빠르고 저렴하게 전자책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예스24는 지난 2015년 랜덤하우스 원서 전자책 공급을 국내 서점 최초로 시작해 지난해 말부터 하퍼콜린스를 공급하는 등 다양한 해외 출판사와 활발한 협업을 통해 과학, 의학, 공학, 인문, 사회과학 등 전 분야를 아우르는 20만 종의 해외 원서를 전자책으로 서비스 해오고 있다. 이처럼 지속적인 전자책 콘텐츠 제공으로 인해 예스24의 2017년 해외 원서 전자책 판매량은 작년 동기간(1/1~8/20) 대비 76% 증가하였으며, 구매자수도 51.6% 증가했다.

 

예스24 디지털사업본부 여준호 eBook 팀장은 “와일리 원서 전자책 서비스를 통해 국내 독자들에게 더 많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내 전자책 시장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확보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예스24는 와일리 전자책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여 오는 9월 30일까지 런칭 축하 댓글을 단 회원들 중 24명을 추첨하여 ‘와일리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와일리 전자책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스24 와일리(WILEY) eBook 런칭 기념 ‘축하 댓글 달기’ 이벤트 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이토록 매혹적인 외국어 공부

인간은 언어를 구사하는 존재다. 우리가 언어를 배우는 이유는 보다 나은 인간이 되기 위해서다. 외국어 공부는 보다 넓은 세계도 보여준다. 『숲속의 자본주의자』 박혜윤, 응용언어학자 김미소 두 저자가 쓴 글을 읽으면 미치도록 외국어 공부가 하고 싶어진다. 영어, 일어 모두.

배우 문가영이 아닌, 사람 문가영의 은밀한 기록

배우 문가영의 첫 산문집. 문가영은 이번 에세이를 통해 ‘파타’라는 새로운 얼굴을 통해 자신의 내밀한 언어들을 선보인다. 자신을 경계인으로 규정하며, 솔직한 생각과 경험을 형태와 시공간을 뛰어넘어 실험적으로 다뤄냈다. 앞으로의 그녀가 더 기대되는 순간들로 가득 차 있는 에세이.

자유롭고 행복한 삶

좋아하는 일을 하며 자유로운 삶에 도달한 68만 유튜브 크리에이터 드로우앤드류의 신간이다. 남에게 보이는 삶을 벗어나 온전한 나의 삶을 위해 해온 노력과 경험을 들려준다. 막막하고 불안한 20-30대에게 자신만의 삶을 방식을 찾아가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다.

사교육의 나라에서 흔들리지 않고 중심잡기

단돈 8만 원으로 자녀를 과학고에 보낸 엄마가 알려주는 사교육을 줄이고 최상위권 성적으로 도약하는 법! 고액의 사교육비와 학원에 의존하는 대신, 아이의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위해 부모가 가정에서 어떻게 올바른 학습 환경을 마련하고 노력을 해야하는지에 대해 알려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