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무인안심택배 서비스 이벤트 실시

- 가까운 무인택배 보관함에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주문 상품 수령 가능
- 가까운 안심택배함 위치 확인하거나 서비스 희망 지역 댓글 달면 1천 포인트 증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김석환 www.yes24.com)가 무인택배 보관함에서 택배 물건을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찾아갈 수 있는 안심택배 서비스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2017.08.07)

예스24 무인안심택배 이벤트페이지.jpg

 

예스24는 지난 6월부터 서울과 인천 지역에서 무인택배함을 통해 안전하고 편리하게 택배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안심택배 서비스를 시행, 1인 가구나 맞벌이 가족들 사이에서 특히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예스24 무인 안심택배 서비스는 현재 서울시 185개소, 인천광역시 20개소에서 운영되는 보관함을 통해 이용할 수 있고, 상품 주문 시 안심택배를 배송 방법으로 선택하고 배송 받을 물품 보관함을 지정하면 된다. 보관함 배송 완료와 함께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전송 받은 보관함 번호 및 비밀번호를 사용해 주문 상품을 수령하면 된다. 서울과 인천시민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48시간 이후 수령할 경우 24시간마다 1천원 요금이 부과된다.

 

예스24는 오는 31일까지 서울과 인천 지역에서 본인과 가까운 위치의 안심택배함 위치를 확인하는 고객들과 서울과 인천 외 안심택배 서비스를 희망하는 지역을 댓글로 신청하는 회원 전원에게 YES포인트 1천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용균 사업지원본부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 결과에 따라 안심택배 서비스를 타 지역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회원들을 위한 서비스의 질을 한층 높이고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예스24는 주문한 상품을 편의점에서 찾을 수 있는 서비스 진행 중이며, 지난해부터 예스24의 중고매장 강남점, 목동점, 홍대점을 비롯해 신논현 역 내에 위치한 크레마 라운지에서 총알배송으로 찾을 수 있는 픽업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예스24 안심택배 이벤트 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4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답사기, 드디어 서울에 입성하다!

380만 독자의 선택을 받은 독보적 시리즈, <나의 문화유산답사기>가 돌아왔다. 새로 공개된 답사기에서 유홍준 교수는 서울의 5대 궁궐과 한양도성을 비롯, 도시 곳곳에 살아숨쉬는 조선의 유산들을 그만의 시각으로 읽어낸다. 또 한 편, 놓치지 말아야 할 이야기의 탄생이다.

내성적인 사람에게도 한 방이 있다

성공을 위해 무한 긍정, 과잉 노력, 셀프 마케팅을 강요 받고, 모두가 세계 최고를 꿈꾸는 시대. 저자는 오히려 절제된 말과 태도가 성공 전략이라고 역설한다. 조용히 한 발 뒤에서 영향력과 진가를 드러내면서도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 삶을 지키는 법을 소개한다.

‘당연하게 여겨지는 것들’에 대한 의문

『편의점 인간』 무라타 사야카 신작. 정상과 비정상의 경계를 끊임없이 의심해온 그는 독특한 상상력으로 ‘더 이상 섹스를 통해 아이를 낳지 않는 세계’ 이야기를 들려준다. 또한 결혼과 출산, 가족이라는 '당연하게 여겨지는' 시스템에 대해 도발적인 문제를 제기한다.

지치지 않고, 나를 지키는 연습

바보 같은 실수를 한 날이면 유난히 부족해 보이는 내 모습. 잘해야 해, 변해야 해. 내면의 속삭임이 당신을 소진시키고 있지는 않은가? 지금 이대로 아무것도 변하지 않아도 좋다. 필요한 건 채찍질이 아니라 사랑하고 싶은 내 모습과 부족한 부분을 받아들일 준비니까.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