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ㆍ 제주신라호텔, 전자책 단말기 대여 서비스 제휴

- 7월 1일부터 제주신라호텔 부대시설 이용 고객에게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 무료 대여 - 경영경제, 인문, 장르소설, 자기계발서 등 500여 종 전자 도서 무료 열람 가능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김석환)가 제주신라호텔과 제휴를 통해 제주신라호텔의 부대시설을 이용하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Crema Carta+)’ 무료 대여 서비스를 시작했다. (2017.07.12)

예스24_제주신라호텔 전자책 무료 대여 서비스.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김석환, www.yes24.com)가 제주신라호텔과 제휴를 통해 제주신라호텔의 부대시설을 이용하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Crema Carta )’ 무료 대여 서비스를 시작했다.


제주신라호텔이 투숙객 대상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는 2015년 선보여 7만대 이상 판매를 기록한 ‘크레마 카르타’의 후속모델로, 선명한 화질뿐만 아니라 무선 리모콘, 사이드키 등 편안한 독서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급 전자책 단말기이다. 종이책 인쇄 품질인 300PPI(인치당화소수) 고해상도에 빛 반사 없는 이잉크(e-ink) 패널로 눈부심을 방지해 장기간 독서도 가능하다.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는 제주신라호텔의 어덜트 풀 카바나, 라운지 에스(Lounge S), 글램핑 빌리지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예스24는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 단말기에 경영경제, 인문, 장르소설, 자기계발서 등 500여 종의 전자 도서를 무료로 탑재해 휴가기간 동안 편하게 독서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임동명 예스24 eBook B2B팀 파트장은 “편리함과 경제성을 갖춘 전자책 단말기 보급뿐 아니라 독자들에게 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며 “스마트 시대에 걸맞은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투자하기 전 꼭 읽어야 할 책

2020년부터 증시가 호황을 맞으며 주식 투자에 나선 사람이 많아졌다. 몇몇은 성공했으나 개인이 기관이나 외국인에 비해 투자에서 실패할 확률이 높다는 건 상식이다. 이를 알면서도 왜 주식 투자에 나설까? 저자는 전업투자자들을 취재하여 질문에 대한 답을 찾아 나섰다.

게일 콜드웰, 캐럴라인 냅 우정의 연대기

퓰리처상 수상작가 게일 콜드웰과 『명랑한 은둔자』 캐럴라인 냅 두 작가가 나눈 우정과 애도의 연대기. 캐럴라인 냅이 세상을 떠나자 게일은 함께 한 7년의 시간을 기억하며 그녀를 애도한다. 함께 걷고 이야기하고 기쁨과 슬픔, 위로를 주고받으며 자라난 둘의 우정이 오래도록 마음에 남는다.

떠나고 돌아오고 살아가는 일

삶이, 사랑과 신념이 부서지는 경험을 한 이들이 현실에서 한발 물러나는 것으로 비로소 자신의 상처와 진심을 마주한다. ‘완벽할 수 없고 완벽할 필요도 없’는 생애를 우리도 그들처럼 살아낼 것이다. 떠나고 또 돌아오면서, 좌절하고 흔들리는 누군가에게 기꺼이 내어줄 방을 준비하면서.

존 클라센 데뷔 10주년 기념작

칼데콧 상, 케이트 그린어웨이 상 수상 존클라센 신작. 기발한 설정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 극적인 긴장감과 짜릿한 스릴이 가득한 다섯 편의 이야기를 통해 소통과 교감, 운명에 대해 이야기 한다. 그만의 독창적인 작품의 세계를 한데 모아 놓아 놓은 듯한 뛰어난 작품성이 돋보인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