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전자도서관 ‘북섹션’ 전자책 서비스 개시

- 경향, 동아, 조선, 중앙, 한겨레 책소개 eBook, 전자도서관으로 단독 서비스
- 검증된 양질의 콘텐츠로 향상된 전자도서관 서비스 제공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가 5대 일간지의 책소개 기사를 모은 eBook ‘북섹션’ 콘텐츠를 전자도서관에 단독으로 서비스하기 시작했습니다. 지난 2015년 8월부터 예스24 회원들을 대상으로 유료 서비스를 해온 '위클리 북섹션'은 경향신문, 동아일보, 조선일보, 중앙일보, 한겨레의 책 소개 기사를 모아 eBook으로 발간한 책입니다.

 

위클리 북섹션 74호 표지.jpg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김석환 www.yes24.com)가 5대 일간지의 책소개 기사를 모은 eBook ‘북섹션’ 콘텐츠를 전자도서관에 단독으로 서비스한다.

 

'위클리 북섹션'은 경향신문, 동아일보, 조선일보, 중앙일보, 한겨레의 책 소개 기사를 모아 eBook으로 발간한 책이다. 2015년 8월 예스24 회원 대상으로 유료 구독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이번 ‘북섹션’ 전자도서관 단독 공급 계약을 통해 8월 1일부터 전자도서관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해당 콘텐츠를 접할 수 있게 됐다. 예스24 전자도서관 이용자들은 매주 업데이트되는 북섹션 전자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예스24 디지털사업본부 임동명 eBook B2B 파트장은 “예스24 전자도서관을 통해 '위클리 북섹션' 단독 서비스를 새롭게 시작하게 됐다”며, “검증된 양질의 콘텐츠로 이용자에게 보다 나은 전자도서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예스24는 2011년 전자도서관을 비롯한 디지털 상품 B2B 서비스 론칭 이래, 양과 질을 고루 갖춘 콘텐츠를 늘려오고 있다. 한국대학출판협회, 학술전자출판협동조합 등과 유통 협약을 통해 다양한 전자책 콘텐츠를 확보하며, 전자책 시장의 리더십을 꾸준히 구축해 나가고 있다.

 

위클리 북섹션 74호.jpg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예스24

1994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다시 시작된 전설의 〈밀레니엄〉 시리즈

스티그 라르손를 잇는 새로운 이야기꾼 다비드 라게르크란츠에 의해 전설의 밀레니엄 시리즈가 다시금 이어진다. 드디어 만난 쌍둥이 자매 리스베트와 카밀라, 그리고 밝혀지는 충격적인 과거. 리스베트와 미카엘의 새로운 이야기라니 어찌 반갑지 않으랴.

알고리즘의 역습이 시작됐다

수학과 데이터, IT기술의 결합으로 탄생한 빅데이터는 과연 공정할까? 저자는 인간이 가진 편견과 차별 의식을 그대로 코드화한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모형은 '대량살상무기'와 같다며, 불평등을 확산하고 민주주의를 위협하는 알고리즘의 특징을 상세히 설명한다.

불확실성의 시대, 일의 미래를 준비하라!

전문직 신화가 종말을 고하고 학위의 가치가 사라져 가는 시대. 당신은 10년 후를 위해 무엇을 준비할 것인가? 저자는 안정적인 직업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고 강조하며, 직업을 계획하는 대신 창업가정신을 구현해 자신만의 비즈니스를 구축하라고 주문한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힐링 그림책

도시에 사는 소년이 어느 날, 시골의 조부모님 댁을 방문하게 됩니다. 부모님이 이야기를 나누는 사이 창 밖의 나무숲 속으로 여행을 떠나게 된 소년이 바라본 나무, 햇살, 호수, 물결, 물속, 수영 후의 햇빛, 칠흑같이 어두운 밤하늘의 별 등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그림책.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