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무인안심택배 서비스 이벤트 실시

- 가까운 무인택배 보관함에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주문 상품 수령 가능
- 가까운 안심택배함 위치 확인하거나 서비스 희망 지역 댓글 달면 1천 포인트 증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김석환 www.yes24.com)가 무인택배 보관함에서 택배 물건을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찾아갈 수 있는 안심택배 서비스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2017.08.07)

예스24 무인안심택배 이벤트페이지.jpg

 

예스24는 지난 6월부터 서울과 인천 지역에서 무인택배함을 통해 안전하고 편리하게 택배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안심택배 서비스를 시행, 1인 가구나 맞벌이 가족들 사이에서 특히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예스24 무인 안심택배 서비스는 현재 서울시 185개소, 인천광역시 20개소에서 운영되는 보관함을 통해 이용할 수 있고, 상품 주문 시 안심택배를 배송 방법으로 선택하고 배송 받을 물품 보관함을 지정하면 된다. 보관함 배송 완료와 함께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전송 받은 보관함 번호 및 비밀번호를 사용해 주문 상품을 수령하면 된다. 서울과 인천시민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48시간 이후 수령할 경우 24시간마다 1천원 요금이 부과된다.

 

예스24는 오는 31일까지 서울과 인천 지역에서 본인과 가까운 위치의 안심택배함 위치를 확인하는 고객들과 서울과 인천 외 안심택배 서비스를 희망하는 지역을 댓글로 신청하는 회원 전원에게 YES포인트 1천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용균 사업지원본부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 결과에 따라 안심택배 서비스를 타 지역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회원들을 위한 서비스의 질을 한층 높이고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예스24는 주문한 상품을 편의점에서 찾을 수 있는 서비스 진행 중이며, 지난해부터 예스24의 중고매장 강남점, 목동점, 홍대점을 비롯해 신논현 역 내에 위치한 크레마 라운지에서 총알배송으로 찾을 수 있는 픽업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예스24 안심택배 이벤트 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4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이미 도착한 미래, 당신은 어디쯤 와 있는가

기술의 현재를 읽어 미래의 기회를 잡아라! 스마트화, 무료화, 민주화로 대변되는 미래의 3대 키워드부터 변화의 시대에 알아야 할 미래기술까지. 세계적인 미래연구기구와 박영숙 저자가 공개하는 제4차 산업혁명 시대를 돌파하기 위한 최적의 미래 예측서.

문학동네시인선 100호 기념 티저 시집

'보다 젊은 감각과 보다 깊은 사유를 지향한다!'는 캐치프레이즈로 시작한 문학동네시인선이 100호에 이르렀다. "세상을 바꾸지는 못하였지만 시집을 읽는 소소한 기쁨"을 전해준 시집들이 있어서 다행. 100호는 앞으로 선보이게 될 시인들을 미리 보여주는 티저 시집이다.

소녀의 스케이트 날과 화가의 연필이 만나다

『파도야 놀자』 이수지 작가의 신작! 스케이트를 타는 소녀가 하얀 빙판 위를 마치 그림을 그리는 것처럼 자유롭게 미끄러져 가며 이야기가 흐릅니다. 우아하게 회전하고, 점프하면서 글 없이 그림만으로 얼음 위 아름다운 ‘선’을 그려내는 이야기를 담아낸 특별한 그림책입니다.

인공지능, 인류의 적인가 동반자인가

'라이프 3.0',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스스로 설계하는 인공지능의 다른 말이다. 알파고는 이세돌과 커제를 차례로 쓰러뜨렸다. 인공지능은 인류에 어쩌면 위기일 수도 있다. 이세돌 커제가 그러했듯, 우리도 인공지능에 밀릴 수 있어서다. 인류와 생명의 미래를 만나보자.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