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맑고 호소력 있는 프리마돈나, 소프라노 김성은

소프라노 김성은 초청독창회
4월 20일 목요일 오후8시 예술의전당 IBK챔버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이태리 베로나 아레나극장에서 동양인 최초로 오페라 <리골렛토>의 질다역을 열연하며 현지 언론으로부터 극찬을 받은 소프라노 김성은은 일찍이 테크닉과 표현력을 겸비한 가수로 평가받았다

0420전면.jpg


"루치아 역의 김성은은 이탈리아 오페라 무대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풍부하면서도 맑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안정된 무대를 보여주었다. ‘광란의 아리아’에서도 빼어난 가창력과 연기력을 자랑하였다." -한겨례신문

 

"두 루치아, 소프라노 김성은과 로라 클레이콤은 훌륭한 노래와 연기로 갈채를 받았다. 루치아 김성은이 그려낸 서정적이고 비단 같은 음색의 루치아 오래 기억될 것이다." -한국일보 

 

유럽을 사로잡은 천상의 목소리 -세계일보
 
비냐스 국제 콩쿨 1등, 도밍고 국제 콩쿨 우승 거둬 -중앙일보

 

소프라노 김성은의 초청 독주회가 4월 20일 목요일 오후8시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열린다. 이태리 베로나 아레나극장에서 동양인 최초로 오페라 <리골렛토>의 질다역을 열연하며 현지 언론으로부터 극찬을 받은 소프라노 김성은은 국내에서 일찍이 부산음악상, 전국대구성악콩쿨 대상과 대통령상을 받았으며, 해외에서는 특히 스페인 비냐스 국제콩쿨 우승 및 특별상, 플라시도 도밍고 국제콩쿨 대상, 이태리 토티 달 몬테 국제콩쿨 우승, 스페인 아라갈 국제콩쿨 우승 등 국제 유수 콩쿨을 수상하면서 테크닉과 표현력을 겸비한 가수로 평가받았다.

 

김성은은 스페인 황실 신년음악회에서 플라시도 도밍고와의 협연하며 전 세계적으로 크게 관심을 불러일으켰으며 대한민국 개천절 기념 SBS방송과 이태리국영방송 RAI 합동 이태리 로마 야외극장 공연, 독일 도이체오퍼 베를린 프로덕션 초청 내한공연 ‘루치아 디 람메르무어’ 출연, 바르셀로나 극장에서 열린 부산시-바르셀로나 자매도시 체결 기념공연, 월드컵 유치 기념 공연 등 KBS, MBC, KNN주최 음악회 외 서울, 부산, 울산, 부천, 대구, 대전 등 시립예술단과 함께 연주하며 왕성한 행보를 이어갔다. 현재 이태리, 브라질, 프랑스, 스페인 등 유럽 주요 오페라극장에서 주역으로 활동 중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바리톤 정기홍, 피아니스트 이영민, 플루티스트 조철희, 첼리스트 황승현과 함께 <페트라르카의 세 소네트>, <브라질풍의 바흐 5번>, 주세페 페르디의 <친애하는 발레리씨?>, <프로벤자 내 고향으로>등을 연주할 예정이다.

 

공연 문의 : 영음예술기획 (02)581-5404
    예매하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오늘의 책

부자가 되고 싶다면 나부터 바꿔라

변화에 대한 열망이 경제적 자유의 길을 연다! 평범한 직장인에서 최고의 투자자가 되기까지. 저자가 실제 분석하고 체득한 실전 투자 전략을 통해 돈에 대한 편견과 오해에서 벗어나 부를 지배하는 승자가 되기 위한 균형 잡힌 관점과 실질적인 투자의 법칙을 소개한다.

좀비가 포위한 펜션에서 벌어진 연쇄살인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2018 이 미스터리가 대단하다’ 1위 등 미스터리 랭킹을 모조리 휩쓴 화제작. 동아리 합숙 중에 좀비의 출현으로 펜션에 갇히고 만 대학생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연쇄살인을 그렸다. 밀실살인과 좀비가 결합된, 독특한 매력의 본격 미스터리 소설!

지금 북한 사람의 삶

북한은 외국 기자가 찍은 사진과 글로 알려져왔다. 언어라는 벽 때문에 북한 사람들의 삶으로 깊게 들어가기에는 한계가 있었다. 진천규 기자는 한국인으로 드물게 단독으로 방북하여 북한을 취재했다. 2017년과 2018년에 촬영한 사진은 지금 북한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나만의 취향 지도 안에서 누리는 행복

누구의 허락도 필요 없는 '내 마음의 방향', 취향에 관한 이야기. 하루하루의 취향이 모여 결국 그 사람의 색깔이 되고, 취향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통해 선택한 가치들이 삶의 중심이 된다. 이런 취향 덕분에, 오늘 하루도 가장 나답게 살아갈 수 있을 것이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