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베리 심플] 인생을 한결 편안하게 사는 생각법

『베리 심플』, 일본 최고의 미니멀 사고법 전문가가 고안한 43가지 훈련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정리의 힘’과 ‘단순한 삶’은 모두 미니멀 사고에서 시작한다!

베리심플_예스24 (1-1).png

 

베리심플_예스24 (2).png

 

베리심플_예스24 (3).png

 

베리심플_예스24 (4).png

 

베리심플_예스24 (5).png

 

베리심플_예스24 (6).png

 

베리심플_예스24 (7).png

 

베리심플_예스24 (8).png

 

베리심플_예스24 (9).png

 

베리심플_예스24 (10).png

 

베리심플_예스24 (11).png

 

베리심플_예스24 (12).png

 

집안을 정리하고 인생을 심플하게 살아가자는 미니멀리즘이 열풍이다. 그러나 우리의 머릿속은 어떠한가? “지구가 멸망하면 어쩌지?” “또 연예인 불륜이야? 용서할 수 없어!” “나, 따돌림당하고 있는 건 아닐까?” 이렇게 여전히 고민하지 않아도 될 일, 싸우지 않아도 될 일로 자신을 소모하고 있지는 않은가? 밀린 보고서를 기한에 맞게 작성해야 하는 직장인, 없는 시간을 쪼개 아이를 돌보는 워킹맘, 알바를 하면서 동시에 학점을 관리해야 하는 대학생, 인간관계에 스트레스를 받는 민감한 사람들까지… 오늘 내일의 수많은 결정을 하며 살아가는 우리 삶에는 이미 신경 써야 할 것들이 너무나 많은데도 많은 사람들이 자신도 모르게 고민하지 않아도 될 일, 싸우지 않아도 될 일로 한정된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곤 한다.

 

『베리 심플』은 머릿속 잡동사니와 낭비를 없애고 유리창을 맑게 닦아놓은 것처럼 명쾌한 사고를 하며 심플하게 살 수 있는 방법으로 ‘미니멀 사고’를 소개한다. 미니멀 사고란 어지럽고 복잡한 상황을 단순화하여 인생을 한결 편안하게 사는 생각법이다.

 


 

 

베리 심플 스즈키 에이치 저/이아랑 역 | 더퀘스트(길벗)
『베리 심플』은 머릿속 잡동사니와 낭비를 없애고 유리창을 맑게 닦아놓은 것처럼 명쾌한 사고를 하며 심플하게 살 수 있는 방법으로 ‘미니멀 사고’를 소개한다. 미니멀 사고란 어지럽고 복잡한 상황을 단순화하여 인생을 한결 편안하게 사는 생각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베리 심플

<스즈키 에이치> 저/<이아랑> 역 11,700원(10% + 5%)

고민하지 않아도 될 일, 싸우지 않아도 될 일로 자신을 더는 소모하지 말자. 불필요한 업무, 비효율적 조직에도 더는 휘둘리지 말자. 미니멀 사고를 통해 우선 당신 자신의 마음과 몸을 지키길 바란다. 우주에서 가장 가치 있는 것은 사회보다, 고객보다, 성과보다, 평판보다 ‘당신의 존재’이기 때문이다. ..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역대 최대 규모의 한국 산문 선집

삼국시대 조선 말까지 각 시대 문장가들이 펼쳐낸 찬란한 우리 옛글 600편을 수록한 한국 명문 선집. 일기, 편지글에서 상소문, 묘지명까지 다채로운 주제와 형식을 넘나드는 글을 고루 담았다. 좋은 문장은 시간이 흘러 다른 시대의 독자들에게도 여전히 깊은 울림을 전한다.

일을 성취하여 월등히 성장한다!

학교에서 공부법은 배웠는데, 일을 잘하는 법은 어디에서 배워야 하나요? 생애 절반을 함께하는 ‘일’을 제대로, 즐겁게 하면서 동시에 성장하고 싶은 당신을 위해. 『완벽한 공부법』 고영성, 신영준 멘토가 밝히는 일을 잘하기 위한 8가지 핵심 원리와 실천적 전략.

유쾌한 조선사 수다 한판

70시간의 역사 토크, 팟캐스트 박시백의 조선왕조실록을 책으로 만난다. 네 명의 저자는 조선사의 주요한 쟁점을 가려 뽑아 핵심을 짚어내고, 그 속에서 여러 인물과 사건을 재조명, 당시 세계의 흐름 또한 두루 담아내며 하나의 역사에 대한 다양한 해석을 보여준다.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영국의 세계적인 작가 마이클 모퍼고가 들려주는 크리마스의 의미를 담은 이야기. 용감한 작은 새 로빈이 어려움을 헤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머나먼 여정을 아름다운 그림과 함께 감동적으로 보여준다. 가족이 더욱 생각나는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그림동화.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