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허영만 화백 웹툰 <3천만원>, 예스24 단독 연재

실제로 투자를 감행한 생생한 주식 시장 이야기 8월 1일부터 매주 화요일 연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한편 예스24는 <3천만원>에 대한 웹툰평 및 주식투자 경험담을 댓글로 남기는 독자들 중 추첨을 통해 매달 100명에게 YES포인트 1천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2017.08.01)

bigbanner copy - 복사본.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ㆍ김석환, www.yes24.com)가 8월 1일부터 허영만 화백의 실전 주식 투자 만화 <3천만원>의 단독 연재를 시작한다.


<타짜>, <식객>, <꼴> 등 명작을 탄생시킨 허영만 화백이 새롭게 선보이는 <3천만원>은 허 화백이 실제로 자신의 돈 3천만원으로 5명의 주식투자 전문가들에게 자문을 받아 투자 하면서 일어나는 과정과 결과를 생생하게 그려내는 웹툰이다. 허 화백은 이번 작품 및 주식 투자 준비를 위해 40여 권에 달하는 주식 투자 서적을 탐독했다.


<3천만원>은 생전 처음으로 주식 투자를 하는 허 화백 자신의 이야기일 뿐만 아니라 수천억이 오가는 치열한 주식시장을 실시간으로 다뤄 기존의 주식 관련 만화의 틀을 깨며 이야기에 한층 생동감을 더했다는 평이다. 특히 젊은 층 중심의 웹툰 시장에서 30~40대를 위한 교양 웹툰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허영만 화백은 이번 작품에 대해 “지금까지 해왔던 만화와 달리 살아있는 스토리가 연속되는 만화를 그렸다”며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3천만원>은 매주 화요일예스24가 운영하는 문화웹진 채널예스(기사 보러가기)에서 만날 수 있으며 네이버 웹툰을 통해서도 최신화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실전 투자를 위해 추천하는 주식 투자 관련 도서 기획전도 상시 실시한다.


한편 예스24는 <3천만원>에 대한 웹툰평 및 주식투자 경험담을 댓글로 남기는 독자들 중 추첨을 통해 매달 100명에게 YES포인트 1천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주식 투자 만화 <3천만원>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채널예스(//ch.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허영만(만화가)

1974년 만화가로 공식 데뷔했다. 10대부터 60대까지 폭넓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으며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만화가로 손꼽힌다. 스스로 주인공이 되어 독자 앞에 나타난 『허영만의 만화일기』가 최근작으로, <채널예스>에는 직접 투자한 내용을 바탕으로 만화를 그리는 '삼천만 원'을 연재 중이다.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