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전자도서관 ‘북섹션’ 전자책 서비스 개시

- 경향, 동아, 조선, 중앙, 한겨레 책소개 eBook, 전자도서관으로 단독 서비스
- 검증된 양질의 콘텐츠로 향상된 전자도서관 서비스 제공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가 5대 일간지의 책소개 기사를 모은 eBook ‘북섹션’ 콘텐츠를 전자도서관에 단독으로 서비스하기 시작했습니다. 지난 2015년 8월부터 예스24 회원들을 대상으로 유료 서비스를 해온 '위클리 북섹션'은 경향신문, 동아일보, 조선일보, 중앙일보, 한겨레의 책 소개 기사를 모아 eBook으로 발간한 책입니다.

 

위클리 북섹션 74호 표지.jpg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김석환 www.yes24.com)가 5대 일간지의 책소개 기사를 모은 eBook ‘북섹션’ 콘텐츠를 전자도서관에 단독으로 서비스한다.

 

'위클리 북섹션'은 경향신문, 동아일보, 조선일보, 중앙일보, 한겨레의 책 소개 기사를 모아 eBook으로 발간한 책이다. 2015년 8월 예스24 회원 대상으로 유료 구독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이번 ‘북섹션’ 전자도서관 단독 공급 계약을 통해 8월 1일부터 전자도서관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해당 콘텐츠를 접할 수 있게 됐다. 예스24 전자도서관 이용자들은 매주 업데이트되는 북섹션 전자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예스24 디지털사업본부 임동명 eBook B2B 파트장은 “예스24 전자도서관을 통해 '위클리 북섹션' 단독 서비스를 새롭게 시작하게 됐다”며, “검증된 양질의 콘텐츠로 이용자에게 보다 나은 전자도서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예스24는 2011년 전자도서관을 비롯한 디지털 상품 B2B 서비스 론칭 이래, 양과 질을 고루 갖춘 콘텐츠를 늘려오고 있다. 한국대학출판협회, 학술전자출판협동조합 등과 유통 협약을 통해 다양한 전자책 콘텐츠를 확보하며, 전자책 시장의 리더십을 꾸준히 구축해 나가고 있다.

 

위클리 북섹션 74호.jpg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예스24

1994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언어, 민주주의의 처음과 끝

펜은 칼보다 강하다. 그렇기에 잘못 사용한 언어는 잔인한 무기가 될 수 있다. 노무현ㆍ문재인 두 대통령을 말과 글로 보좌해온 저자 양정철은 이 책에서 민주주의 관점에서 언어를 분석한다. 우리가 무심결에 사용한 언어가 얼마나 반민주주의적인지 날카롭게 비평했다.

소설보다 더 소설 같은 이야기

제1회 뉴베리상 수상 작가 헨드릭 빌렘 반 룬이 ‘관용’을 주제로 풀어낸 색다른 역사 이야기. 반 룬은 이 책에서 정치적, 종교적, 문화적 불관용이 빚어낸 세계사의 잊지 못할 장면들을 되짚으며, 무지와 편견이 인류사에 남긴 흔적, 비극의 역사를 새롭게 조망한다.

오늘 뭐 먹이지?

소아청소년과 의사 닥터오와 솜씨 좋은 엄마가 알려주는 우리 아이 유아식. 아이의 건강을 생각해 소스와 장을 직접 만들고 엄마의 정성이 담긴 밥, 국찌개, 반찬, 특식으로 다양하게 구성하였다. 오늘은 뭘 먹여야 되나 고민 될 때 펼쳐보면 좋은 레시피가 한 가득!

'아일랜드의 보물' 메이브 빈치의 유작

아일랜드 해안의 작은 호텔 스톤하우스를 배경으로, 이곳에 모인 사람들의 이야기를 따뜻하고 위트 있게 그려낸 소설. 제각기 사연을 지닌 이들의 아주 평범하고도 특별한 일주일 이야기가 펼쳐진다. 한파가 몰아치는 차가운 겨울, 마음을 따뜻하게 어루만지는 책.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